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퀴틀람 로히드 맛집 - 버나비 논현 삼계탕 Nonhyun Samgyetang
    GOOD RESTAURANT 2020. 11. 9. 13:05

     

     

    정말 너무 오랜만에

    코퀴틀람 로히드 맛집 버나비  논현 삼계탕

    Nonhyun Samgyetang

    원래는 왕가마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 있어가지고 논현 삼계탕으로

    정말 너무  오랜만에 다녀온다 ㅋㅋ

    예전에 처음 오픈해서 오픈빨 장난아닐 때

    사람 진짜 많았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없어서 깜놀;;

    이제는 한국의 논현 삼계탕과는 관계가

    없는듯 하다...? 메뉴가 누가봐도 그냥 여기서

    만들어서 파는 메뉴들...

    이것저것 엄청 다양해짐~~

     

     

     

     

     

     

     

     

     

    코퀴틀람 로히드 맛집 버나비  논현 삼계탕

    Nonhyun Samgyetang 버나비 한아름 옆에 위치!

     

     

     

     

     

     

     

     

     

     

    죽도 판매하고~~~

    사람이 정말 없더라

    매장이 이렇게나 넓은데....???

     

     

     

     

     

     

     

     

     

     

     

    매장이 넓어서 사람이 더 없어 보이는 듯...??

    우리포함 3테이블 있었구나.

     

     

     

     

     

     

     

     

     

     

    누가봐도 캐나다 스타일 메뉴들ㅋㅋㅋ

    이제 한국 논현 삼계탕과는

    아예 관계가 없어진 것 같음~~~

    뭐 그렇다고 맛이 없어진거는 아니더라 

    우린 너무 잘 먹고 왔으니까!!!

    안동찜닭전골 36.99 + 삼계탕 2개를 시켰다.

     

     

     

     

     

     

     

     

     

     

     

    코퀴틀람 로히드 맛집 버나비  논현 삼계탕

    Nonhyun Samgyetang  반찬은 이렇게 셋팅되고~

     

     

     

     

     

     

     

     

     

     

     

    보글보글 잘 끓여진

    삼계탕이 도착했다.

    양이 정말 많아서 우리같이

    입짧고 한번에 많이 못먹는 사람들은

    하나 시켜서 나눠먹어도 충분함~~~

    짭짤하니까 우래기도 아주 잘 먹더랔ㅋㅋ

    간이 다 되어서 나와서 따로 간 할 필요없어 좋음!

     

     

     

     

     

     

     

     

     

     

    일단 삼계탕부터 먹고있쟈

    찜닭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했으니까!

     

     

     

     

     

     

     

     

     

     

    보글보글 잘 끓여진 삼계탕

    역시나 맛있었다.

    그냥 오랜만의 외식이어서 맛있었던걸 수 도

    있지만...국물도 찐하고 양도 많고

    닭도 실한게 나는 너무 잘먹고왔다 :)

    사람 입맛은 다 다르고 취향도 다 다르니까 ㅋㅋㅋ

    내 입맛에는 아주 만족스럽고 괜찮았음!!

     

     

     

     

     

     

     

     

     

     

     

    그리고 찜닭이 나옴

    색이 밍밍해보여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의맛!!!! 생각보다 넘 맛있었다 

    중국당면처럼 도톰한 당면도 너무 맛있고

    양도 정말 푸짐푸짐 ㅋㅋㅋㅋ

     

     

     

     

     

     

     

     

     

     

     

    보글보글 잘끓여진 찜닭

    살짝 매콤한 맛이 아주 살짝 있어서

    애기는 안주고 우리가 다먹음 ㅋㅋㅋ

    생각보다 넘맛있음

    밑에 고체연료 있어서 계속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은 듯!

    양념도 짭짤하니 닭에도 양념이 잘 베어있고

    오!! 여기 찜닭 괜찮내??

     

     

     

     

     

     

     

     

     

     

    코퀴틀람 로히드 맛집 버나비  논현 삼계탕

    Nonhyun Samgyetang  우리가 시킨 메뉴들

    결국엔 삼계탕 하나는 거의 포장을

    해오다시피 했당~~~~

     

     

     

     

     

     

     

     

     

    오랜만에 몸보신하고 좋았음

    맛도 괜찮고 양도 괜찮고~~

    나는 너무 잘 먹고 왔다

    글고 사람 없어 한가해서 좋았다능 ㅋㅋㅋ

    찜닭 먹고 싶으면 여기가도 되겠어!!! +_+!

    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능 ㅎㅎ

     

     

     

     

     


     

    Nonhyun Samgyetang 논현 삼계탕

    주소: CA, North Rd #240 Coquitlam, BC V3K 3V8
    연락처: (604) 492-3737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