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 Elly Sweets Lab
    GOOD RESTAURANT 2021. 1. 28. 04:07

     

     

    밴쿠버 마카롱의 지존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이 돌아왔다!

    1년에 한번 온다 ㅠㅠ

    놓치면 못사서 알람 설정 필수...

    그럴만한 맛이냐고?

    응응 ㅠㅠ 너모너모 마시쪄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이번에 판매한건 맛을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라 그냥 이것저것 섞어서

    10가지맛!! 두둥

    한박스당 26불인데

    2박스 샀는데 벌써 다 먹어서

    몹씨 아쉽 겡장히 아쉽...ㅠㅠ

    그래도 이번년도에는 2월~3월에

    한번 정도 더 판매 계획 있으시다고하니

    목빠지게  기다려봐야지 +_+

     

     

     

     

     

     

     

     

     

     

     B급을 5개나 넣어주심

    대체 뭐가 B급이라는건진 모르겠지만...

    크기 사이즈가 조금이라도 안 맞거나

    크림이 마음에 안드시거나 하면

    그냥 B급으로 빼시는 듯

    B급도 돈 받고 팔아도 잘 팔릴 각 ㅠㅠ

     

     

     

     

     

     

     

     

     

     

     

    이게 B급이라고 서비스 넣어주신거...

    대체 어디가 B급????

     

     

     

     

     

     

     

     

     

    원래 막 7박스씩 사고 그랬었눈데

    이번엔 딱 2박스만... 다 내가 먹을꼬야

    절때 양보 못해!!!!!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맛있게 먹는 법은 이렇게

    붙어있고옹 +_+

    마카롱은 차카운 디져트쥐 암 역시 ㅎㅎ

     

     

     

     

     

     

     

     

     

     

    짜잔 영롱하더다!!! 이번에 판매한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10가지 맛은

    1. 돼지바 Tahitian Vanilla Ice Cream
    타히티바닐라크림과 샹달프잼이 들어간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2. 딸기우유 Strawberry milk
    부드러운 딸기우유에 딸기초코칩

    3. 인절미 Roasted Bean Cream
    국산 콩가루가 듬뿍

    4. 로투스 Lotus
    로투스 크림과 과자가 잔뜩
    들어간 뚱카롱

    5. 발로나초코마쉬멜로 Valrhona Choco Marshmallo
    발로나 코코아의 진한 초코맛

    6. 제주말차오레오 Jeju Matcha Oreo
    제주말차의 쌉살함과 오레오크런치의
    꿀조합

    7. 웨딩임페리얼밀크티 Wedding Imperial Milk Tea
    마리아쥬 프레르 웨딩임ㅍ페리얼을 생크림에
    진하게 우린 밀크티

    8. 솔티드카라멜 Salted Caramel
    게랑드 플뢰르드셀 소금이
    들어간 단짠의 조화

    9. 카페오레 Espresso
    산미가 매력적인 코나커피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달콤씁쓸한 진한커피맛

    10. 블루베리요거트 Blueberry Yogurt
    퓌레와 샹달프잼이 듬뿍 들어간
    상큼한 과일맛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몬과 황치즈가

    빠져서 조금 섭섭하지만.....?? ㅎㅎ

     

     

     

     

     

     

     

     

     

    일단 서비스로(?) 준 B 급 친구들부터

    먹어볼까나아아아ㅏ

     

     

     

     

     

     

     

     

     

     

     

    서비스로 주신건

    블루베리, 솔티드카라멜, 딸기우유, 초코

    이렇게 4가지 맛이었ㄷ ㅏ

    제일 맛있는거 4가지맛 주셨내? ㅎㅎㅎ

     

     

     

     

     

     

     

     

     

     

    이제  집에와서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해볼까 ㅎㅎ 하나하나 다 너무 궁금한 맛들

    아는 맛이라서 더 무서움 ㅠㅠㅠㅠ...

    알록달록 색도 영롱하도다

     

     

     

     

     

     

    돼지바

     

     

     

     

    일단 제일 먼저 먹은건

    돼지바 Tahitian Vanilla Ice Cream

    타히티바닐라크림과 샹달프잼이 들어간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너무너무 꼬소하고 맛있다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움

    그리고 바닐라향이 진짜 입안 가득 들어오는데

    제일 best 메뉴일만 한  맛 엄지척!!! >_<

    샹달프잼이 들어가서 더 맛있움!

     

     

     

     

     

    카페오레

     

     

     

     

    그 다음은 초코칩이 콕콕 박히

    카페오레 Espresso

    산미가 매력적인 코나커피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달콤씁쓸한 진한커피맛

    그렇다고 막 커피 못마시는 사람들

    못 먹을 정도로 쓰거나하지 않음

    그냥 은은한 커피향이 풍기는 느낌 정도?

    커피맛인데 커피랑 먹으니 더 잘어울리ㅐ??

     

     

     

     

     

     

     

     

     

    웨딩임페리얼밀크티 Wedding Imperial Milk Tea

    마리아쥬 프레르 웨딩임페리얼을 생크림에

    진하게 우린 밀크티

    이름이 길다 ㅋㅋㅋ 밀크티맛!!! 아주 부드러움

    그리고 밀크티 조아하면 강추

    마카롱으로 밀크티맛을 요로케 잘 표현하다니 ㅠㅠ

     

     

     

     

     

     

    솔티드 카라멜

     

     

     

     

     

    내가 꼽은 best

    솔티드카라멜 Salted Caramel

    게랑드 플뢰르드셀 소금이

    들어간 단짠의 조화

    진짜 제일 맛있음 ㅠㅠㅠ

    띠어리 솔티드 카라멜 잊게 하는 맛 ㅠㅠ

    원래 황치즈가 내 최애였는데

    이게 약간 황치즈의 꼬소한한 맛도 은은하게

    나서 제일 비슷한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이게 내 최애 젤 맛있어 너가 짱이야

     

     

     

     

     

     

     

     

     

    그 다음은 초코와 인절미 꺼내기

    초코는 말해 뭐해 ㅠㅠ

     

     

     

     

     

    발로나초코마쉬멜로

     

     

     

     

    발로나초코마쉬멜로 Valrhona Choco Marshmallo

    발로나 코코아의 진한 초코맛

    정말 찐하고달지 않은 초코라서 

    너무 사랑스럽다

    안에 들어 있는 마쉬멜로와도 정말 꿀조합

    이것도 내 최애 best에 들어 있고

    아마 내  생각이지만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아닐까 한다 ㅎㅎ

     

     

     

     

     

    인절미

     

     

     

     

    인절미 Roasted Bean Cream

    국산 콩가루가 듬뿍

    꼬소미의 극치~~ 진짜 꼬소해 ㅠㅠ

    안에 떡? 저것도 실제로 들어 있음!!!

    필링이  그냥 인절미 그 자체라고 볼 수 있음

     

     

     

     

     

     

     

     

     

     

    다음은 의외의 복병

    (진짜 예상 못함....)

    블루베리와 로투스

     

     

     

     

     

    블루베리요거트

     

     

     

     

    나는 마카롱 중 과일맛 마카롱을

    원래 제일 좋아했다.

    근데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마카롱을

    먹으면서 내가 과일맛을 좋아했었나?

    하고 잊을 정도로 쌩뚱맞은 마카롱들이

    내 베스트가 되어 있었는데...

    하 이거 먹고... 그렇지... 나 과일맛 나는

    새콤한 마카롱 제일 좋아했었지 하고

    이마를 탁! 치게 만들었던.... 진짜 의외의 복병

     

     

     

     

     

    블루베리요거트 Blueberry Yogurt

    퓌레와 샹달프잼이 듬뿍 들어간

    상큼한 과일맛

    정말 맛있었다 내 best가 바뀔 만큼

    나의 마카롱의 흔들렸던 가치관이

    다시 돌아갈만큼!!! 엄지 척 하게 만든

    부드러우면서 상큼 달콤한 과일맛 ㅠㅠ 맛있떠

     

     

     

     

     

     

    로투스

     

     

     

     

    로투스 Lotus

    로투스 크림과 과자가 잔뜩

    들어간 뚱카롱

    호불호 많이 갈리는 과자라고 들었는데...

    계피향? 싫어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극혐한다며...ㅋㅋㅋㅋ 나는 그냥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마는 스타일? 딱 그정도 ㅎㅎㅎ

    로투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카롱

    과자로 그냥 먹는 것보다 훨씬 부담없어서

    불호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음!!

     

     

     

     

     

     

     

     

     

     

     

    자 이제 마지막 두 친구

    뭔가 아쉽다....???  ㅋㅋㅋㅋ

     

     

     

     

     

     

     

     

     

     

     

    제주말차오레오 Jeju Matcha Oreo

    제주말차의 쌉살함과 오레오크런치의

    꿀조합

    예전에는 녹차 좋아했는데...

    말차와 녹차 차이 잘 모름~ ㅋㅋㅋㅋ

    암툰 근데 요즘은 잘 안 마신다.

    뭔가 까끌까끌 걸리는? 그런 느낌이 싫어서...??

    미숫가루 안 마심, 콩국 (콩국수) 안먹음, 팥죽 싫어함

    느낌 알려나??? 곡물이 갈려서 음료로 마셔야하거나

    국물로 마셔야할때 그게 목에 까끌까끌

    걸리는게 너무 싫음;;;;; 왜 그런지 모르겠음.

    어느 순간 녹차도 그런 느낌이 살짝 나는 것들이 있어서

    구지 찾아먹지 않게 됨....

     

     

     

     

    진짜 진짜 미안하지만

    그래서.... 녹차는 내 입맛 순위에 이제 아님...

    맛있는 말차맛임 쌉싸름하고~~~

    오레오 식감도 재미있고 (오레오 과자도 안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ㅋㅋㅋ

    말차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아주 좋아할 말차 풍미를 가지고 있음!!!

    단지 내 취향이 아닐뿐....?? ㅎㅎㅎ

     

     

     

     

     

     

     

     

     

     

    딸기우유 Strawberry milk

    부드러운 딸기우유에 딸기초코칩

    요건 진짜 팩에 들은 서울우유를

    사서 한통을 마시는 기분???

    딸기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맛임!!!!

    아 이렇게 소개하다보니 벌써 10가지맛

    다 소개했내... 근데 뭐가 아쉽다 겡장히???? ㅋㅋㅋ

     

     

     

     

    일단 레몬, 황치즈 다음꺼엔 꼭꼭 있었으면

    좋겠고... 이번 best는

    솔티드 카라멜 크흐!!

    블루베리 요거트 크흐!!!!

    초코마쉬멜로 크흐!!!!!

    이거 3개가 우열을 가릴 수 없게 짱!!!!

    2위는.... 돼지바, 웨딩임페리얼, 카페오레, 딸기우유

    요로코롬~~~ 케케케 >_<

    나머지 친구들 미안 ㅋㅋㅋㅋㅋ

    암툰 다 맛있음 짱임

     

     

     

     

    캐나다 밴쿠버 랭리 마카롱

    캐나다 Elly Sweets Lab 은 밴쿠버 서열 1위

    마카롱임 ㅋㅋㅋㅋ 거의 뭐 마카롱계의 에르메스

    정도로 볼 수 있음 ㅋㅋㅋ 한국은 이제

    마카롱의 나라라고 할 정도로 넘 예쁘고

    맛있는 마카롱 디져트들 진짜 많은데

    이건 한국이나 프랑스에 내놔도 안꿀리는 맛

    케케케케 잘 먹었당 ㅎㅎ

    또 프리오더 받으셨으면 좋겠움 ♥

     

     

     

     

     

    바로가기

    ▼ ▽ ▼

     

    blog.naver.com/jyjh1203/221557156554

     

    [캐나다 밴쿠버 디져트] 마카롱 다쿠아즈 1위! :: Elly Sweets Lab. ::

    ​​​​​​​​​ [캐나다 밴쿠버 디져트] 마카롱 다쿠아즈 1위! :: Elly Sweets Lab. ::​​​​​​...

    blog.naver.com

     

     

     

     

    바로가기

    ▼ ▽ ▼

     

    blog.naver.com/jyjh1203/221733418956

     

    밴쿠버 수제 마카롱 - 최애 디져트 Elly Sweets Lab (feat. 짱맛있음!)

    ​​​​​​밴쿠버 수제 마카롱최애 디져트Elly Sweets Lab (feat. 짱맛있음!)​​​​이거 먹고 싶어...

    blog.naver.com

     

     

     

     

    Elly Sweets Lab 인스타그램

    ▼ ▽ ▼

    www.instagram.com/elly.sweets.lab/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