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실내 놀이터 -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BABY 2021. 1. 12. 02:16

     

    늠나 심심해 하는 우래기를 위해서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후루루룩 댕겨왔다

    하연이네랑 같이 갔는데

    평일 오전시간이어서 그런지

    우리만 딱 놀고 그리고 나중에 우리 노는데

    1시간? 정도 지나서 한팀 더 오고 끝.

    사람이 이렇게 없으면 곧 망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까지 되는구먼;;;;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는  코퀴틀람 아이키아

    근처에 위치해 있다.

    일단 밴쿠버 다르 키즈카페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싼편;;

     

     

     

     

     

     

     

     

     

     

     

    입장료는 이렇게

    어른2 + 아이2 갔는데

    50불 나왔당~~ㅋㅋㅋ

    뽕뽑고 놀으면 좋은데

    아직 우래기들이 놀만한게 많이 없어서

    2시간 꽉채워 놀기도 힘들었던 ㅋㅋㅋㅋ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는 이렇게 좀 큰 키카임

    기차타는게 있는데... (그걸 제일 좋아함)

    아이 1명당 3불씩 추가로 내야한다;;;

    입장료가 이렇게 비싼데... 이걸 또 추가로

    받는다고? 맙소사....

    그래도 기차러버 우라들은 두번이나 탔다 ㅋㅋ

    ㅋㅋㅋㅋ

     

     

     

     

     

     

     

     

     

     

     

    처음엔 터널 같은 곳 들어가니까

    좀 무서워하더니

    나중에 두번째 탈 때는 은근 즐기더라 ㅋㅋㅋ

     

     

     

     

     

     

     

     

     

     

    아무튼 요로케 기차는 이따 타는걸로 하고~

    함 놀아보쟈 아드라!!!!

     

     

     

     

     

     

     

     

     

    공을 발로 차는건 어디서 배운거지?

    골대에 넣는건 또 어디서 배운거고?

    우라들 천재세여????

    하나 있는 공에 빠진 깐돌이 ㅎㅎㅎ

     

     

     

     

     

     

     

     

     

     

    와 크고 넓긴 정말 크고 넓은데

    5~6살은 넘어서 와야 더 잘 놀겠당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에서 우라들 ㅎㅎ

    제가 함 놀아볼게여!!

    이런데 갈때는 꼭 검정 양말에

    검은 옷을 입어줘야함 ㅋㅋㅋㅋ

    금방 꾀제제 해지니까 ㅎㅎㅎ

     

     

     

     

     

     

     

     

     

     

     

    여긴 볼놀이(?) 하는게 거의 중심인데

    우래기는 별로 관심없음 ㅋㅋㅋ

     

     

     

     

     

     

     

     

     

     

    그래도 호다다다닥 뛰어다니면서

    신나게 놀아쥬긔 ㅎㅎㅎㅎ

    실내라서 따뜻해서 좋다 ㅋㅋㅋ

    겨울이 비올땐 딱이야 정말

    코로나 아니고 가격 좀만 더 싸면

    진짜 자주왔을텐데 ㅠㅠ

     

     

     

     

     

     

     

     

     

     

     

    이렇게 넓직넓직해서 좋다!

     

     

     

     

     

     

     

     

     

     

    그냥 다 우리 노는 사진

    우래기 사진이 전부 ㅎㅎㅎ

    사람없어서 너무 좋았당

    아직 24개월이 안된 우리 깐돌이가

    놀기에는 사실 너무 큰 키카 였음 ㅋㅋ

     

     

     

     

     

     

     

     

     

     

    이렇게 기차도 혼자 타고

    타 컸다 우래기 ㅠㅠㅠㅠㅠ

    엄마한테 안녕도 해주는 여유까지

    근데 한 2바퀴 돌고 오니까 갑자기

    무섭다고 울어서 내가 같이 탐ㅋㅋㅋ

     

     

     

     

     

     

     

     

     

     

     

    봐봐 별거 아니지 재밌지?

    아직 쪼꼬미 우리 깐돌이 ㅎㅎ

     

     

     

     

     

     

     

     

     

     

    간식타임! 치즈도 먹꼬 요플레도 먹꼬

    사과도 먹꼬 요구르트도 먹꼬 짭짭

     

     

     

     

     

     

     

     

     

     

    부왕~~ 차 운전도 해보고 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잘놀아줘서

    아주 뿌듯했다 ㅋㅋㅋ

    여기는 무슨 정글짐 같은거 계속

    올라가고 하는 곳이 거의 메인인 키카임

    그래서 우래기처럼 쪼꼬미들 데리고 오면

    엄마아빠가 빡심 ㅋㅋㅋㅋ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에서 미끄럼틀도 고고찡 타주고

     

     

     

     

     

     

     

     

     

    흐미 빡시다 ㅋㅋㅋ

    이게 날 위한거야 널 위한거야 ㅋㅋㅋㅋ

     

     

     

     

     

     

     

     

     

     

    요긴 베이비들 노는 곳인데

    사람없어서 그냥 우리가 다 점령함

     

     

     

     

     

     

     

     

     

     

    누워서 보니까 아찔하다 ㅎㅎㅎ

     

     

     

     

     

     

     

     

     

    응 아니야 먹지마 당장ㅃ ㅐㅠㅠㅠ

     

     

     

     

     

     

     

     

     

     

    캐나다 실내 놀이터 코퀴틀람 키즈카페

    Crash Crawly's 에서 마무리로 기차 함

    더 타쥬고 치치포포~~

    두번째 탈때는 이렇게 딱! 앞자리

    하나 차지하고 ㅎㅎㅎ 너무 신나게 즐겼다ㅏ ㅋㅋ

    애미가 한번씩은 꼭 데려갈게 +_+!!

    우래기가 잘 놀면 됐ㄸ ㅓ!~!! >_<

    오늘도 뿌듯하게 잘 놀았다 헤헷!

    리치몬드에 가보고싶은 키카가 있는뎅...

    예약제인데 2월 예약이 아예 안뜨내....

    월요일 되면 풀리려나?? 다시 함 알아보고 다녀와야징!

     

     

     

     

     

     


     

    Crash Crawly's

    주소: 1-1300 Woolridge St, Coquitlam, BC V3K 6Y6
    연락처: (604) 526-155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