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키즈카페 -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BABY 2020. 12. 18. 07:14

     

     

    1년만에 댕겨온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가까우면 자주 갈터인데...

    리치몬드라 1년만에 감~

    코로나 이유도 있고~~~

    밴쿠버에서는 나름 인기 있는 실내 놀이터라

    사람없는 시간대 골라서 댕겨옴!

    우리 빼고 3팀-4팀 정도 더 있었다능 

    워낙 넓은 키즈카페여가지고

    그래도 한산하게 놀다 올 수 있었ㄷ ㅏ!

    2시간 시간 순삭 ㅋㅋㅋ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는 약간 창고? 느낌 나는 곳에 있음

     

     

     

     

     

     

     

     

     

     

    오픈시간은 이렇게

    목요일이 젤 사람 없어서

    목요일 10시 시간 맞춰 다녀옴

    젤 한가한 시간대 구글에서 물어봄 ㅋㅋ

     

     

     

     

     

     

     

     

     

     

    암툰 들어가봅씨다잉~

    여긴 어른도 입장료가 있는 곳.

     

     

     

     

     

     

     

     

     

    예전에는 여기 기차테이블 같은거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느낌물씬

    들어가면서 발열 체크 함 해주고~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는 전반적으로 컨셉형??? 으로 되어 있음

    집, 병원, 비행기, 연극공연장, 피자가게,

    슈퍼, 파출소, 소방서, 동물병원, 학교, 캠핑장

    등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되어 있다능

    여느 키즈카페가 마찬가지겠지만

    우리 깐돌이보다 조금 더 큰 애들이

    가서 놀면 더 좋을 것 같은 곳

    역활놀이 좋아할 때 쯤....??? ㅎㅎㅎ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에도 정글짐? 같은 곳이 한켠에 있다

    근데 여긴 대부분의 메인이 역활놀이

    하는 곳임~~~~

     

     

     

     

     

     

     

     

     

     

     

    하우스 컨셉이 보이고~

    내가 다녀본 캐나다 키즈카페 중에

    가장 깔끔하 곳이 여기임

    직원들이 계속 청소하고 쓸고 닦고 하고 다님

    그리고 우리가 10시에 갔는데

    12시부터는 소독타임 한번 있다고 애기해주셨음

    우린 12시에 나왔이니까 뭐 ㅋㅋㅋ

     

     

     

     

     

     

     

     

     

     

    여기서 생파하면 넘 좋겠다 ㅎㅎ

     

     

     

     

     

     

     

     

     

    깨알같은 오픈하우스 어쩔 ㅋㅋㅋㅋ

     

     

     

     

     

     

     

     

     

    캠핑장 너낌~~ 안에는 별거는 없찌만 ㅎㅎ

    우래기 나중에 크면 애미가 이런데서

    생파해쥬께 ㅋㅋㅋ

     

     

     

     

     

     

     

     

     

    작게 카페도 있다~~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는 진짜 넓어서 넘 좋음 ㅎㅎ

     

     

     

     

     

     

     

     

     

     

    비행기 우왕~ 잘해놈 ㅋㅋㅋㅋ

     

     

     

     

     

     

     

     

     

     

    갑자기 캠핑장가서 노는 아들

    여기저기 휘집고 댕기기 바쁨 ㅋㅋㅋ

     

     

     

     

     

     

     

     

    아이스크림봐봐 ㅋㅋㅋㅋㅋ

     

     

     

     

     

     

     

     

     

    치과, 뉴스센터(방송국), 소방서

    마켓 등등 다양하당

     

     

     

     

     

     

     

     

     

    부왕~ 빠방이도  있어서

    빠방이 운전도 해주고

    아 이럴 때 렉센터가 열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렉센터에 드랍인 프로그램에...

    진짜 뺀질나게 다닐 수 있을터인데

    코로나 언제 없어지냐 휴 ㅠㅠ

     

     

     

     

     

     

     

     

     

     

    학교에 동물병원도 있고

     

     

     

     

     

     

     

     

     

    기차놀이도 해보고

    컴퓨터도 해보고

    이것저것 할거 많아 좋다 아들 그치?

     

     

     

     

     

     

     

     

     

     

    병원으로 들어가볼게용

     

     

     

     

     

     

     

     

     

    깐돌 의사쌤

    엄마는 어디가 아푼가용???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다 해봐야해서 바뿐 우라들 ㅎㅎ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은 컨셉이 잘되어 있어서

    다른 키즈카페들 보다 우래기가 훨씨 더

    놀기가 좋당 ㅎㅎㅎ

     

     

     

     

     

     

     

     

     

    은행에 들려 돈도 뽑아보고

     

     

     

     

     

     

     

     

     

     

    우래기 왜케 바빠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놀다 온

    우리 깐돌이~ 아직 정글짐 같은건

    혼자 올라가기 빡시고 해서

    내가 다 도와줘야하기 땜에

    그런데 가면 내가 넘 힘든데

    여긴 이렇게 넓은데 그냥 뛰어놀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넘 좋다 ㅎㅎㅎ

     

     

     

     

     

     

     

     

     

    자꾸 손을 씻어야겠다며 ㅋㅋㅋ 깔끔쟁이

     

     

     

     

     

     

     

     

     

     

    ㅋㅋㅋㅋㅋ 왜케 심각하게 전화받아?

    왜??? 뭐래능거야???

     

     

     

     

     

     

     

     

     

     

    밴쿠버 키즈카페 리치몬드 실내 놀이터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에서 오늘도 넘 잘놀았다.

    코로나만 아님 진짜 키즈카페 맨날

    갈텐데 ㅠㅠㅠ 아쉽다 아쉬워

    나오는 길에 예쁜 트리가 있어서

    사진 한장 찍어주고 ㅎㅎ 간식도 냠냠 먹고 ㅎㅎ

    오늘도 역시나 넘 뽕뽑고 잘 놀았다!

    너 데리고 가면 이제 돈이 안아까워 ㅋㅋㅋㅋ

    여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추천!

     

     

     

     

    바로가기

    ▼ ▽ ▼

    https://blog.naver.com/jyjh1203/221797460499

     

    밴쿠버 실내놀이터 - 리치몬드 키즈카페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

    ​​​​ 밴쿠버 실내놀이터 리치몬드 키즈카페 The World of Kidtropolis 키드트로폴리스​​​​​예...

    blog.naver.com

     

     

     


     

    The World of Kidtropolis

    주소: 110-5940 No 2 Rd, Richmond, BC V7C 4R9
    연락처: (604) 285-7529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