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otato Corner - 동남아 길거리 군것질 캐나다에 상륙!
    GOOD RESTAURANT 2021. 2. 13. 07:40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길거리 군것질(?)로 나름 핫한

    포테이토 코너가 드디어 밴쿠버에

    그것도 집앞에 들어왔다 두둥!!!

    호로로로록 짭짭 맛있겠다

    지난번에 지나갈 때 보니까

    사람 넘 많아가지고...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번엔 사람도 없고...

    우연히 몰에 갔다가 회사 대표님 만나서

    우래기 용돈도 받아서... 겸사겸사 사먹어봄 ㅋㅋ

    Potato Corner 동남아 길거리 군것질 캐나다에서

    즐겨봅씨다잉~~ +_+

     

     

     

     

     

     

     

     

     

     

    밴쿠버 겨울은 평균 낮기온 5~10도 사이로

    정말 따뜻한 편이다.

    한 8도 정도 되는데 이게 바람이 불면 약간

    쌀쌀하긴 하지만... 햇살이 좋은 날에는

    마치 봄날씨처럼 따뜻하다.

    그런 밴쿠버에도 한번씩 강추위가 오는데

    2021년은 일단 2월 둘째주에 5일 정도 엄청추웠다

    낮에 -5도 정도에 칼바람 ㅠㅠㅠ

    보통 -5도 정도면 그렇게까지 추운 날씨가

    아닌데... 워낙  추울 일 없는 밴쿠버에선

    와.... 진짜 살을 찢는것 같은 추위로 느껴졌음 ㅠㅠ

    근데 하필 그 주에 차도 없내???

    그래서 그냥 몰로 직진 ㅋㅋㅋㅋㅋ

     

     

     

     

     

    직진 하자마자 초록초록한

    Potato Corner 포테이토 코너 가

    두둥하고 보인다!!! 호잉호잉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가 있는데

    작은 사이즈 이름이 점보 란다 ㅋㅋㅋ

    점보 아니든디? ㅋㅋㅋㅋ

    사실 뉴욕프라이즈가 훨~씬 정말

    훨~씬 퀄리티도 좋고 맛있다.

    이건 진짜 길거리 군것질 느낌

    딱 그 느낌정도....???

     

     

     

     

     

     

     

     

     

     

    일단 사이즈를 고른다

    당연히 작은 사이조 고르고

    그냥 기본 프라이즈로 선택했음

    맛은 샤워크림&어니언 하고 치즈 밖에

    안되서 치즈로 시켜봄. 그냥 딱 하나만

    맛보려고 시켜봤다 ㅎㅎ

    다신 안 먹어도 될 듯^^^^

    이 정도에 환장하는걸 보면

    얘네들 진짜 롯데리아 양념감자 먹이면

    뻑 가버릴지도.....?? ㅋㅋㅋㅋ

     

     

     

     

     

     

     

     

     

    주문즉시 바로 튀겨 준다

    야시장 (물론 2020년도는 코로나 때문에 안 열었다)

    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회오리 감자인데....ㅋㅋ 감자로 하는 디져트

    특히 튀김 디져트는 다 잘되는 듯 ㅎㅎ

    휴게소 알감자도 좋아하려나...ㅋㅋㅋㅋ 

    어색해하겄지???

     

     

     

     

     

     

     

     

     

     

    가격은 이렇게~~~

    6불 가까이 하니까 절때

    싼 가격은 아님 ㅎㅎㅎ

    그냥 한번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다시는 먹을 일 없을 것 같다 ㅎㅎ

    캐나다 마트가면 파는 감자튀김 아무거나

    사서 에어프라이 돌려도 다 너무 맛있는데.....

    한봉에 3불~4불 정도면 사는데

    한 번사면 5번 이상 충분히  먹을 양....

    뭐 그런거 생각하면 밖에 음식 먹으면 안되긴 하지만

    일단 내 말으 포인트는 마트에서 파는 감자튀김보다

    맛이 없다는 애기를 하고 싶다는것 ㅋㅋㅋ

     

     

     

     

     

     

     

     

     

     

     

    얌전히 감자튀김 기다리는 깐돌이 오빠

    마스크도 너무 잘해서 이쁘다

    그나저나 저 마스크 베이비용인데

    왜 이렇게 큰거징???

     

     

     

     

     

     

     

     

     

     

    짜잔 드디어 나왔다

    바로 튀긴 감자튀김이라 맛있긴 하지만

    뭐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음

     

     

     

     

     

     

     

     

     

    하지만 우래기는 너무 맛있게 먹음 ㅋㅋ

    짭짤하니까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치즈맛 시켰더니 주황색가루

    진짜 너무 인공적이다 ㅠㅠ

    치즈가 무신 저런 색이여

    색소를 많이 넣은 듯한 주황주황한 색

    음식 가지고 장난친 느낌 ㅋㅋㅋ

     

     

     

     

     

     

     

     

     

     

     

     

    사진에서 그렇게 주황색으로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심한 주황색임 ㅎㅎ

     

     

     

     

     

     

     

     

     

     

     

    옴뇸뇸뇸뇸 정신 팔리고 먹는 깐돌이

     

     

     

     

     

     

     

     

     

     

     

    하트를 만들려고 했을 뿐인데 ㅋㅋㅋㅋ

     

     

     

     

     

     

     

     

     

     

    손에 이렇게 심하게 묻어난다 ㅠㅠ

    완전 주황색 색소덩어리 ㅠㅠㅠ

     

     

     

     

     

     

     

     

     

     

     

    뭐 일단 우래기가 잘먹으니까 ㅋㅋ

    그래도 뭔가 이런게 점점 생겨서

    이것저것 탐험(?) 해 보는 맛도 있고

    생각보다 나쁘지 않내 ㅋㅋㅋㅋ

     

     

     

     

     

     

     

     

     

     

     

    감자튀김 먹는 2살오빠 포스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 ㅋㅋㅋ

    아무튼 그냥 나쁘지 않게 길거리 군것질

    하는 느낌으로 잘 먹었다 ㅎㅎ

    학교 앞에서 파는 군것질 느낌도 나고

    뭐 생각보다 엄청 특별하거나 맛있진 않음

    궁금하면 함 자셔보면 정답! ㅋㅋㅋ

     

     

     

     

     


    Potato Corner Central City

    주소: 10153 King George Blvd K101, Surrey, BC V3T 2W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