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트 코퀴틀럼 맛집 -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GOOD RESTAURANT 2020. 11. 5. 01:00

     

     

    오모나 나 또 깔끔한 스시집을

    찾아버리고 말았쟈나...?? ㅋㅋ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매장도 엄청 넓고~~~ +_+

    맛도 넘 좋앙!! 요긴 또 갈 의사 무조건 있음

    좀 멀긴하지만...?? ㅋㅋㅋㅋㅋ

    이 근처 갈 일 있다면 또 가겠떠!! >_<

     

     

     

     

     

     

     

     

     

    포코 키즈카페 갔다가

    점심시간이어서 점심먹으러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슈슝!!

    근데 구글맵이 뒤에 리쿼스토어 있는데를

    알려줘서 엉뚱한 곳에 주차를 했내 ㅋㅋ

    뭐 뒤에 주차하고 걸어가면 되니까

    걍 주차하고 걸어가기 사부작!

     

     

     

     

     

     

     

     

     

     

     

    매장 엄~청 넓다 +_+!

    글고 진짜 깔끔하고 정갈함

    이런 곳에서는 술 한잔 하고픈 기분  ㅋㅋ

     

     

     

     

     

     

     

     

     

     

     

     

    스페셜 메뉴들이 보이고~~~ +_+

     

     

     

     

     

     

     

     

     

     

    다 좋은데 메뉴가 너무 많아 ㅋㅋ

    다 먹어보고싶다...??? ㅋㅋㅋ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에서는

    점심 콤보로 두가지 시켰다!

    이런 점심콤보 아주 사랑해 ㅎㅎ

     

     

     

     

     

     

     

     

     

     

     

    센스있게 애기 물컵과 그릇 포크도

    가져다 주셨ㄸ ㅏ!!

     

     

     

     

     

     

     

     

     

     

    물잔과 간장그릇도 너무 이쁘다 ㅎㅎ

     

     

     

     

     

     

     

     

     

     

    요건 콤보는 아니고

    오시 스시 튜나로 따로 시킨거

    오시스시 너무 맛있어 ㅠㅠ

    오시스시 하는 곳 많아져서 더 조앙 >_<

     

     

     

     

     

     

     

     

     

     

     

    버크마운틴 시키려다가

    파이어 알람롤 시켰는데

    가격비싼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별로 안추천....

    이딴게 15불이라니...ㅋㅋㅋ

    진짜 웃프다...ㅋㅋㅋㅋㅋㅋ

     

     

     

     

     

     

     

     

     

     

     

    오시스시는 너어어무 맛있고 대만족

    저 파이어 알람은 개실망 ㅠㅠ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을

    점심시간대 가걸랑

    꼭꼭 이걸 시켜먹기를 추천

    점심 콤보!!! 가성비 너무 좋다 ㅎㅎㅎ

    이렇게 잘나옴 근데 16.50

    너무 짱이지 ㅎㅎㅎ

    이걸로 두개 시킬걸 그랬나봐 ㅋㅋㅋㅋㅋ

     

     

     

     

     

     

     

     

     

     

    살몬 오시스시도 나오고 맛있ㅇ ㅓㅠㅠ

    역시 오시스시 중 최고봉은 연어야!!

     

     

     

     

     

     

     

     

     

     

    글고 이건 무슨 롤인지 모르지만

    스페셜 롤도 하나 나왔다 +_+!

     

     

     

     

     

     

     

     

     

     

    사이드로 나오는 친구들 ㅎㅎ

    우리 깐돌이는 저 스노모노 새콤하니까

    맛있어서 계속 호로로롤록 먹더라 ㅋㅋ

     

     

     

     

     

     

     

     

     

     

     

    맛있고 센스 있는 고마에와

    샐러드 친구 ㅎㅎ 다 맛있다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에서

    시켜먹은 것들 +_+!!!

    점심런치 강추합니당 ㅋㅋㅋㅋㅋ

     

     

     

     

     

     

     

     

     

     

     

    양이 별로 안되보였눈데

    확실히 밥이라 그런가

    금방 배가 찬다 ㅎㅎㅎ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에서

    시내랑 깐돌이랑 행복한 점심 한끼 :)

    역시 스시는 맛있어!!

    스시는 왜 이렇게 맛있눈고야 ㅠㅠ

    요즘 요로케 약간 고급진(?) 느낌의

    스시집 많이 생겨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ㅎㅎ

     

     

     

     

     

     

     

     

     

     

     

     

    포트 코퀴틀럼 맛집 카이 스시 일식

    Kai Japanese Restaurant 의 가격은 이렇게

    롤 시킨거 하나 실망하고

    나머지는 다 대만족

    맛도 있고 가격도 요런 살짝 고급 느낌에 비해

    괜찮은것 같고 ㅎㅎ 행복한 점심이었다!! >_<

     

     

     

     

     

     


     

    Kai Japanese Restaurant

    주소: 863 Village Dr #160, Port Coquitlam, BC V3B 0G9
    연락처: (604) 554-028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