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레스토랑 - 핫플레이스 맛집 Haven Kitchen + Bar
    GOOD RESTAURANT 2021. 2. 21. 13:57

     

    급작스러운 약속

    2틀전에 잡힘 ㅋㅋㅋ

    나의 부름에 응해주는 감사한 랭리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맥주 한잔 밖에서 하자고 해서

    camp beer 라고 요즘 엄~청 핫한

    생맥주 브루워리가서 마시려고 했는데

    엠병 사람 왜케 많아 추워죽겠눈데...

     

     

     

     

    ㅠㅠㅠ 거리두기 안하니?

    모임금지 아니니????

    사람 왜케 북적북적.....

    난 진짜 큰 맴먹고 넘나 오랜만에

    겨나온건데... 진짜 일케 나와서

    누군가와 뭘 먹는거

    반년만인듯??????

    근데 다들 이 정도로 밖에 나와서

    즐기고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내

    이마를 탁! 치게 만들었어 증말...

    게니 안 나갔던 나만 바보(?) 된 느낌이기도하고;;

     

     

     

     

     

     

     

     

     

     

     

    여긴 다행이 야외에 한 자리 있어가지고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와따마 근데 발코니 자리 진짜 넘 추움

    실내는 반팔입고 돌아다녀도 될 정돈데

    근데 실내는 시끄럽긴 너무 시끄럽다

     

     

     

     

     

     

     

     

     

     

     

    웨이팅(?) 하는 요기가 더 따듯해 ㅋㅋㅋ

     

     

     

     

     

     

     

     

     

     

     

    랭리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맛집

    Haven Kitchen + Bar 이라니까

    어디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쟈 사부작

     

     

     

     

     

     

     

     

     

     

    들어가는 입구 사진도 찍어공

     

     

     

     

     

     

     

     

     

     

     

    안녕하십니까 랭리 주민 여러분

     

     

     

     

     

     

     

     

     

     

    우린 요케 야외 테이블 입성

     

     

     

     

     

     

     

     

     

     

     

    토요일인데 해피아워 걸림

    그래서 sweet potato hummus 

    dill pickle fries

    pipikaula rib bites (3개나 시킴)

    이렇게 해피아워에서 시켰다 ㅋㅋㅋㅋ

    글공 맥주와 난 나이트로 샷 시켰는데

    이런 커피였어...ㅋㅋㅋ 다크 비어일 줄 알았는뎅 

     

     

     

     

     

     

     

     

     

     

    어머 우리 오늘 디게 크리스마스 같고 좋다!! 

    커플룩이야ㅏ ㅋㅋㅋㅋㅋㅋㅋㅋ

     

     

     

     

     

     

     

     

     

    환불 원정대 같쟈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난로가 하나 더 있거나

    우리 뒷쪽에 저거 지퍼를 내려놨으면

    좀 따뜻했을터인데.....

    뒤에 난로도 없어... 지퍼도 열어놔

    칼바람은 슝슝 들어와

    넘 추웠다 나중에는 ㅠㅠ

     

     

     

     

     

     

     

     

     

     

     

    맥주와 칵테일 나이트로샷이 나옴

     

     

     

     

     

     

     

     

     

     

    트리플 프라이도 나왔다~~~

    트리플 오일을 뿌린듯 ㅋㅋㅋ

    이건 집에서도 해 먹겠어

    생각보다 저 포테이토가 넘 맛있었음 ㅎㅎ

     

     

     

     

     

     

     

     

     

     

    증멜로 전형적인 맥주 안주들

    사진 보니까 맥주 한잔 더 하고 싶당

     

     

     

     

     

     

     

     

     

     

    짜라라란

    랭리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맛집

    Haven Kitchen + Bar

    메뉴들 모두 도착

    그리고 해피아워 끝나기전에 빠르게

    저거 립튀김 2개 더 추가했다 ㅋㅋ

    저걸 3판을 먹었내 ㅋㅋ

    1인 1판이냐고 ㅋㅋㅋ

     

     

     

     

     

     

     

     

     

     

    짠짠짠 행복하다 ㅋㅋㅋ

    더군다나 나는 깐돌이 없이

    이렇게 혼자 나와본게

    한국에서 이후 처음이어서

    진짜 더 흥분상태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만에 자유부인...와 너무 좋다 ㅋㅋ

    깐돌아 엄마가 너 진~~~~짜 사랑하그든?

    근데 없으니까 너무 편해 ㅋㅋㅋㅋ

     

     

     

     

     

     

     

     

     

     

     

    간만에 꺼내입은 가죽 봐지

    싸우러 가쟈

     

     

     

     

     

     

     

     

     

     

     

    랭리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맛집

    Haven Kitchen + Bar

    역시요즘 핫플 답게 안에 진짜 넘 핫하다

    다운타운에나 있을 것 같은 분위기

    요즘 랭이 아주 좋아졌다???

     

     

     

     

     

     

     

     

     

     

     

    랭리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맛집

    Haven Kitchen + Bar 와서

    셀피도 많이 남겼다...ㅋㅋㅋ

    랭리로 이사오면 이렇게 나랑

    맥주 자주 먹어줄꺼지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질척거리는 타입임 나 ㅋㅋ)

     

     

     

     

    여기 음식도 맛있고 맥주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 ㅎㅎ랭리에 이런 곳이

    있을꺼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ㅋ

    넘 즐거웠던 하루 빠샤빠샤!!!! >_<

    랭리 핫플 확실하니 추천추천 꾸욱!!

     

     

     

     

     


     

    Haven Kitchen + Bar

    주소: 19664 64 Ave #105, Langley Twp, BC V2Y 3J6
    전화번호: +1604539113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