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GOOD RESTAURANT 2020. 12. 22. 08:59

     

     

    써리지역에 첫눈이 오던 날!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먹으러 고고찡

    이미 약속 된거여서 눈이 오던 말던

    호다다다닥 다녀왔다

    레드로빈 가는건 일이 아닌데

    미미가 이 날 일 끝나고 오는 날이어서

    리치몬드 공항으로 픽업가는게 문제 ㅠㅠ

    리치몬드 공항까지 어떻게가 눈이 진짜

    너무 많이 왔는데 ㅠㅠㅠ

    완전 걱정하면서 덜덜덜 떨면서 리치몬드

    갔더니 눈이 1도 없어서 당황 ㅋㅋㅋㅋ

    어쩜 날씨가 이렇게까지 극과 극이니??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은 눈이 많이 와서 그런지

    평일 점심대라 그런지

    정말 완전 한가했다 +_+!

     

     

     

     

     

     

     

     

     

     

    메뉴능 요로코롬

    내가 젤 사랑하는 반자이버거와

    새로 나온 임프레스블 치즈버거 주문

     

     

     

     

     

     

     

     

     

     

    눈 진짜 펑펑

    이렇게 오다가 결국 써리 지역은

    도로가 마비될 정도로 눈이 쌓였다

    차 돌고 난리남;;;

     

     

     

     

     

     

     

     

     

     

     

    나는 레몬에이드 한잔을 시킴!

     

     

     

     

     

     

     

     

     

    그리고 풀 사이즈 딸기 밀크쉐이크도 시키고

    풀 사이즈 시켰더니 만들고 남은건

    저렇게 쇠로 된 컵에 가져다줬다 ㅎㅎ

     

     

     

     

     

     

     

     

     

     

    딸기 밀크쉐이크 촙촙 먹는 중

    애기가 있음 보통 이런 레스토랑들은

    저렇게 빨대컵?으로 쓸 수 있는

    플라스틱 컵을 가져다 주는데

    이 날 따라 넘나 센스 없었던 서버는

    저것도 안가져다주고... 캐찹도 안가져다주고....

    손님도 몇팀 없던데 정말 일 더럽게 못하더라;;;

    우리 뿐 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에서도

    우리 말고 4테이블 더 있었음...

    얼굴에 짜증이..... 느껴지더라능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에서 우리가 시킨 메뉴들 도착

     

     

     

     

     

     

     

     

     

    이게 내가 넘나 사랑하는 반자이버거

    내가 젤 좋아하는 대표메뉴임

    근데 내가 요즘 수제 햄버거

    엄청 잘만드는데...ㅋㅋㅋ

    내가 먹던거 먹다가 여기꺼 먹으니까

    오히려 내가 만든게 더 맛있는것 같고...?? ㅎㅎ

     

     

     

     

     

     

     

     

     

     

     

    반자이버거는 데리야키소스 바탕에

    파인애플이 올라간다 ㅎㅎ

    누구나 좋알법한 그런 맛!!!

    윽 갑자기 햄버거 먹고 싶내

    아침에 햄버거 만들어 먹어야쥐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 메뉴!

    그냥 치즈 잔뜩 들어간 기본 햄버거의 맛이랄까?

     

     

     

     

     

     

     

     

     

    바삭바삭 얌프라이!

    같이 나오는 드레싱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짭짭 ㅎㅎ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왔으니까 햄버거를 

    함 먹어봐야쥐 ㅎㅎ

     

     

     

     

     

     

     

     

     

    반자이 버거 단면모습!

     

     

     

     

     

     

     

     

     

    임프레시블 단면 모습

     

     

     

     

     

     

     

     

     

    가격이 비싸니까

    전반적으로 호불호가 많은 편인

    밴쿠버 써리 길포드 맛집 수제버거 레드로빈

    Red Robin 난 좋아함 ㅎㅎ

     

     

     

     

     

     

     

     

     

     

     

    밥 먹는 사이에 눈이 이 만큼 쌓임;;;

    컥.... 맙소사...

    나 리치몬드까지 갈 수 있을까????

     

     

     

     

     

     

     

     

     

     

    우리 사랑스러운 귀욤둥이들 ㅋㅋ

    우래기 감튀도 실~컷 먹꼬

    그리고 인생 첫 밀크쉐이크도 먹어서

    넘나 행복해했다 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레드로빈~

    역시나 맛있게 잘 먹었다!

    물론 내가 만든 수제버거가 더 맛있움

    버거집을 차려야하나....?? ㅎㅎ

    소라가 사줘서 맛있게 잘 얻어 먹음

    행복하당 헤헤헤헷 :)

     

     

     

     

     


     

    Red Robin Gourmet Burgers and Brews

    주소: 10237 152 St, Surrey, BC V3R 4G6
    연락처: (604) 930-241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