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써리 센트럴 버블티 -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GOOD RESTAURANT 2020. 10. 22. 09:06

     

     

    써리 센트럴 버블티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먹었다 드디어!!

    생긴지 좀 됐는데...

    코퀴틀람 센터에 있는 싱푸탕에서

    버블티 먹고 너무 맛없어가지공...

    개실망한 후 로 아~예 행복당은 안감...

    대만에서 먹었을 땐 맛있었는뎁 쩝...

    오리지널은 역시 오리지널인가???? ㅋㅋㅋ

    잠깐 T&T  갔다가 써리센트럴 T&T 앞에 있어서

    시내가 사줬ㄷ ㅏㅋㅋㅋ 나 이날 기부니가

    밀크티 같은거 아니고 뭔가 상콤한거여서

    상콤한거 마셨눈데... 여긴 그냥 그나마

    밀크티가 제일 맛있나부당???

     

     

     

     

     

     

     

     

     

     

     

    써리 센트럴 버블티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블랙 간판 두둥!!!

    펄을 직접 가마솥에 끓이고 있는게 보여서

    더 뭔가 쫀~득해보여!!

    이거 첨에 밴쿠버 들어왔을 때 (단탄쪽)

    완전 줄서서 사고 했었눈데...ㅋㅋ

    이제 어디가나 생겨서 너무 많다능~~~

     

     

     

     

     

     

     

     

     

     

     

    메뉴 진짜 몇가지 없었는데

    안 온 사이에 메뉴가 제법 늘어났더라?

     

     

     

     

     

     

     

     

     

     

     

    난 상콤한게 땡겨가지고

    로즈티 with 레몬 시키고

    핑크펄도 추가로 넣었ㄷ ㅏ

    시내는 마차 펄 밀크티!!!

     

     

     

     

     

     

     

     

     

     

     

    보글보글 펄이 맛있게 잘 끓고 있숩니당

     

     

     

     

     

     

     

     

     

     

     

    써리 센트럴 버블티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에 달고나 커피가 있다고?

    헐랭 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엄청

    유행해가지고 대만서도 만들었나?

    한국이 기발한거 잘 만들기는하징 ㅋㅋㅋ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엄청 빨리 나왔다

    써리 센트럴 버블티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음료들은 색이 넘 예쁘고

    글고 통도 넘 이쁘다능 ㅋㅋㅋㅋ

    내가 시킨 로즈티 with 라임은

    라임 하나를 통으로 갈아넣어줘서

    완전 진짜 찐으로 재대로 상콤상콤했당!!

     

     

     

     

     

     

     

     

     

     

     

    너어어무 맛있고 상콤하당 >_<

    잘시켰ㅇ ㅓㅋㅋ 근데 확실히

    싱푸탕은 그냥 기본 밀크티가 젤 맛있는 듯

    오랜만에 마시는 밀크티여서

    기분 전환이 제대로 됐다 룰루랄라

    요즘 외식은 커녕 군것질도 잘 안하니까

    나한때는 맛집 블로거였눈데..ㅋㅋㅋㅋㅋㅋ

     

     

     

     

     

     

     

     

     

     

     

     

    내가 시킨 로즈티랑 라임!!

    그냥 라임쥬스라고 하쟈 ㅋㅋ

    라임을 통으로 넣어서 라임맛이 정말 강함

     

     

     

     

     

     

     

     

     

     

     

     

     

    요건 시내가 시킨 녹차라떼

    분홍펄은 예쁘니까 넣어주는 듯?? ㅋㅋ

    비쥬얼이 좋아보이잖수~

     

     

     

     

     

     

     

     

     

     

     

    옴뇸뇸뇸뇸 펄이 쫄깃해서 넘 맛있다

    캐나다 버블티들은 펄들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넘 좋아 ㅎㅎ

    요즘 우리 동네에도 밀크티집 많이 생겨서

    너무너무 좋다 ㅋㅋ 공차도 있던데

    한 번도 안가봤내

    사람 엄청 없어서 금방 망할것 같은데

    망하기 전에는 함 가봐야할터인데...

    한국 공차와 절때 네버 비교 불가 ㅋㅋㅋㅋ

    진짜 허접함 ㅋㅋㅋㅋ 사람이 없을만혀~

     

     

     

     

     

     

     

     

     

     

     

     

    요곤 내꺼 상콤상콤 티 ㅋㅋㅋ

    뒤에 저 한약방 같은

    써리 센트럴 버블티 싱푸탕 밀크티 행복당

    Xing Fu Tang 분위기 ㅋㅋ 

    어딜가나 똑같규나???

    코퀴틀람 센터에서 마셨던 행복당보다는

    훨씬 맛있었다눈 ㅋㅋ 일부로 찾아와서

    마실맛 아님~ 그냥 지나가다 슬쩍

    한잔 마셔줄 맛임 ㅋㅋㅋㅋ

    잘 마셨ㄷ ㅏ헤헤헤

     

     

     

     


     

     

    Xing Fu Tang King George Surrey

    주소: 3000, 10153 King George Blvd Unit 5, Surrey, BC V3T 2W1
    연락처: (604) 285-552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