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 해시태그 Hashtag 코퀴틀람
    GOOD RESTAURANT 2020. 11. 1. 06:08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에 다녀왔다.

    바로 옆에 있는 려 한의원에 가끔 다니기 때문에

    여기에 이 카페가 생긴겼다는걸 안지는

    오래 됐지만 요즘 쏟아지고 넘쳐나는 카페들 사이에

    구지~ 여기를 찾아갈(?) 이유는 따로 없었음

    게다가 요즘은 밖에서 뭘 사먹거나 하지도 않고...

    암툰 려한의원에서 RMT 받고 있는데

    린언니가 지금 요기에 있다며 인스타에 올림 ㅋㅋ

    크로와플이 맛있다고 ㅋㅋㅋㅋ

    언니 지금 ㅇ ㅓ딘가여? 나 바로 옆집인데...ㅋㅋ

    우리 동시간대 바로 옆에 있었군?? ㅋㅋㅋ

    암툰 그래서 나도 RMT 끝나고

    먹으러 다녀와봤다능ㅋㅋㅋ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는 사실 눈에

    그렇게 띄지 않는다...

    이 주변 간판들이 워낙 화려하고

    형형 색색이고 다 한국 간판들이어서

    이 검정 간판은 잘 안보임;;;

    그래서 여기에 카페가 있어?

    하는 사람들도 많을듯!!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들어가는 입구에서

    메뉴를 살포시 담아본다~~~

     

     

     

     

     

     

     

     

     

     

     

    천장이 오픈형(?) 이어서

    굉장히 탁틔어보이고 넓어 보였다능

    내가 간 시간이 오전 일찍이어서

    사람이 없었는데

    1시 RMT 하는 날 끝나고 지나가다 보니

    사람 엄청 많더라;;;

    암툰 분위기는 요로케 깔끔 + 깨끗하다

    아무래도 새로 생긴 카페니까~~

    초록초록한 느낌도 있고!

     

     

     

     

     

     

     

     

     

     

     

    오붓한 두자리 :)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는 달코나 관련 메뉴가

    핫~하다고 해서 오랜만에 먹어보고파서

    달고나 크런치 라떼와

    이 집 간판 디져트라는 크로와플을 주문해봤다.

    마카롱 대신 다쿠아즈가 있는 곳 ㅋㅋ

     

     

     

     

     

     

     

     

     

     

     

    한 봉지 가득 담은 달고나

    다음에 함 사봐야징~~ㅋㅋㅋ

    근데 차라리 라떼를 사서 마시는게...

    라떼에도 달고나 무쟈게 많이 들어 있던데 ㅋㅋ

     

     

     

     

     

     

     

     

     

     

    다쿠아즈 종류는 이렇게~

    그리고 크로와플도 4가지 종류

    크로와플은 크로와상 + 와플의 합쳐진

    말로 와플인데 속이 크로와상 같은거!!

    크로와상 생지 코슷코에서 사서

    와플기계에 누르면되는거지...?? ㅋㅋ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에서 크로와플 기본하고

    달고나 크런치 라떼를 시켜봤다

    와플이 구워지는 시간이 필요해서

    10분 정도 기다려야한다고...

     

     

     

     

     

     

     

     

     

     

    암툰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생각보다 금방 메뉴가 도착 +_+!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에서 내가 시킨거 ㅋㅋ

    심플하지만 맛있다

    달고나 크런치 라떼 맛있긴 한데

    너무 달다 ㅋㅋㅋㅋㅋ

    근데 첫입 딱! 먹었을 땐 정말

    오와 이 맛이지 했다능 ㅠㅠ

     

     

     

     

     

     

     

     

     

     

     

    바사사사삭 촉촉한 크로와플 맛있다

    바로 구워 나오자마자 먹는건데

    맛 없을 수 있나...??

    저 시럽은 뜨거워 죽을 뻔 ㅋㅋㅋ

    사진 찍느라 용쓴다 용써~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간판메뉴

    달고나 크런치 라떼

    고소해서 맛있다 :)

     

     

     

     

     

     

     

     

     

     

    음 또 생각나는 맛이야

    근데 이거 포장해가면 별로일듯

    나중에 와플기계 사면 해먹어봐야지

    이사가면ㅋㅋㅋㅋ

     

     

     

     

     

     

     

     

     

     

     

    요로케 나의 간단한 한끼 식사

     

     

     

     

     

     

     

     

     

     

    오도도도도독 달고나도 맛나당 :)

    밴쿠버 코퀴틀람 로히드 한인빌리지 카페 

    해시태그 Hashtag 깔끔하고 괜찮음!!!

    한아름 시장보러 갈 일 있으면

    요거  사서 먹으면 좋을 듯 ㅋㅋㅋ 케케

     

     

     

     

     


     

    해시태그 Hashtag

    주소: 329 North Rd, Coquitlam, BC V3K 3V8
    연락처: (604) 492-427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