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겨울에 할 것 -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CANADA & USA 2020. 11. 26. 08:37

     

     

    그냥 우연히 한 번 가봤는데

    델타 새 도래지만큼 오리랑 거위랑

    새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 +_+!

    새구경 완전 잘하고 왔ㄴ ㅐ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보러 우연히 다녀옴 ㅋㅋㅋ

     

     

     

     

    버나비 호수 자체가 워~낙 넓은 호수라서

    주차장도 여기저기 여러곳인데

    이번에 네비를 잘못찍어서... 우연히

    다녀온 곳이다 진짜 우연히 ㅋㅋㅋ

    이런 곳이 있는 줄 알았다면

    우리도 쌀이라도 좀 챙겨와서

    애들 먹이 좀 줄껄 아쉽....

    델타는 입장료 내고 가는데

    여기는 free 쟈나 심지어?

     

     

     

     

     

     

     

     

     

     

    일단 애미야 까자 하나만 죠바

    이~이~~~~~~

     

     

     

     

     

     

     

     

    아 알밤톨 기여워 죽겠ㄴ ㅐㅠㅠ

    자구 앞으로 가려는 자와

    그걸 막는 자의 대결이 펼쳐졌ㄷ ㅏㅋㅋㅋ

     

     

     

     

     

     

     

     

     

     

    새 싫어하면 기겁할 수 도 있음 주의

    ㅋㅋㅋㅋ 근데 우린 꽉꽉이 보고 너무 좋았따

     

     

     

     

     

     

     

     

     

    자꼬자꼬 들어가겠다는 우래기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는 진짜 모르고 온거여서

    더 볼만하고 재밌었다 ㅋㅋ

     

     

     

     

     

     

     

     

     

     

    오리가 떼로 있다 떼로 있어

    숫컷이 이렇게 몰려서 많이 있는건

    또 처음이내...??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겨울에 생각보다 가볼만함

    새를 많이 볼 수 있어가지고!!!

     

     

     

     

     

     

     

     

     

     

    걸어다니는 길도 잘해놨고

    이미 사람들이 알고 오는거여서

    다들 먹이를 들고 오기 때문에

    이렇게 물 위로 올라 와 있는 친구들도

    보기 쉽다능 ㅋㅋ

     

     

     

     

     

     

     

     

     

     

    어자피 저 물안으론 안 들어가는데

    할머니는 걱정이 되서

    계속 막음 ㅎㅎㅎㅎ

     

     

     

     

     

     

     

     

     

    새들 먹이를 줬더니

    청살모가 왔내 ㅋㅋ 도망가지도 않어

     

     

     

     

     

     

     

     

     

    먹이먹는 청살모 구경중

     

     

     

     

     

     

     

     

     

    핸드폰 기능 참 좋아 ㅋㅋㅋ

    이렇게 잘나오냐고 사진이 ㅋㅋㅋ

    야 내가 너 인생샷 찍어줬다 고마워해라!!

     

     

     

     

     

     

     

     

     

     

    정말 감당 안되는 나이긴 하지만

    그래도 코로나 속에 이렇게

    이런것들을 보여줄 수 있음에

    감사하며 ~~~~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에서도 사진 한장 찍자니까

    끝까지 도망가려하는 나의 깐돌이 ㅋㅋ

     

     

     

     

     

     

     

     

     

     

     

    갑자기 왜 눕는거야?

    우래기 눕방중~ 힘든거야??ㅋㅋ

    진짜 신나게 뛰어 놀았다.

    나랑 둘이갔으면 안으라고

    난리였을 수 도 있는데

    할머니, 고모랑 같이 가서

    더 재밌게 놀다올 수 있었음 ㅎㅎ

    사람 많으면 일단 좋아함 ㅋㅋㅋ

     

     

     

     

     

     

     

     

     

     

     

    뭐 물론 델타 철새 도래지처럼

    다양한 새들을 볼 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오리랑 구스 구경은 실컸했다.

    대부분 오리 ㅋㅋㅋㅋ

    델타 철새 도래지는 입장료도 있고

    예약도 해야하는데

    여긴 그냥 공원이라서 걍 아무때나

    갈 수 있어서 좋다는 ㅎㅎ

     

     

     

     

     

     

     

     

     

     

     

    딱! 레이크 중간쯤에 우연히

    주차를 하게 됐고...

    구글맵이 글로 알려줌;;;

    좋은 기회로 요로케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구경 실~컷하고 돌아간다 뿌듯뿌듯

     

     

     

     

     

     

     

     

     

     

     

    그리고 나가는데 기차가 왔다.

    우래기 기차 제일 좋아하자나

    기차 구경은 1시간이던 2시간이던

    할 수 있음 ㅋㅋㅋㅋ 기차러버라서 ㅋㅋㅋ

    기차~ 기차~~ 하고 기차 구경 시작함 ㅋㅋㅋ

    기차 지나가주면 옛날에는 

    아 또 20분 기다려야하내... 하고 짜증(?)이었는데

    이제는 깐돌이가 좋아하니까 같이 구경하고 좋당

     

     

     

     

     

     

     

     

     

     

     

    ㅋㅋㅋㅋㅋㅋㅋ 지켜주지 못해서

    미아내여 고모 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겨울 버나비 호수 레이크 철새

    에서 그래도 너무 잘 뛰어놀고 와서 좋당

    사람도 없어서 더 좋았고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