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게잡이 - 버나비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CANADA & USA 2020. 11. 22. 08:19

     

    밴쿠버 게 낚시 할 수 있는 곳

    은근 많은데 우리가 제일 자주 가는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일단 집에서 가깝고 그냥 공원 산책하기도

    잘되어 있어서 자주 간다.

    근데 이번에 처음으로 웨밴 엠벌사이드 갔다왔는데

    뷰부터 게 잡힌는 양까지 급이 다르더라능....;;;

    앞으로 웨밴으로 가기로... ㅎㅎㅎ

    암툰 난 게낚시는 별로 좋아하지 않음

    너무 지루해서 ㅋㅋㅋㅋ

    근데 잡아오면 또 좋다내~~ 유후 ㅋㅋㅋㅋ

    맛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으로 총총총~~~~

    여기는 들어오면 주차하는 곳이 두군데로

    나뉘는데 우린 들어와서 좌측으로 와

    도그오프리쉬 파크쪽에 항상 주차한다

    덜 복잡하니까. ㅋㅋㅋ

     

     

     

     

     

     

     

     

     

     

     

     

    날도 더운데 우래기 겨울 부츠 웬말....ㅋㅋㅋ

    미안해 애미가 장화로 다시 사줄게;;;

    밴쿠버에선 별로 필요없는 저 부츠;;; 쩝...

     

     

     

     

    우래기 기차 메니안데... 기차를 제일 좋아함

    딱! 우리가 내려가는데 기차가 오고 있음

    기차~~~ 기차~~~~~~ 난리남 ㅋㅋㅋ

     

     

     

     

     

     

     

     

     

     

     

     

    일단 내려가보자 ㅋㅋㅋ

    기차한테 안녕해쥬고 귀여운 깐돌오빠

     

     

     

     

     

     

     

     

     

     

     

    이때까지만해도 수습되던 나의 머리.

    나 머리 좀 어떻게 하고 싶다 진챠 ㅠㅠ

    앞머리 기르는 중이라 더 답없꼬...;;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하러 아빠는 먼저가서 셋팅하고

    우리는 쪼꼬미들 데리고 내려가는 중.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친구 호두랑 와서 더 신나는 우리 깐돌이

    호두는 데이케어를 다녀서 그런지

    확실히 사회성이 크흐!!!

    안아주라고 하고 손잡으라고 하면

    다 할려고 함... 근데 우래기는 그런거 모룸 ㅠㅠ

     

     

     

     

     

     

     

     

     

     

     

    와따마 날씨가 다 했구려?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에서 친구랑 까자도 나눠먹고

    그래도 제일 많이 본 사이라고

    아주 둘이 잘논다 ㅋㅋㅋ

    아직은 친구가 뭔지 모르지만?? ㅋㅋ

     

     

     

     

     

     

     

     

     

    언니가 한남서 김밥을 사와서

    이 경치 보면서 한남 김밥 먹긔

     

     

     

     

     

     

     

     

     

     

    쥬스도 한잔씩 해쥬시고

    우래기들도 먹을꺼 좀 먹어주고 ㅋㅋㅋ

     

     

     

     

     

     

     

     

     

    사실 이 공원은 개들에게

    천국이라 불리우는

    개들의 디즈니 랜드란다

    진짜 넓은 오프리쉬 파크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ㅎㅎㅎ

    우리 뾰롱이는 여기 싫어했지만

    개가 넘 많아서 안 좋아했었음;;;

    암툰 다른 개들은 다 좋아함.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주차하고 여기까지 오는데 30분 걸렸다

    완전  빡시다 ㅋㅋㅋㅋㅋ

     

     

     

     

     

     

     

     

     

     

     

    애비는 낚시 중~~~~~~~

    처음 던진거에서 딱 한마리 잡았다

    일단 라이센스 있어야하고

    암컷 안되고. 라이센스 1인당

    게망은 2개씩만 잡을 수 있고

    레드를 잡던 던져니스를 잡던 (게 종류)

    1인 4마리까지.

    레드는 12cm 가 넘어야하고

    던져니스는 16.5cm가 넘어야한다.

    게 등딱지 사이즈만 저 사이즈가 넘어야하니

    진짜 큰 사이즈들만 가져갈 수 있음.

    자세한건 라이센스 살 때

    다 나와 있으니까 정확히 확인하면 된당~

    사이즈 측정해야해서 줄자도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함.

    벌금이 은근 쌔가지고~~~~~

    게 한마리 1000불 주고 먹는 수 있ㄷ ㅏㅋㅋㅋㅋ

    검사도 은근 많이 나옴!!

     

     

     

     

     

     

     

     

     

     

    미미가 처음 던진 게망에

    아주 큰 사이즈가 딱 잡혔다 크크크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와서 이번엔 한마리도 못잡을 줄 알고

    게 넣을 통도 안가져왔는데

    아싸!! 신난ㄷ ㅏㅋㅋㅋㅋㅋ

     

     

     

     

     

     

     

     

     

     

     

    너는 뭐니...??

    애기들 둥절 ㅋㅋㅋㅋㅋ

     

     

     

     

     

     

     

     

     

     

    애비는 사이즈 측정중

    통과~!!! >_< 끼야야야아아아!!!!

     

     

     

     

     

     

     

     

     

     

     

    우래기들 간식타임 & 티비타임도 좀 주고

     

     

     

     

     

     

     

     

     

     

    사진도 남겨본다 날씨 조아 사진 잘나오냉

     

     

     

     

     

     

     

     

     

     

    이거 사진만 찍고 봐로 놔줌

    아주 귀요미 새끼게

    너무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만게 지도 집게발 있다고

    나를 물려들어?? ㅋㅋㅋㅋㅋㅋ

     

     

     

     

     

     

     

     

     

     

     

    우래기도 함 구경시켜쥬고 ㅋㅋㅋㅋ

    으으으으 애미야 이거 시져시져

     

     

     

     

     

     

     

     

     

     

    요고 나머진 호두 언니한테

    받은 사진들 ㅎㅎㅎ

    우래기들 둘이서 아주 신나게 놀았다.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 게잡이

    바넷 마린 공원 (Barnet Marine Park)

    오늘도 뿌듯뿌듯하구나!!

    게도 한마리 사이즈 좋은걸로 잡아오고 케케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