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켈로나 맛집 -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GOOD RESTAURANT 2020. 10. 7. 00:56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에 다녀왔다~ 진짜 오래 된 컨~츄리스러운

    켈로나 브런치 맛집임! 3시까지 밖에 영업 안함;

    우리가 한 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이 북적

    다 먹고 3시 되기 10분전에 나왔는데 손님들은

    다 나가고 치울 준비하더라~

    수제쨈도 맛있다는데... 수제쨈은 집에서 만들어먹기로...

    이 날 에그베니딕트 넘 맛나게 먹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고 있는 요즘 ㅋㅋㅋ

     

     

     

     

     

     

     

     

     

     

     

     

    켈로나의 오카나간 호수를 따라 달린다 슝 - 33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은 오전 8시~오후 3시까지 밖에 영업 안함.

    주차장 엄청 넓직넓직하다.

    진짜 오래 된 곳 같은데... ㅎㅎ

    옛날부터 그냥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던 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 캘로나에서 버넌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보이는 브런치카페

     

     

     

     

     

     

     

     

     

     

     

     

    오전 시간이면 웨이팅 있을 듯??

     

     

     

     

     

     

     

     

     

     

     

    야외 테이블도 있고~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곰탱이들

    우드로 여기서 만든 엽서도 보임

     

     

     

     

     

     

     

     

     

     

     

     

    바로 옆에 기념품가게~

    여기서 쨈 살 수 있음!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는 상도 많이 받은 맛집 확실하다잉 !!

     

     

     

     

     

     

     

     

     

     

     

    테이블은 한자리 비우고 나머지 앉고 

    하고 있었당~

     

     

     

     

     

     

     

     

     

     

     

    메뉴!!! 추천 받아서 살몬 올라간

    에그 베니딕트랑 기본 베이컨 치즈 베니랑

    그리고 우래기 먹을 와플 + 과일 시켰다

    키즈 메뉴에 있길래 ㅎㅎ

     

     

     

     

     

     

     

     

     

     

     

     

    날씨가 쨍~해서 너무 좋구나!!

     

     

     

     

     

     

     

     

     

     

     

    다음 여행지능 어디로갈지 신중하게 고르는

    우래기 +_+!!

     

     

     

     

     

     

     

     

     

     

     

     

     

    밥 먹기 전에 사진도 한장 찍고 ㅎㅎ

     

     

     

     

     

     

     

     

     

     

     

    우라들은 키즈메뉴에 같이 나오는

    애플쥬스~~ (2잔 마심;;;;)

    미미는 커피! 나는 미모사

    왜 내 미모사만 안쥬냐???

    음식 다 나온 다음에 내 미모사가

    아직 안나왔다니까 서버가 급하게 가져다 줌

    오더에 안들어가서 계산서에 없었음 ㅋㅋㅋㅋ

    그래서 공짜로 마심 오예!

     

     

     

     

     

     

     

     

     

     

     

    춉춉춉춉 마시따 애플쥬스 그챠?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메뉴들이 다 나왔다

    끄어어어억 나왔다아앙 맛있겠다.

    나는 계란을 에그베니의 정석 수란으로

    부드러운거 (노른자 안익은거) 주문했고

    미미는 노른자 하드하게 익혀달라고 했당~~ㅋㅋ

    생크림과 과일 듬~뿍 해서 쨈하고 나오는 와플

    과일은 사이드로 추가한거임 ㅎㅎ

    저 쨈은 수제로 만드는거라서

    여기있는 쨈들 중에 고를 수 있다 ㅋㅋ

     

     

     

     

     

     

     

     

     

     

     

     

    우린 그냥 기본 딸기쨈 주문함 ㅋㅋㅋ

    생크림 듬~뿍해서 바삭한 와플 먹어주기

    생크림은 물론 나만먹음 ㅋㅋ

    과일도 싱싱하게 나오고 +_+!

     

     

     

     

     

     

     

     

     

     

     

     

    이게 내가 시킨 살몬 들어간 에그베네딕트

    너무 맛있더 촉촉하고 부드럽고 ㅠㅠㅠ

    홀렌다이즈 소스를 좀 더 저렇게

    딴딴하게 만들어야되는구나

    좋았어 다시 해보겠으~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에서 미미가 시킨 베이컨에 치즈 올라간 에그베니

     

     

     

     

     

     

     

     

     

     

     

     

     

    내 미모사까지 나오니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에서 주문한 완벽한 한상이 완성 되었다.

    햇빛이 좋아서 사진이 무쟈게 잘나온다능 ㅋㅋ

     

     

     

     

     

     

     

     

     

     

     

    맛있게 먹겠습니다이아잉

    켈로나 맛집, 잼머리 브런치 카페 The Jammery

    에서 맛난 늦은 점심 잘 먹었다

    물론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임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팁까지 60불 넘게 주고 나옴;;

    뭐 맛있게 잘 먹었으니까

    켈로나 여행가면 가볼만한 곳이당 :)

     

     

     

     

     


     


    The Jammery



    주소: 8038 BC-97, Lake Country, BC V4V 1R1

    연락처: (250) 766-113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