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GOOD RESTAURANT 2020. 11. 6. 12:02

     

    우리 동네에 있는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미스터 돈카츠! 호두랑 급으로

    저녁에 플뎃하고~~~ 샤샤샥

    그리고 돈카츠 먹으러 ㅋㅋ

    저녁 먹고 들어가야 맘 편하니까...???

    바사사사삭 한 돈카츠가 먹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간 곳!!!

    매장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고

    대부분 투고로 주문하더라

    우린 귀찮으니까 그냥 먹고가기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미스터 돈카츠 는 길포드 몰

    건너편에 있고 요로케 깔끔하다

    토론토에 본점이 있고 여긴 밴쿠버 체인점???

    물론 다운타운 사쿠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도 수제 돈까스 아주 맛있어서

    나는 갠적으로 좋아한다 ㅎㅎ

     

     

     

     

     

     

     

     

     

     

     

     

    메뉴판도 코로나 때문에 안 주고

    이렇게 종이로 된 투고 메뉴판을 준다.

    나는 치즈 치킨 카츠를 시켰고

    호두언니는 데미카츠로 텐더로인을 시켰다

    미미랑 왔으면 무조건 카레 있는

    돈카츠를 시켰겠지?? ㅋㅋㅋ

     

     

     

     

     

     

     

     

     

     

    따끈한 온 메밀국수는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미스터 돈카츠 여기서

    꼭 먹어줘야할 음식 ㅎㅎㅎ

    아기들도 넘 좋아한다

     

     

     

     

     

     

     

     

     

     

     

     

    호로로로록 애미야 너무 맛있구나

    폭풍 먹방중인 우라들 ㅋㅋㅋㅋㅋ

    그래 뭐든 잘 먹으면 좋치 ㅎㅎ

     

     

     

     

     

     

     

     

     

     

     

     

    호두언니가  시킨 텐더로인 (안심)

    데미카츠~~ 데미카츠는 약간

    경양식 돈까스...?? 생각하면 되는데

    언니는 이런 돈까스가 더맛있다고 한다

    취향 따라 다른거니까~~~

    소스가 맛이 좋기눈 하구나~~

     

     

     

     

     

     

     

     

     

     

     

    이건 내가 시킨 치킨 치즈 카츠 ㅋㅋ

    양이 왜 줄었다는 느낌이지???

    했는데... 결국 먹다 배불러서 남겼다 ㅋㅋㅋ

    오랜만에 와도 배사사삭하고 맛있구나

    치즈 듬뿍에 속 고기는 촉촉하고 

     

     

     

     

     

     

     

     

     

     

     

     

    요로케 우리가시킨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미스터 돈카츠 메뉴들

    한 번 먹어볼게여 ㅋㅋㅋ

    돈까츠라 그런지 아기들도 잘 먹고

    특히 우리 깐돌이는 저 온 메밀국수를

    얼마나 잘 드시는지 ㅋㅋㅋㅋㅋ

    애기랑 있어서 치즈 쭉쭉늘어나는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내??? ㅎㅎㅎ

     

     

     

     

     

     

     

     

     

    코로나여서 소스가 저렇게 일회용에

    나와서 좀 아쉽지만 ㅎㅎㅎ

    아! 여긴 다인은 되는데

    테이블당 주어진 시간은 1시간이다

    참고하길  바라며  ㅋㅋ

    우리는 밥만 언능 먹고 빠질꺼라서

    1시간도 필요없어 ㅋㅋ

    얼른 먹고 들어가서 애기 씻기고 재워야해 ㅋㅋ

     

     

     

     

     

     

     

     

     

     

     

    음 간만에 먹어도 넘나 맛나는

    캐나다 밴쿠버 써리 맛집 길포드 일본식 돈카츠

    Mr.Tonkatsu 미스터 돈카츠  바사사삭

    스시켈리포니아에도  치즈 돈카스 생겨서

    가끔 먹긴하는데~~ 아무튼 이렇게 집 근처에

    한국식(?) 일본식(?) 뭐라 해야해 ㅋㅋㅋ

    암툰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넘나 행복하다 ㅋㅋㅋㅋ

    집에가서 애기 밥 안해도 되쟈나??

    오늘도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아주 잘 먹었다 굿굿

     

     

     

     

     

     


     

    Mr. Tonkatsu

    주소: 10320 152 St A, Surrey, BC V3R 4G8
    연락처: (604) 498-176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