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즐길거리 -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Christmas Lights
    CANADA & USA 2020. 12. 7. 13:37

     

    그래도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뭐 이것저것 할거 조금은 더 있었을 것

    같은데 코로나 때문에 라이트 보는 것도

    거의 대부분 안하고 ㅠㅠ

    그래서 개인 가정들에 꾸며놓은

    크리스마스 라이트 보러다녔다.

    그냥 일주일에 한번정도 투어함

    한번 나오면 2~3집 정도 보고 들어가고~~~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캐니디언들 ㅋㅋㅋ

    진짜 어떻게 이렇게까지 꾸며둘 수 있는거지?

     

     

     

     

    암툰 처음으로 도전해본

    밴쿠버 즐길거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Christmas Lights

    예전에 갔던 클로버데일에 진짜 괜찮은

    집이 있었는데 거기 가보니

    거기는 올해 안했더라~~~;;;

    아쉽구먼 ㅎㅎㅎ

     

     

     

     

     

     

     

     

     

     

     

    짜라란 여튼 첫번째집 도착했다.

    밴쿠버 즐길거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Christmas Lights

    쪽 진짜 잘꾸면 놓기는 했어

    동네가 조금씩 다 꾸며놔서

    그냥 차타고 지나가도 넘 이쁘고 ㅎㅎ

     

     

     

     

     

     

     

     

     

     

    요런 너낌 빤짝빤짝

    올해보다는 내년에 깐돌이를

    데려오면 더 좋을듯!!

    비오는 날이 많아서

    비 안오는 날 저녁에는 항상 튀어 나왔다 ㅋㅋ

     

     

     

     

     

     

     

     

     

     

     

    자 그럼 망치러 다녀볼까?  ㅋㅋㅋㅋㅋ

     

     

     

     

     

     

     

     

     

     

    친구 호두랑 ㅎㅎ 아이 귀여워

     

     

     

     

     

     

     

     

     

     

    와 애미야 빤짝빤짝 이쁜데 

    내가 안에 들어가봐야겠어

    하고 계속 안에 들어감 ㅋㅋㅋ

     

     

     

     

     

     

     

     

     

     

    하나하나 디테일이 크흐!!

     

     

     

     

     

     

     

     

     

    집중해서 보는 깐돌이

     

     

     

     

     

     

     

     

     

     

    산타 할배랑 악수도 해보고 ㅎㅎ

     

     

     

     

     

     

     

     

     

     

    함께 했으니 사진도 남겨본다 :)

    정말 급으로 소환했는데...ㅋㅋ

    내 소환에 응답해주심 ㅋㅋㅋㅋㅋ

     

     

     

     

     

     

     

     

     

    밴쿠버 즐길거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Christmas Lights

    쪽도 진짜 잘해놓기는 했내 ㅋㅋ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구나

    7시며 취침이어서 언능 후딱 보고

    후딱 집으로 가야함

    그래서 밥도 차에서 먹임 ㅋㅋㅋ

    볶음밥 싸와가지고~~

     

     

     

     

     

     

     

     

     

     

    빤짝빤짝 불빛구경!

    첫번째 집에서 가장 오래 있기 마련 ㅎㅎ

     

     

     

     

     

     

     

     

     

    너무 화려하고 이쁘다 그치?

    근데 사진은 잘 안나온다^^^^

     

     

     

     

     

     

     

     

     

     

    불빛이 쏟아진다 쏟아져 크흐

     

     

     

     

     

     

     

     

     

    나의 귀여운 깐돌이 헤헤

     

     

     

     

     

     

     

     

     

    자꾸 이렇게 줄 안으로 들어가서

    전구를 만져보려고 함 ㅠㅠㅠ

    안돼를 몇번을 한건지 ㅠㅠ

     

     

     

     

     

     

     

     

     

     

    여긴 랭리인데 생각보다 그냥 그래서

    그냥 우리만 살짝 보고

    애기들은 잠깐 차에 있고~~

    호딱 보고 사진찍고 다시 차에 탐 ㅋㅋㅋ

     

     

     

     

     

     

     

     

     

     

    글구 랭리에 있는 집에 또 도착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다 이렇게 찾아오는걸까 ㅋㅋ

    특히 유명한 집들은 사람 많더라

    근데 우리는 항상 이른시간에

    사람없는 날 찾아가서 그런지

    우리가 갔을 땐 전반적으로 한가한편!

     

     

     

     

     

     

     

     

     

     

    이 시대의 무법자는 나야 나

     

     

     

     

     

     

     

     

     

     

    포토 with 산타 매년 찍어주고 싶었는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없으니까

    요로케라도 찍어주기 ㅋㅋ

     

     

     

     

     

     

     

     

     

     

    기여운 나의 깐돌이와

    밴쿠버 즐길거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Christmas Lights

    투어 잘 했다 :)

     

     

     

     

     

     

     

     

     

     

    겨울에 너무 심심한데

    비 안오는 날 이렇게라도

    나가서 예쁜 전등들이라도

    볼 수 있음에 감사하자 ㅠㅠ

     

     

     

     

     

     

     

     

     

     

    사진 같이 찍기 진짜 넘 힘들다 ㅋㅋ

     

     

     

     

     

     

     

     

     

     

    결국 안에 들어가서 뒹굴렀ㄷ ㅏ능 ㅋㅋㅋ

     

     

     

     

     

     

     

     

     

     

    으앗 빤짝빤짝 너무너무 예쁘다 :)

    애미가 더 신난 듯 !!!

    ㅋㅋㅋㅋㅋ

     

     

     

     

     

     

     

     

     

     

    사랑하눈 나의 깐돌이와 ♥

     

     

     

     

     

     

     

     

     

    애미야 이 전구는 모니?

     

     

     

     

     

     

     

     

     

     

    정말 넘나 디테일하게도 꾸며놨다

    이걸 진작 올렸으면 좋았을터인데...

    이제 거의 다 철수 했겠지

    근데 이렇게 열심히 꾸미고선

    한달하고 철수 하는거 넘 아깝지 않나?

    겨울동안 해두면 좋을터인데...ㅠㅠ

     

     

     

     

     

     

     

     

     

     

     

     

    밴쿠버 즐길거리 크리스마스 라이트

    써리 클로버데일 & 랭리 Christmas Lights

    너무너무 잘 구경하고 왔다

    어둠속에서 빤짝빤짝 빛나는 불빛들이

    하나 같이 다 넘 이쁘다 :)

    사진도 밤인데 화사하게 잘나오고!!

    오늘도 역시나 뿌듯한 구경이었다 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