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소유스 osoyoos 와인 -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GOOD RESTAURANT 2020. 9. 6. 10:19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포스팅 시작

    지난편에 예고했었쥐 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와이너리 할꺼라공 ㅎㅎㅎ

    요기 와이너리도 테이스팅 비용 있눈데

    요즘 다들 어려워서 그릉가

    여긴 와인 사면 테이스팅비용 따로 안 받는거

    하고 있었음 ㅋㅋ 그래서 한병사고

    테이스팅 7잔하고 나오면서 취해서 나옴;;;ㅋㅋ

     

     

     

     

     

    엄청 도심 한가운데 있는 와이너리 아니고

    약간 변두리(?)에 있는 곳이어서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엄청 친절하시고

    사장님 부부가 직접 나오셔서

    와인 테이스팅 도와주시고 설명해주시고 ㅋㅋ

    진짜 너무 조았다 ㅎㅎ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도착

    엄청 깔끔하고 깨끗했다!!!

    넓직넓직하고~~ 직원 쓸 수 있는 규모였는데

    테이스팅하고 와인에 대한건 설명 직접해주시더라

    그 와인 보관창고 토굴이라고 하나...?? 뭐라고합니까 ㅠㅠ

    아무튼 거기 투어할 수 있는 투어 코스도 따로 있더라!

     

     

     

     

     

     

     

     

     

     

    들어가기 전에 사진 한장 찍고

    나 집에 이런 와인통 하나에 와인

    꽉~채워서 넣고 싶다 ㅋㅋㅋ

     

     

     

     

     

     

     

     

     

     

     

    와인 밭은 크지만

    테이스팅하는 곳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위에선 작지 밑에는 다른거랑 연결되서 무쟈게 

    크긴하더라 ㅎㅎ 여기도 뷰가 예술!

     

     

     

     

     

     

     

     

     

     

     

     

    넓직넓직 포도밭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테이스팅 와인은 이렇게 있었음.

    이거 9병 다 테이스팅 해볼 수 있는데

    나 7잔 마시고 취해서 더 이상

    못 마셨다고 한다 ㅋㅋㅋㅋ

    테이스팅양을 엄청 많이 주심

    그리고 나는 Chardonnay 화이트 와인

    한병 사왔당~~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와인 가격은

    뒷편에 붙어 있음

    텍스 다 포함된 가격이라서

    그렇게 비싸지도 않다!!!

     

     

     

     

     

     

     

     

     

     

     

     

    여기 와인은 전반적으로 드라이했고

    나 테이스팅 혼자 즐기고 있는데

    4분이 오셨는데 항상 여기와서

    와인 테이스팅 하고 와인 사가신다고 했음

     

     

     

     

     

     

     

     

     

     

     

    지가 사실은 레드와인을 몬마셔유 ㅋㅋㅋㅋ

     

     

     

     

     

     

     

     

     

     

     

    몽몽이 ㅋㅋㅋ 사람을 하도 봐서

    반응을 안하다가

    주인이 꽈자 주라고 나한테 꽈자주니

    바로 충성모드 ㅎㅎ 너무 귀여워 솜뭉치

     

     

     

     

     

     

     

     

     

     

     

    페티오 뷰 좋다고 나가보라고 해서

    혼자 나가서 셀피 찍음 ㅋㅋ

    미미는 애기가 잠들어서 애기랑 차에 있었음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에서~~

    난 이렇게 혼자도 잘놀아유!!

     

     

     

     

     

     

     

     

     

     

     

    여게 무슨 잠자는 여자 산이란다 ㅋㅋㅋ

     

     

     

     

     

     

     

     

     

     

     

     

    오소유스 osoyoos 와인

    Seven Stones Winery

    오카나간 세븐 스톤 와이너리 에서

    내가 득템한 와인은 요거

    벌써 다 마셔버렸음 호로로로록 :)

    혹시 오소유스 지나는 길이라면

    요기 오소유스 와이너리 가보길!!!

    난 너무 좋았뜸~~!~~ㅋㅋㅋ

    뭐 오소유스에 워낙 좋은 와이너리 많겠지만

    너무 와이너리 밀집된 와이너리 상업지역 가면

    테이스팅비용도 비싸고... 별로 신경도 안써주는데

    여긴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하고 신경써주고

    너무 친절해서 기부니 좋았던 곳임 헤헷 :)

     

     

     

     

     

     


     

    Seven Stones Winery

    주소: 1143 BC-3, Cawston, BC V0X 1C3
    연락처: (250) 499-214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