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맛집 -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GOOD RESTAURANT 2020. 12. 11. 13:32

     

    밴쿠버 맛집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맛있다고 후기 올라오는건 봤눈데

    사실 멀어서 여기까지 갈 엄두 안남;;;

    치킨 하나 먹자고 다운타운이라니...ㅋㅋㅋ

    바로 옆에 해피트리 있는데

    해피트리 먹으러 야밤에 다운타운 간다면

    조금 이해가 되겠지만???ㅋㅋㅋㅋㅋ 

    양꼬치 먹고싶다잉~~~ 아무튼!!!

    나도 먹어봤다 다운타운에서 핫 하다는

    토닭토닭 치킨 +_+

     

     

     

     

     

     

     

     

     

     

     

    버나비 라이트 보러가 갔다가

    밴쿠버 맛집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사러 다운타운까지....

    그래도 버나비면 다운타운에서 20분

    남칫이니까 가봄~

     

     

     

     

     

     

     

     

     

    양파크림치킨과 허니버터갈릭 치킨을

    주문했다~ 가서 먹을꺼 하다가

    포장해 가기로 총총

     

     

     

     

     

     

     

     

     

     

    매장은 요로케 생겼눈데

    대부분 뭐 술 한잔 하면서

    안주삼아 치킨 먹는 느낌이랄까~?

    여기보니까 한국생각나고 막 그르내...??ㅋㅋ

     

     

     

     

     

     

     

     

     

     

    포장해왔다 ㅎㅎ 양이 푸짐푸짐하군

    그러면 나도 어디 한버

    밴쿠버 맛집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먹어볼까ㄴ ㅏ???

     

     

     

     

     

     

     

     

     

     

     

    허니버터갈릭치킨은 식은 다음에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일부로 포장해옴 ㅋㅋㅋ

     

     

     

     

     

     

     

     

     

     

    요게 허니버터 갈릭치키

    나는 사실 치킨은 그냥 후라이드를

    제일 좋아함 ㅋㅋㅋ 후라이드에

    양념소스 콕 찍어 먹는 맛이 젤 맛있음

     

     

     

     

     

     

     

     

     

     

     

    요건 양파크림 치킨인데

    일단 소스 붓기전에 후라이드만

    사진찍어보고 함 후라이드만 살짝 먹어보기

    약간 시장통닭맛이 나는 느낌

    맛없단 애기 아님 ㅎㅎ

    맛있음 ㅋㅋ 추억의 시장통닭맛임!

     

     

     

     

     

     

     

     

     

     

    일단 후라이드부터 하나 먹어보고

    순살인데 살이 오동토동

    튀김은 바사사삭 맛있군

    치킨은 정답이여 +_+

     

     

     

     

     

     

     

     

     

     

     

    밴쿠버 맛집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나름 메인 간판 메뉴 같은

    허니버터 갈릭 치킨

    약간 시장통닭에 교촌 달달소스 바른

    느낌도 나고 ㅎㅎ 딱 허니 버터 맛이다 ㅎㅎ

    맛있군 ㅋㅋ 근데 이거 사먹는다고

    다운타운까지 가기는 너무 멀어 ㅠㅠ

     

     

     

     

     

     

     

     

     

     

     

    크림소스와 양파를 뿌린 다음에

    먹어보도록하자~

    양파를 이렇게 동그랗게 써니까

    먹기 너무 불편함 -_-...

     

     

     

     

     

     

     

     

     

     

    밴쿠버 맛집 토닭토닭 치킨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샐러드도 들어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음~

    다 좋은데 위치가 거의 밴쿠버ㅠㅠ

    버나비에서 밴쿠버 넘어가는 경계라고나할까?

    자주 가진 못할것 같다.

    집 앞에 비비큐 치킨 있는데도 잘 못가는데 뭐.... 쩝...

    암툰 치킨은 항상 정답 ㅎㅎ

    맛있는 치킨집 캐나다에도 엄청 많아져서

    나는 행복하다 :)

     

     

     

     

    이제 교촌치킨 들어올 일만 남은건가...??ㅋㅋ

    페리카나 비비큐 들어왔으니까...ㅋㅋㅋ

    더 들어오면 소비자인 나는 좋지

    오늘도 잘 먹았다 :)

     

     

     

     

     


     

    Todak Todak Chicken Restaurant / 토닭토닭 치킨

    주소: 3510 Kingsway, Vancouver, BC V5R 5L6
    연락처: (604) 336-9866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