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히드 버나비 맛집 -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GOOD RESTAURANT 2020. 10. 11. 12:05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정말 맛있는 치킨치킨 찾아왔어요

    페리카나~ 페리카나~~~~

    드디어!! 밴쿠버에도 페리카나 입성!!

    밴쿠버 페리카나라니 듣기만 해도 갬동's

    여기 처음에 오픈했을 때

    난리도 아니라고 해서...

    막 4시에 딱 맞춰 전화해도 7시 픽업 가능하고

    인기폭팔이라고 해서... 좀 잠잠해질 때 까지를

    기다렸다가!!! 두둥~~~ 드디어 먹어보았도다!

    이렇게 한국 치킨집 많이 생기면

    나는 너뮤 좋아아아앙 >_<

    일단 밴쿠버에서는 no.1 치코치킨이 있으니까.

    여긴 정말 넘~사벽 ㅋㅋㅋㅋ

    그래도 새로 생겼다니까 맛은 봐줘야징!! 하고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나도 시켜먹었다 히힛

     

     

     

     

     

     

     

     

     

     

    이건 내가 찍은거 아니고

    시내랑 크리스가 주문하고 픽업 갔다와서

    간판 찍어다 줌 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요것저것 있다는데 일단

    제일 기본으로다가~~~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먹어보긔 ㅋㅋㅋ

     

     

     

     

     

     

     

     

     

     

     

     

    짜잔 따끈한 치킨이 도착했어욤

    이상하게 양이 적어보인다 했는데

    박스가 너무 크다;;;

    박스를 차라리 조금 더 작은거 썼으면

    양이 푸짐하고 많아보여 더 좋았을터인데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의 로고 두둥~~ 한국에서 왔시요!!!

    근데 이것만 딱! 먹으러 로히드까지 가기에는

    너무 멀어 꺼이꺼이 ㅠㅠㅠ

    코퀴틀람이나 버나비쪽으로 이사가야하니? 짐싸라...

    그 동네에 맛있는 ㅊㅣ킨집 많아서 안되겠다.

    아냐아냐... 이제 곧 길포드에도 BBQ도 들어오고

    치코도 들어올꼬야... (기다리고 있다 +_+)

     

     

     

     

     

     

     

     

     

     

    밴쿠버 페리카나 치킨님이 찾아왔떠여

     

     

     

     

     

     

     

     

     

     

     

    일단 이건 양념이었나????

    순살로다가~~?????

    아무튼!! 바사사사삭 하고 맛있어

    역시 치킨은 한국치킨이야 크흐 ㅠㅠ

    치코말고도 여기도 너무 맛있ㄷ ㅏ

     

     

     

     

     

     

     

     

     

     

     

    이건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난 치킨은 그냥 깔끔한

    후라이드를 제일 좋아한다

    후라이드를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건

    더 좋아하고 ㅋㅋㅋㅋㅋ

    후라이드 맛있ㅇ ㅓㅠㅠ

    이렇게 시키니까 닭다리 두개씩

    들어있어서 더 좋아 ㅠㅠㅠ

     

     

     

     

     

     

     

     

     

     

     

    주문 오더 내역은 요로코롬

     

     

     

     

     

     

     

     

     

     

     

    가격은 요로코롬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순살 양념 부터 먹어본다

    아...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ㅋㅋㅋ

    이렇게 소비자는 행복합니당 뿌잉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반반~~~ 매운양념 반! 후라이드 반!

    내 사랑 후라이드~~ 닭다리 삐약~

     

     

     

     

     

     

     

     

     

     

     

    순살도 먹어쥬고~~!

    맛이 좋구나야??? ㅠㅠ

    맛있ㄷ ㅏㅠㅠㅠ 가까우면 자주 먹겠다

     

     

     

     

     

     

     

     

     

     

     

    후라이드도 먹어주고

    어릴 때 먹던 그 맛

    맛이 안 변했으면 참말로 좋겠다잉 ㅠㅠ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양이 좀 적어보이쥬? 박스가 작아서 그렇습니다 ㅋㅋ

     

     

     

     

     

     

     

     

     

     

     

    순살도 먹어주고~

    양념 윤기봐라 촤르르르르르르 - 

     

     

     

     

     

     

     

     

     

     

     

    닭다리 앙! 하고 한입 먹긔 ㅋㅋ

    후라이드 부터 먹어주야쥬 ㅋㅋㅋㅋ

     

     

     

     

     

     

     

     

     

     

     

    오도도도독 치킨무!!

    치킨무 큼직하고 양 많아서 좋다 ㅋㅋ

     

     

     

     

     

     

     

     

     

     

     

    양념 순살도 먹어보고

    촉촉한 순살 바삭한 튀김

    크흐 바로 이 맛을 기다렸다!

     

     

     

     

     

     

     

     

     

     

     

     

    정말 맛있는 치킨이 찾아왔ㄷ ㅐㅠㅠ

    우리 어릴 때 푸라닭이 어딨었어...

    60계치킨 이런게 어딨었냐고.....

    그저 페리카나였지...ㅋㅋㅋ

    특히 시골에서는??? ㅋㅋㅋㅋ

    그런 페리카나를 밴쿠버에서 만나다니

    갬동이다!!!! >_<

    로히드 버나비 맛집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Pelicana Chicken 페리카나 치킨

    주소: 9626 Cameron St, Burnaby, BC V3J 1M2
    연락처: (604) 421-511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