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켈로나 와이너리 - 피츠페트릭 Fitzpatrick (feat.피치랜드)
    GOOD RESTAURANT 2020. 10. 7. 01:00

     

     

     

     

     

    사실 난 와알못임

    근데 요즘 맥주보다 와인이 뭔가 더 배도 덜부르고

    좀 더 잘 취하는(?) 것 같아서 와인으로 갈아타보려고

    레드와인은 정말 모르겠고.. 화이트와인을 슬슬

    마셔보기 시작했다능 ㅎㅎㅎ

    그래서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여기 댕겨왔찌롱! ㅋㅋㅋ 지나가는 길에 들려 봄

    생긴지 5년 조금 넘었다고 했움~~~ 어쨌던 설레인다!!

    5잔에 7불 테이스팅비 내고 마셔볼 수 있다!!

    와인 투어만 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가지고...

    테이스팅만 딱~ 하고 가는 사람도 많더라!

     

     

     

     

     

     

     

     

     

     

     

    어느 와이너리를 가도 마찬가지겠지만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여기는 진짜 뷰가 정말 굿굿!!! >_<

    사실 뭐가 좋은 와인인지 맛있는 와인인지

    잘 모른다...ㅋㅋ 그냥 내 입에 맛있으면 

    그게 맛있는 와인임 ㅋㅋㅋ

    여기선 와인 두병을 샀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사봤움 ㅋㅋ

     

     

     

     

     

     

     

     

     

     

     

    우래기랑 사진도 찍었다

    아 갤럭시 광각기능 이런 샤기샷 너무 맘에 들자나?

     

     

     

     

     

     

     

     

     

     

     

     

    정말 너무 꾸러기 꾸러기 해지는 우래기

    그래도 성격이 그나마 차분한(?)편인 것 같기도

    더 심한 애들도 많이봐서 ㅋㅋㅋ

     

     

     

     

     

     

     

     

     

     

     

    그림 같다 우라들~~~ㅋㅋ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에

    들어가본다 ㅋㅋ 깐돌이는 아빠랑 있고

    나만 들어가서 테이스팅 하고 왔다

    애기도 들어갈 수 있지만...

    거기에 있는 와인 다 깨고 다닐 것 같아서

    나만 들어갔다 왔다능 ㅋㅋㅋ

     

     

     

     

     

     

     

     

     

     

     

     

    오예 호다다다닥 너무 신난게 눈에 보이는

    우라들 그렇게 조으냐?? ㅋㅋ

     

     

     

     

     

     

     

     

     

     

     

     

    요래 생긴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로 

    쏘옥 들어가보장

     

     

     

     

     

     

     

     

     

     

     

     

     

    아! 들어가기 전에 사진도 찍어야지

    with 포도밭

     

     

     

     

     

     

     

     

     

     

     

    패티오 자리가 넘 좋다 ㅎㅎ

     

     

     

     

     

     

     

     

     

     

     

    와인 가격이 전반적으로 20불대여서

    너무 맘에 들었고

    다른 와이너리보다 화이트와인 보유량이 많고

    화이트와인 종류가 다양해서 넘 좋았다능 ㅋㅋ

    샴페인도 있었구 +_+!

     

     

     

     

     

     

     

     

     

     

     

     

     

    이런 그림 같은 풍경에서 사실 물을 마셔도

    취할 것 같지 않음??

     

     

     

     

     

     

     

     

     

     

     

    3잔은 추천을 받아서 마시고

    나머지 두잔은 내가 골라서 마셔 봄 ㅎㅎ

    너무 드라이한거는 싫다고 미리 애기를 해서

    넘 드라이 하지 않은 화이트 와인으로 마셔봤다.

    화이트와인 4잔 + 샴페인 1잔 이렇게

    총 5잔을 마셔보았ㄷ ㅏㅋㅋㅋㅋ

     

     

     

     

     

     

     

     

     

     

     

    애미야 열어라 나도 들어갈꺼다 ㅋㅋㅋㅋ

    난리난 우라들 ㅋㅋㅋ 기여워

     

     

     

     

     

     

     

     

     

     

     

    흠~ 너무 조하 취한다 취해 ㅋㅋㅋ

    이게 나의 찐행복 ㅋㅋㅋ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에서

    마셔본 와인들~~ 쪼로로록

    두개는 못찍었다잉?

     

     

     

     

     

     

     

     

     

     

     

     켈로나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피치랜드 와이너리 피츠페트릭 Fitzpatrick 에서

    낭만적인 시음을 끝내고

    밖으로 나와봤당~~

     

     

     

     

     

     

     

     

     

     

     

    짠 요거 두개 내가 구매한 와인

    둘다 살짝 달짝지근해서 맛있었음!!! +_+

    가격은 둘다 20불정도

     

     

     

     

     

     

     

     

     

     

     

     

    오카나간쪽에는 와이너리가 워낙 많아서

    진짜 가볼만한 곳이 많은 것 같음

    아예 와이너리 투어를 다녀도 와인 좋아하면

    너무 근사할 것 같다!!

    각 와이너리마다 앵간한 곳은 다 레스토랑이

    같이 있으니... 여기서 식사를 해도 굿굿

    워낙 와이너리들이 뷰가 좋아서 ㅎㅎㅎ

    넘 재미난 와이너리 투어 >_<

     

     

     

     

     

     


     

    Fitzpatrick Family Vineyards at Greata Ranch

    주소: 659 BC-97, Peachland, BC V0H 1X9
    연락처: (250) 767-276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