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GOOD RESTAURANT 2020. 10. 30. 09:26

     

     

    오마이갓 한국에 있는 동생이

    퍼디스 초콜렛 기프트 카드 보내줌 대박

    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낼 수 있는거지?

    이메일로 옴 ㅋㅋㅋㅋ 맛있고 좋아하지만

    가격대가 좀 비싼편이라 자주는 못 먹는 곳 ㅋㅋ

    그냥 난 싸구려도 잘 먹는 편이어서 ㅋㅋㅋㅋ

    암툰 기프트카드 탕진하러 오랜만에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출동~

    기프트 카드 쓴다고 여기저기 퍼디스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봤는데... 매장마다 아이스크림 맛이

    조금씩 다르더라~~~~?

     

     

     

     

     

     

     

     

     

     

    여튼 캐나다의 대표 초콜렛집

    난 사실 여기서 초콜렛보다 아이스크림을

    더 즐겨먹는다 ㅋㅋㅋ

    보라보라한 가게 안으로 쏘옥 들어가볼까유~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에는 바로 된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입혀주기도 하고

    콘으로 된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입혀주기도 한다.

    바가 난 더 맛있는데... 아이스크림 위에

    뜨거운 초콜릿을 입히니까

    아이스크림이 줄줄 흘러 먹기가

    너무 나빠서... 이젠 웬만하면 콘으로 먹는다~

     

     

     

     

     

     

     

     

     

     

    다양한 초콜릿 박스들이 보이고~~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의 콘 아이스크림은

    와플콘과 일반콘을 고를 수 있고 

    스쿱도 고를 수 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일반콘에 한스쿱 하는게 딱!

    뭐 이 날은 초코 들어간거 먹고싶어서

    와플콘에 화이트 초콜렛 + 레인보우 입혀달라고 함.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에서 아이스크림 주문해놓고 매장 찍어보기

     

     

     

     

     

     

     

     

     

     

     

     

    실제로 이런식으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데

    우린 아기들이 먹을꺼니

    최~대한 심플하게 두둥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선택했고~ 와플콘에 화이트 초콜릿 그리고

    레인보우를 올렸다. 이렇게 하면 아이스크림이

    6.50 정도 된다능

    기본 콘에 아이스크림 한스쿱 올리고

    위에 레인보우 토핑 조금 뿌려달라고 하면

    3.50 센트 나온다 ㅋㅋㅋ

     

     

     

     

     

     

     

     

     

     

     

    하여니 누나랑 아이스크림데이트

    옴뇸뇸뇸 맛있따 그쟈~~?? ㅎㅎ

    우래기 나오는 길에 넘어져 책에 얼굴 찍어

    얼굴에 스크래치남 환장 ㅠㅠ

     

     

     

     

     

     

     

     

     

     

     

    정말 요즘 개구짐의 끝판왕을 달리고 있음

    그래도 요거 얻어 먹어서 행복한 우래기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는 애기도 조아하지만

    나도 너무나 좋아한당~

    자꾸 아이스크림 먹는데 밑에 콘을 뜯어

    먹으려고 해서 매장가서 결국 컵 하나 얻어옴 ㅋㅋ

     

     

     

     

     

     

     

     

     

     

    밴쿠버 길포드 아이스크림 퍼디스 초콜렛

    Purdys Chocolatier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신났다..ㅋㅋ 나먹는거 아니고 사진만 찍고

    주려고 했는데 자꾸 과자부분 내놓으라고 난리난

    깐돌이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급작스럽게 만난 하여니 누나네랑 몰 데이트

     

     

     

     

     

     

     

     

     

     

     

    우래기들 컨디션이 그닥 좋은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아이스크림 먹어서 행복했찌? ㅎㅎ

    몰은 위험하니까 빠르게 빠지쟈 호다다다닥

    아이스크림만 먹고 도망가기 ㅋㅋㅋㅋ

    잘먹었다 헤헷 >_<

     

     

     

     

     

     


     

    Purdys Chocolatier

    주소: 10355 152 St Suite 2513, Surrey, BC V3R 7C1
    연락처: (604) 581-315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