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BABY 2020. 11. 5. 00:43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에

    평일에 가장 사람 없는 시간에 다녀왔다

    한국 키즈카페에 비해서 캐나다 키즈카페는

    정말 혀어어어엉편 없는 수준이지만...

    그래도 요런 실내 놀이터라도

    있어서 감사하다능...ㅠㅠ

    비가 오는 날은 다녀와야쥐~~

    날이 진짜 흐렸는데도 완전 따뜻했던 날!!

    깐돌이 고모 휴일이라서

    깐돌이 고모가 데리고 함께 가줬다 유후!!!

    안에 히트텍 괜히 입었어 더워 죽을 뻔 ㅠㅠ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는 요로케

    초록초록한 창고형(?) 건물이다.

    안으로 들어가봅씨다 슈웅 - 33

     

     

     

     

     

     

     

     

     

     

    가격표는 이렇게 있고~~

    여기에 트렘플린을 추가하면

    2불인가 3불이 더 붙는다

    근데 우레기 트렘폴린을 그렇게

    싫어할 줄 몰랐ㄴ내 ㅠㅠ

    거기만 올라가면 싫다고 울고불고 난리 휴 ㅠㅠ

     

     

     

     

     

     

     

     

     

     

     

    먹을꺼 파는 곳도 있고~~~~

    그리고 여기 오락장(?)이 있는데

    거기서 티켓 모아오면 선물로 바꿔준다

    근데 선물이 너무 허접함 ㅋㅋㅋ

    돈주고 사는게 나음 ㅋㅋㅋㅋ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는

    요로케 생겼다~!!

    크기는 엄청 크다 ㅋㅋㅋㅋ

    우리 집앞에 있던 키즈카페도 엄청 크고 좋았는데

    (없어짐 ㅠㅠㅠ) 그때 공짜였을 때 가서

    울 깐돌이랑 둘이 진짜 신나게 놀다 왔던 기억 ㅋㅋ

    암툰 여기는 넓은거로 치면 거기보다 더 넓은 듯??

     

     

     

     

     

     

     

     

     

     

     

    역시 넌 오자마자 차구나 ㅋㅋㅋ

    빠방~~~~~~

     

     

     

     

     

     

     

     

     

     

     

    아 여기 놀게 너무 많아 뭐부터

    놀아야할지 너무 고민이야 애미야~~~

     

     

     

     

     

     

     

     

     

     

    자유롭게 놀아보렴 ㅋㅋㅋㅋㅋㅋ

     

     

     

     

     

     

     

     

     

     

     

    고개도 빼꼼 내밀어보고!!

     

     

     

     

     

     

     

     

     

     

     

    범퍼카는 키가 120cm  부터

    탈 수 있으니 이건 패스

     

     

     

     

     

     

     

     

     

     

     

     

    고모가 함께 했으니 애미랑 사진도 찍고

     

     

     

     

     

     

     

     

     

     

    여기가 2층에 있는 트렘플린 타는 곳

    우래기 첨에는 좋아했눈데

    두번째부터는 안타겠다고 무섭다고 난리

    ㅋㅋㅋㅋㅋ

    하긴 첨에도 좋아한건 아니고

    그냥 좀 관심을 보인 정도였지...?? ㅋㅋ

    트렘폴린은 엄마랑 고모가 더 좋아했다고 한다 ㅋㅋ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게임장

    불이 들어오니 너무 신나하던 너

    하긴 빤짝빤짝하니 유혹할만하긴 하지

    더군다나 버튼 눌르는거 성애자인 넌데

    여기 버튼이 얼~마나 많니 ㅋㅋㅋ

     

     

     

     

     

     

     

     

     

     

     

    신나게 놀았으니 목마르다

    쥬스 한입 촙촙 마셔쥬고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조금 더 커서 오면

    정말 너무 잘놀듯!!

    여기서 생파해야하는거지 나중에는...??

     

     

     

     

     

     

     

     

     

     

     

    포트 코퀴틀람 키즈카페

    밴쿠버 정글잭스 인도어 플레이 그라운드

    JUNGLE JACS PLAY CENTER 사람이

    이렇게 없었다..

    우리 빼고 두팀인가 있었음....

    한가해서 넘 좋았다능

    평일 오전에 일찍 갔다옴

     

     

     

     

     

     

     

     

     

     

     

    요케조케 이것저것 즐기며

    다 타고 놀아보기 ㅋㅋㅋ

    우래기 양말이 꼬질꼬질 깜장색이

    될 때 까지 뛰어 놀았다 ㅋㅋ

    우리 양말도 엄청 더러워지고;;

    얼마나 더럽다능거니 ㅋㅋㅋㅋㅋ

     

     

     

     

     

     

     

     

     

     

     

    옷 싹 갈아입고 사진찍기

    음료수로 꼬시며 사진찍는 애미

    미아내 아들 ㅋㅋㅋㅋ

     

     

     

     

     

     

     

     

     

     

     

    아 오늘도 너무 잘놀았다

    고모덕에 너무 신났찌 그치?

    코로나만 아니면 밴쿠버에 있는

    키즈카페 애미가 다 점령하고

    다닐터인데 ㅠㅠㅠ 

    이제 당분간 실내는 가지말도록하쟈...

     

     

     

     

     

     

     

     

     

     

     

     

    기분 좋게 딱! 알차게 놀다 옴

    엄청 큰 키즈카페라서

    생일파티하기 너무 좋을 듯 ㅋㅋ

    애들이 진짜 진짜 너무 좋아한다 ㅋㅋ

    뭐 당연한 얘기겠지만....??? ㅎㅎㅎ

    오늘도 파이팅 넘치게 잘놀았다 :)

     

     

     

     

     


     

    JUNGLE JACS PLAY CENTER

    주소: 589 Nicola Ave, Port Coquitlam, BC V3B 0M3
    연락처: (604) 941-251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