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 프라도 카페 Prado Cafe
    GOOD RESTAURANT 2020. 11. 27. 05:37

     

    한때는 참새방앗간이었던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 깐돌이 애기때

    답답해서 맨날 데리고 여기까지

    나가곤 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와본다

    변한건 없이 여전하내!!!

    요기는 호텔하고 같이 쓰는 로비

    한켠에 있는 카페여서 여전히 깔끔하고 좋다

    여기까지만 나와도 뭔가 단탄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디론가 놀러나온 느낌 ㅎㅎ

    다운타운은 1년에 1번만 가면 되는거 아닝가...?ㅋㅋ

     

     

     

     

     

     

     

     

     

     

    밖에 비가 많이 와서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까지 오는데 홀딱 젓었다...ㅠㅠ

    그래서 밖에 사진은 없음 ㅋㅋㅋ

     

     

     

     

     

     

     

     

     

     

    빵 종류가 뭔가 더 많아졌내?

    사실 커피는 잘 모르지만...

    여기 커피 원두를 49 페러럴의 원두를

    쓰고 있고~ 그곳은 밴쿠버서 나름

    유명한 로컬 커피집이라능 

     

     

     

     

     

     

     

     

     

     

    빵종류가 요로코롬 있는데

    초코크루와상하고

    초코 프레즐 정말 강추

    너모너모 맛있다 엄지척!!!

    프레즐 나도 만들어볼까?

    초코 듬뿍 넣어서 ㅋㅋㅋㅋ

    빨리 빵 만들기 시작해야하는뎅 ㅋㅋ

    캠핑 다녀와서 부터 시작해야징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샌드위치랑 파니니 같은것도

    너무너무 맛있음 :)

     

     

     

     

     

     

     

     

     

     

     

    샌드위치, 파니니, 랩은 이렇게 ㅎㅎ

     

     

     

     

     

     

     

     

     

     

     

    넓직넓직해보인다

    확실히 천장이 넓으니까 그치?

     

     

     

     

     

     

     

     

     

     

    옛날이었으면 먹고 간다고하믄

    하늘색 이쁜 커피잔에 줬을터인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일회용 ㅠㅠ

    슬프도다아아아 ㅠㅠ

     

     

     

     

     

     

     

     

     

     

    뭐 그래도 마시이낀하구나아앙~~

     

     

     

     

     

     

     

     

     

    요거 초코 프레즐 강추강추

    다른곳 비해서 가격도

    그렇게 안비싼데 정말 맛있음 엄지척!

     

     

     

     

     

     

     

     

     

     

     

    이건 크루와상 빠사삭하고 고소하다

    이사가면 무조건 크루와상 생지

    코슷코에서 한 박스 사둬야징

    쓸모가 너무 많은 듯!!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았다

    원래 테이블이 많은 카페가 아니어서

    사람 좀만 있어도 복작복작해보이능데

    이 때 는 한가했음!

     

     

     

     

     

     

     

     

     

     

     

     

    나는 런던포그를 한잔했다

    간만에~~~ 역시 맛있어

    부드럽고 찐해서 좋구나 :)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초코 프레즐 너무 맛있어

    내 스타일이야 ㅠㅠ 넘 달지도 않고 좋다

     

     

     

     

     

     

     

     

     

     

    초~옥 초~옥한 크루와상!

    저거 초코 프레즐 만들어 먹고 싶다 +_+!

    집에서 함 도전해봐야지 ㅋㅋㅋㅋㅋ

    똑같은 맛이 날까?ㅋㅋㅋㅋ 어디서 이런

    근자감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오와 벌써 트리도 생겼내!!!!

    대왕 트리 보러 함 다녀와야겠다 ㅎㅎㅎ

    크리스마스 기분 만끽하러!!!

    근데 우리 깐돌이가 요즘 7시 전에 자서

    저녁엔 나가기가 시간이 애매혀 ㅋㅋ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에 갈꺼라서

    민트민트한 옷을 입고 와봄 ㅋㅋㅋ

    여기 커피잔이 약간 민트민트 한 색이라서 ㅎㅎ

     

     

     

     

     

     

     

     

     

    동네주민 소라랑 커피 한잔

    가볍게 하고~~~ +_+

    시장 봐주러 총총 나갈 땐 그래도

    비가 많이 안와서 다행!

     

     

     

     

     

     

     

     

     

     

     

    시장보러 갔더니 예쁜 트리가 있어서

    사진도 한장 찍어 봄!!

    써리 센트럴 빵집 베이커리 프라도 카페

    Prado Cafe 에서 오늘도 힐링 데이트 잘했다

    써리에선 아마 그래도 제일 다운타운 스러운

    괜찮은 카페가 아닐까 싶음??

    음음~ 오늘도 잘 먹었다 :)

     

     

     

     

     

     


     

    Prado Cafe

    주소: 13475 103 Ave, Surrey, BC V3T 0L8
    연락처: (604) 953-1010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