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 스쿼미시 여행 (feat. RV 카라반)
    CANADA & USA 2020. 11. 20. 09:51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두둥 -! 대망의 마지막날 

    이 날 하루 더 자고 4일차는

    체크아웃하고 빠져야함~~~~~

    ㅇ ㅏ~무튼 뭐했는지 살펴보자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

     

     

     

     

     

     

     

     

     

    셋째날 아침은 정말 고~요했다.

    이날이 수요일이었는데...

    목요일날 봐서

    자리 옮겨서 1박 더 할라고 했음

    오션뷰 말고 안쪽으로는 자리가 좀

    몇개 있어가지고... 근데 구찮아서 빠짐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개구짐이 넘치는 우라들 ㅋㅋㅋㅋ

     

     

     

     

     

     

     

     

     

     

    아침에 정말 너무나 잔잔했던 바다~~~~

    고요하다~~ 3박중 이 날은 유일하게 

    비가 안왔음~~~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눈은 안오고 비만오는 밴쿠버/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에서

    너 만큼 휘집고 댕기는 애기가 없을꺼다 ㅋㅋ

     

     

     

     

     

     

     

     

     

     

    나 아무리 캠핑이라지만

    아침부터 삼겹살 구운거 실화냐??ㅋㅋ

    사실 전날 숯불로 구웠던건데

    배불러서 못 먹어서

    고대로 걍 실온에 남겨뒀다

    아침에 궈먹음 ㅋㅋ JMT 

    아 갑자기 삼겹살 먹고 싶내

    아침부터 삼겹살 구울까??

     

     

     

     

     

     

     

     

     

     

     

    모카 마일드 커피 한잔씩

    역시 캠핑에선 일회용이 최공

    여유되면 네스프레소 RV에도 두고싶다.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즐기는디

    넘 특이한 오리들이 왔길래 사진찍어 봄

     

     

     

     

     

     

     

     

     

     

     

    설거지하러 휘슬러 잠깐 간다

    씻기도 하고 ㅋㅋㅋㅋ

     

     

     

     

     

     

     

     

     

     

    보거스 닮았ㅉ ㅕ

    ㅋㅋㅋㅋㅋㅋ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

    신이가 난 미리엄찡 ㅋㅋㅋㅋㅋ

     

     

     

     

     

     

     

     

     

     

    와 여기 더블 스팟 자리 넓다???

    올래면 이런곳으로 와야해 ㅋㅋㅋㅋ

    두팀정도 해가지공~~~

     

     

     

     

     

     

     

     

     

     

     

    물 안나온다며여???

    물이 콸콸 잘만 나오쟈나여?????

    RV에 물 받는데도 심지어 물나옴;;

    뭐어어어지????

    날이 안추워서 물을 안끄고 그냥 오픈했나보다

    안 얼것 같으니까??? 캠핑장의 배려인가....

    우린 그것도 모르고 RV에 물 받으러

    스쿼미시까지 올라갔다 왔구려~~~

     

     

     

     

     

     

     

     

     

     

     

    막걸리 친구들 쪼로로로로록!

     

     

     

     

     

     

     

     

     

     

     

    휘슬러 슈웅 갔다가가

    점심까지 다 먹고 돌아왔ㄷ ㅏㅋㅋㅋ

     

     

     

     

     

     

     

     

     

     

     

    잠시 바람쐬는데 물개 몇마리가

    지나간다 저기 코딱지만한 친구들 ㅋㅋㅋ

     

     

     

     

     

     

     

     

     

     

     

    너무 사랑해 나의 깐돌이 :)

     

     

     

     

     

     

     

     

     

    내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

    오후에는  행이네가 잠시 놀러옴!!!!

    완전 잘먹어서 맘에 드는 군 ㅋㅋㅋ 

     

     

     

     

     

     

     

     

     

     

     

     

     

    타닥타닥 장작도 피우고

     

     

     

     

     

     

     

     

     

     

     

    생각보다 안추워서 반팔입고 깝침ㅋㅋㅋ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

    저녁을 먹습ㄴ ㅣ다 ㅋㅋㅋㅋ

    우래기도 맘마 먹는중

    뒷통수만 보이능구먼??

     

     

     

     

     

     

     

     

     

     

     

     

    그리고 불멍의 시간 크흐

    역시 제일 좋다 고요하니 ㅋㅋㅋ

     

     

     

     

     

     

     

     

     

     

     

    숯불에 구워진 삼겹살, 고구마, 고등어

    먹어쥬기 냐미냐미  너무 맛있ㄸ ㅓ>_<

     

     

     

     

     

     

     

     

     

     

     

    하 미쳤ㄷ ㅏㅋㅋㅋㅋ 이건 찐이야

    내 무쇠냄비가 이렇게 열일을 할 줄이야

    원래는 호일에다 끓일여고 했는데

    불꽃이 너무 뜨거워서 호일이 구멍나더라

    호일 냄비 만들어 왔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무쇠 냄비로

    저 나무 막대기도 어디서 구해와서

    중간에 아슬아슬 꼈ㄷ ㅏㅋㅋ

    어떻게든 먹게다는 열정 ㅋㅋㅋㅋ

    그냥 끓여먹으면 되는데 왜 구지 이렇게까지?ㅋㅋㅋ

     

     

     

     

     

     

     

     

     

     

     

     

    하지만 이건 찐이었다 ㅋㅋ

    부대찌개 라면 크흐 ㅋㅋㅋㅋ

    우린 천재야 먹방의 천재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음 >_<

    캐나다 RV 카라반 캠핑여행 셋째날

    캐나다 밴쿠버 겨울 캠핑 스쿼미시 여행

    역시나 잘먹고 잘놀았다!

    오랜만에 사는 이야기도 하고 좋구만 에헤헤헤!!!

    아쉽다~~ 하루 더 있을껄 그랬나?

    뭐 12월에 또 가고... 1월에 또 가면되지...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