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와플 - 버나비 로히드 바삭 카페 Basak Cafe
    GOOD RESTAURANT 2020. 11. 26. 08:41

     

     

    이 자리 참 이것저것 매장 변경 많이도 했는데

    이제 자리 잡은거겠지?

    원래는 설미다 빙수집 있었음.

    정말 빤~짝 인기였던 우유 빙수.

    설빙도 장사 그냥그냥인것 같고

    잘되니까 여기저기서 많이 차려서

    먹을 때 도 많아져서 암툰 없어짐.

    그리고 지나다 보니까

    밴쿠버 버나비 와플 바삭 카페

    Basak Cafe 라고 새로 들어왔고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맛있다고 하길래

    한 번은 먹어봐야지~~ 생각만하다가

    뭔가 위치가 애매해서 잘 안가게 됐었는데

    시내가 가보자고 해서 다녀옴 !!

     

     

     

     

     

     

     

     

     

     

    밴쿠버 버나비 와플 바삭 카페

    Basak Cafe 은 북창동 순두부쪽에ㅔ 있음

    주차장이 일단 넘 협소해서 잘 안가게되는 건물

    그렇다고 한남이라고 하기엔 또 뭔가 애매하지?

     

     

     

     

    난 첨에 바삭이라고 해서

    아 또 치킨집이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와플집이었다능 ㅋㅋㅋㅋ

     

     

     

     

     

     

     

     

     

     

     

    들어갔더니 크리스마스 트리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

     

     

     

     

     

     

     

     

     

     

    메뉴는 이렇게 있고~~

    가격대가 괜찮아 보였음.

    디져트가 요즘 워낙 비싸서...

    10불 밑이면 뭔가 괜찮아보임ㅋㅋㅋㅋ

    암툰 우리는 처비와플 반반으로

    딸기 반, 녹차+팥 반을 시키고

    심플와플 길거리 스타일로

    사과쨈 + 생크림을 시켜봄.

    음료는 키위 에이드 한잔

    키위 에이드 5불 왜케 싸보이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기랑 함께 갔더닌

    아기 우유 마시냐고 물어보더니

    우유와 마쉬멜로우를 그냥 주심

    대박...ㅋㅋ 이런 카페 또 처음이내!!

     

     

     

     

     

     

     

     

     

     

    지난번에 한 번 차타고 지나가다

    보니까 사람 엄청 많아보이던데

    이 날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꼬라지가 영 아니라

    사진찍고 싶지 않았는데

    가게 이쁘다고 시내가

    찍어준다고 해서 브로디랑 사진 찍음

    근데 우래기 아직 22갤 아긴데

    무스 5살 엉아 처럼 나왔냌ㅋㅋㅋ

     

     

     

     

     

     

     

     

     

     

    밴쿠버 버나비 와플 바삭 카페

    Basak Cafe 등장했다!!!

    푸짐푸짐하구나~~~~

    요즘 유행하는 크로플이나 벨지움 와플

    스타일 아니고 우리 어렸을 때 부터 먹던

    딱! 추억스러운 맛의 와플집이었다

    와우~~ 이거 어릴 때 생각나게 만드는구먼?

     

     

     

     

     

     

     

     

     

     

     

    인기 가장 좋다는 쳐비와플 중

    팥+녹차 , 그리고 딸기

    맛있는데 진짜 너무 쳐비해서

    먹기가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내 스타일 ㅠㅠㅠㅠ

    진짜 어릴 때 먹던 맛 고~대로!!!!

    와플에 사과쨈 + 생크림 ㅠㅠ

    맛있다 ㅠㅠ 이거 먹기도 깔끔하고

    다음에 가면 또 이거 사 먹어야지

    포장으로 해서 오면 별로고

    그냥 이렇게 먹고 싶을 때

    하나씩 사먹는건 아주 좋을 듯!! >_<

    가격도 괜찮고 ㅎㅎ 요거 넘 맛있다!!

     

     

     

     

     

     

     

     

    밴쿠버 버나비 와플 바삭 카페

    Basak Cafe 디져트인데 뭔가

    전반적으로 푸짐푸짐하게 나온다.

     

     

     

     

     

     

     

     

     

     

    글고 요거 서비스로 주신거

    마쉬멜로 아직 한번도 안 먹여봤는데 ㅋㅋㅋ

     

     

     

     

     

     

     

     

     

     

    밴쿠버 버나비 와플 바삭 카페

    Basak Cafe 우래기도 아주 잘 먹음!!

    버나비 한남 요즘 정신없어서 잘 안가는데

    혹시나 가게 되면 한번씩 사 먹어야징

    길거리 와플 완~전 내 스타일이어서 ㅋㅋㅋ

    나 벨지움 와플 조아하는 타입인데

    여기꺼는 넘 달지도 않고 맛이가 좋으내~~???

    잘 먹었다잉 :)

     

     

     

     

     

     


     


    주소: 4563 North Rd #6, Burnaby, BC V3N 4M8
    연락처: (604) 558-163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