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스튜디오 - 캐나다 스토리 가족 사진 촬영
    BABY 2021. 2. 5. 23:50

     

     

    해피벌스데이 마이 베이비!

    진짜 벌써 어느덧 우라들 24개월, 두살

    한국이었으면 3살이지만...?? ㅎㅎㅎ

    어쨌든 두번째 생일 ㅠㅠ... 갬동이다

    언제 이렇게 무럭무럭 자란거니

    너무 대견하다 토닥토닥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하고 작은 나의 보물 ♥

    우린 생일에는 늘 가족 사진 촬영을

    하기로 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밴쿠버 스튜디오 캐나다 스토리 가족 사진 촬영

    하러 고고찡!! >_< 

     

     

     

     

     

     

     

     

     

     

     

    머리 할 시간도 없다

    화장할 시간도 없다.

    그냥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억~수로 내림 ㅠㅠ

    우래기는 2월 13일이 생일이기 때문에

    항상 한달 전 1월달에 미리 촬영을 한다

    그래서 추움 오들오들 ㅋㅋㅋㅋ

     

     

     

     

     

     

     

     

     

    밴쿠버 스튜디오 캐나다 스토리 가족 사진 촬영

    촬영하러 도착해서 여기저기

    다 확인하고 다니는 우라들 ㅎㅎ

    지금 입고 있는 옷...

    용이가 준 옷인데 어떻게 입히는지 몰라서

    그냥 입혔는데  위에 꺼꾸로 입혔다고 한다. ㅋㅋ

    저 양(?) 모양이 앞으로 가는거라고... 맙소사

    이마를 탁! 치게 만들었군 ㅎㅎㅎ

    우리는 올해도 가족 사진은

    캐나다 스토리에서~~ 늘 따뜻한 분위기!!

    빠른 작업 속도~~ 친절하심 등등 전반적으로

    캐나다에서 제일 맘에 드는 곳이다 !!

    나도 저 수영장 한번 이용해보고 싶다 ㅠㅠ

     

     

     

     

     

     

     

     

     

    원래는 베이지색 기본 쇼파 였는데

    이번엔 민트 쇼파로 바뀌어서

    분위가가 또 다르다 ㅎㅎ

     

     

     

     

     

     

     

     

     

     

    사진 촬영하는 곳들도 다 바뀌고 예쁘다 :)

    항상 우리가 갈 땐 겨울 느낌 물씬 ㅎㅎㅎ

     

     

     

     

     

     

     

     

     

    휭굴휭굴 돌아가는 볼이

    너무 신기한 우라들 ㅎㅎ

     

     

     

     

     

     

     

     

     

     

    짜잔 요 의자에서도 찍을꺼지롱 :)

     

     

     

     

     

     

     

     

     

     

    일단 요거 가족 패밀리룩이라서

    이거 입고 먼저 가족 사진 먼저 촬영했다 ㅎㅎ

    아 기여워어 우리 깐돌이

     

     

     

     

     

     

     

     

     

     

    똑똑 왕자 우리 깐돌이 ㅎㅎ

    이건 내 폰으로 찍은 사진들

    하도 가만히 안 있어서

    영상 틀어놓고 사진 촬영함 ㅋㅋㅋ

    200일 촬영이 제일 쉬웠고

    2주년 촬영이 제일 어려웠다고 한다;;; 

    3주년엔 어떻게 촬영하지 덜덜덜 ㅠㅠ

     

     

     

     

     

     

     

     

     

     

     

    열심히 촬영중이신 작가님가 실장님~~

    늘 너무 친절하셔서 좋음 :)

     

     

     

     

     

     

     

     

     

    요로케 애기 독사진 촬영이 끝났다

    이제 증명 사진 촬영하러 고고찡

     

     

     

     

     

     

     

     

     

    트리가 있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옷이 터질라고한다 쯕다 쯕어 ㅋㅋㅋ

    저 반스타킹 어쩔꺼야 너무 기여워 ㅋㅋ

     

     

     

     

     

     

     

     

     

    영유( 영어 유치원 ) 입학하는

    어린이 같은 깐돌이 ㅋㅋㅋ

    우래기 언제 이렇게 컸니

    이제 진짜 오빠 포스 물씬이다 ㅋㅋㅋ

     

     

     

     

     

     

     

     

     

     

    촬영 다 끝나고 집에 갈 준비!!!

    근데 앞구르기 하고 난리남 ㅋㅋ

    아오 개구쟁이 ㅎㅎㅎ

     

     

     

     

     

     

     

     

     

     

    요렇게 야외 수영장도 있당 히힛

    너무 좋아 ㅎㅎ 날 좋으면 밖에서 찍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

    밴쿠버 전경이 한눈에 쫙~ 내려다보이는 웨밴

    정말 느무 좋앙 ㅎㅎㅎ

     

     

     

     

    요기 아래서 부터는 사진 받은거

    원본하고 보정본 섞여이다

    다 넘 잘나와서 뭘 골라야 할 지 몰르겠다

    선택 장ㅇ ㅐ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옷은 우래기 첫돌에

    입고 패밀리 사진 찍으려고 한건데...

    택배가 안와가지고 ㅠㅠㅠ

    2살에 입혀서 찍었다 ㅋㅋㅋㅋㅋ

    어쨌든 그래서 완성 된 우리의 가족 사진

    벌써 우래기가 두살이라니

    사랑하는 나의 깐돌이 두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

     

     

     

     

     

     

     

     

     

     

     

    독사진 촬영 ㅎㅎ

    너무 귀여워 똑돌이야 우라들????

    옷이 쯕어서 단추가 안잠기는건 함정 ㅋㅋㅋ

     

     

     

     

     

     

     

     

     

     

     

    빼~꼼 ㅋㅋㅋ 개구쟁이 내새끠 ㅋㅋㅋ

     

     

     

     

     

     

     

     

     

     

     

    이건 증명사진 찍은거

    뒤에 배경이 하늘색, 베이지, 노란색, 핑크색 등등

    너무 예쁜 컬러가 많아서

    뭐로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깔끔하게 베이지로 했다 ㅎㅎ

    증명사진도 매년 찍어줄꺼라

    다음에는 다른색 해야지 ㅋㅋㅋㅋ

    넘 이쁘당 우라들

     

     

     

     

     

     

     

     

    우래기 어디 유치원 가세여???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우리 깐돌이 두번째 생일을

    너무 축하해... 엄마 아들로 세상에 빛으로

    와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앞으로도 잘해보자 정말 많이 사랑해

    너는 내 전부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