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CANADA & USA 2020. 11. 20. 09:55

     

    겨울마다 겨울캠핑 가는 Porteau Cove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마지막날 이야기!!

    이번엔 우연히 자리가 남아서

    평일에 호로로록 다녀왔음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가니

    특히나 캠핑장이 넘 인기라서

    예약하기 힘들다 삐질;;;;

    포튜코브는 자리가 몇개 안되서

    항상 예약 전쟁임~~~ 아무튼

    마지막날 하루 더 있을까? 하게 만드는

    날씨여서 빠지는데 너므너므 아쉬웠따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마지막날 날씨봐

    하늘 파랑파랑 하고 넘 따뜻하고

    바람도 하~나도 없고~~~

    근데 이 날이 목요일이라서 이 날부터

    주말까지 있는 사람들이 많아가지고...

    벌써부터 오션뷰쪽은 자리 다 차감....;;;

     

     

     

     

     

     

     

     

     

     

     

     

    아침에 일어나면 손꾸락은 좀

    빨아쥬야쥬~~~ㅋㅋㅋㅋ 언제나 함께해

    사랑하는 부농씨~~~ (애착이불)

     

     

     

     

     

     

     

     

     

     

     

    나가는 날은 간단하게

    오동통통면 끓여서 밥 먹긔!!!!

    오동통통면은 첨 먹어보는데

    농심엔 너구리가 있다면

    오뚜기엔 오동통통면

    오동통면이구나..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너무 어렵다 했다

    나는 나쁘지 않았는데

    미미는 원래 너구리도 안 좋아해서...ㅋㅋㅋ

     

     

     

     

     

     

     

     

     

     

     

     

    우래기도 맘마 마이묵어~~~~

     

     

     

     

     

     

     

     

     

     

    맙소사 오늘 집에 간다고????

    근데 여름 캠핑 아니면

    진짜 확실히 애기가 심심해 하긴 한다 ㅠㅠ

    여름엔 물에서 하루 종일 놈 ㅋㅋㅋㅋㅋ

    진짜 징하게 놈 ㅋㅋㅋ 대단한 아이임

     

     

     

     

     

     

     

     

     

     

     

     

    하 진짜 1박 더 추가하고 싶게

    만드는 날씨였ㅉ ㅕ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그래도 안녕

    12월에 또 만나쟈!!!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떠나는 날까지

    끝~까지 개구진 나의 깐돌이 ㅎㅎㅎ

     

     

     

     

     

     

     

     

     

    파랑새가 왔내~ 안녕???!!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떠나기 아쉬우니

    사진도 몇장 찍어준다.

    크흐 날씨가 조으니 잘 나왔다.

    집에 갈꺼라 편하게 입음

    씻지도 않음 ㅋㅋ 어자피 못씻음 물 안나와서

    아 물 나오는데 차가운물^^^^^ 얼음물

    ㅋㅋㅋㅋㅋㅋㅋ

    오는 날 장화 신고 왔는데

    그냥 RV 밑에 뒀더니 물 다 들어가서

    장화에 물 고여있음 ㅋㅋㅋ 수영해도 될 정도

    마압쏘사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근데 저 슬리퍼 월마트서 8불씩

    주고 사서 캠핑장에서 너무 알뜰하게 신는다 ㅋㅋㅋㅋ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에서

    마지막까지 신난 우리 깐돌이 너무 이뻐 쪽

     

     

     

     

     

     

     

     

     

     

    애비와 아들~~~~~~

     

     

     

     

     

     

     

     

     

    날 조아서 떠나기 아쉬워

    이것저것 사진도 남기기

    예전에는 나갈려면 시간 빠듯했는데

    이제는 안에 정리 내가 1시간이면 다 하고 ㅋㅋ

    미미는 밖에 정리 1시간이면 다해서

    한 9시 조금 넘어서 준비하면

    10시 좀 넘으면 집에 갈 준비 끝이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연륜이 쌓여가는것인가....???

     

     

     

     

     

     

     

     

     

     

     

     

    역시 우리 사진은

    미미가 제일 잘찍어 고마워 :)

     

     

     

     

     

     

     

     

     

     

     

    애비가 드론 띄운다고 해서

    멀리서 구경하는 중

     

     

     

     

     

     

     

     

     

     

     

    하 업그레이드 걸려서 10분 기다렸는

    안에 메모리 카드 없어가지고

    결국 못띄웠ㄷ ㅏㅠㅠ

    캐나다 스콰미시 여행 포튜코브 캠핑장

    Porteau Cove 는 드론을 띄울 수 있는

    캠핑장이여서 좋은데... 쩝

    아쉽지만 뭐...... 어쩔 수 없지?

     

     

     

     

     

     

     

     

     

     

    글고 열~심히 달려와서 짜잔 주차완료!!!

    잘있어 12월에 만나자 꼬붕아~~

    이번 캠핑도 깔끔하게 했다!!

    겨울이 많이 춥지 않아서

    겨울 캠핑도 하기 넘 좋은 밴쿠버 >_<

    우리 윈터라이징도 안했는데 괜찮겠지??

    아직 뭐 영하로 떨어진 적이 없으니까... 

    괜찮겠지... 영하가 뭐여... 0도로 내려간 적도

    없는 밴쿠버 ㅋㅋㅋㅋ 아직 첫눈도

    한번도 안왔다고 한다.

    이제 곧 1월인데 맙소사 ㅋㅋㅋㅋㅋ

    암툰 겨울 캠핑 이야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끝!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