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맥주 술집 -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GOOD RESTAURANT 2021. 2. 21. 13:58

     

     

     

    원래는 camp beer 가려고 했는데

    한팀만 기다리면 된다고 해서

    근데 해븐 키친에서 넘 춥게 먹어서

    따뜻하게 실내로 가고 싶었음

    근데 캠프비어는 야외만 오픈했다고 해서

    또 춥게 먹을 수 없다!!!! 해서 급 검색하니

    랭리에 세상에나 생맥주 만들어 파는 브루워리가

    하나 더 있쟈나??? 원래는 포트 랭리 본점인듯!

    아무튼 전화하니까 웨이팅 없다고 해서

    당장 튀어감 ㅋㅋ 어자피 바로 코앞 ㅋ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도착!!!

     

     

     

     

    와 ㅋㅋ 진짜 랭리에 이런 곳이 또 있다고?

    진짜 너무 너무 좋아졌다 랭리 ㅋㅋㅋ 짱잉야

    언능 들어가보쟈!!!! 1층에도 자리 있고

    2층에도 자리 있어서 우린 2층 올라갔다가

    1층에 자리를 잡아봤당 ㅎㅎㅎ

     

     

     

     

     

     

     

     

     

     

    들어가면서 많이 흥분했나봐?

    겡장히 많이 흔들렸ㄴ ㅐㅋㅋㅋ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입성 했습니다유 ㅋㅋㅋ

    맥주 말고 간단한 안주류도 파는데

    여긴 서빙하는거 아니고 가서 시켜서

    직접 가지고 오는 스타일임 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맥주 메뉴들은 이렇게

    우린 일단 Lager, Ale, Wheat Ale, Stout

    이렇게 종류별로 시켜봤다 ㅎㅎ

    샘플러로 맛을 봐줘야징 ㅋㅋㅋ

    나는 wheat ale을 좋아해서 그런지

    wheat ale과 shout가 젤 맛있엄

    요즘 이런 브루윙 와서 마시는

    흑맥주가 그~렇게 맛있더라공 ㅎㅎㅎㅎ

     

     

     

     

     

     

     

     

     

     

     

     

    여기도 북적거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camp beer 만큼은 아니었움

     

     

     

     

     

     

     

     

     

     

     

     

    이건 사갈 수 있는 맥주들

    미미가 맥주 6캔만 사다달래서

    작은거 6갠 들은거 사다줬음

    15불임 ㅎㅎㅎ 나쁘지 않은 가격!

     

     

     

     

     

     

     

     

     

     

     

    가격은 요기 있움 ㅎㅎ

    캔 값이랑 뭐 그런것도 받아서

    원래는 12.5불인데... 다 붙고 나서 15불 됨

    그리고 바틀로 사서 생맥주 받아갈 수 도 있음

    생맥주 받아서 마시면 너무 맛있긴 한데

    병에 받아가서 마시는 생맥주

    몇번 마셔보니까 받아간 후 1~2시간 안에 마셔야

    맛있고 그거 지나면 맛이 떨어지긴 하더라 ㅎㅎ

     

     

     

     

     

     

     

     

     

     

     

    우왕 이런 공간에 있다는것만 으로도 행복한 나

    (거기에 깐돌이 없이 ㅋ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는 guest tap 도 진행중이었다

    다른 브루윙에서 하는 맥주들 받아서 파는거

    가격은 비슷함 ㅎㅎ 다른 부루윙의 맥주를

    여기서도 마셔볼 수 있어서 굿굿

    근데 여기 브루워리가 확실히 다른 브루워리보다

    수제맥주 종류가 좀 적긴 했음 ㅎㅎㅎ

    골라서 마실 수 있는 종류가 한정적 ㅋㅋㅋ

     

     

     

     

     

     

     

     

     

     

    아무렴 어때??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1층 2층 방황하다가

    결국 1층에 자리를 잡았다

    따뜻해서 너무 좋당 ㅋㅋㅋㅋㅋ

     

     

     

     

     

     

     

     

     

     

     

     

    간단한 안주류는 요로코롬 ㅎㅎ

    안주 가격이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한 편 ㅎㅎㅎ

     

     

     

     

     

     

     

     

     

     

     

    짠 우리가 시킨 맥주들 등장

    너무 영롱하다 ㅋㅋㅋ 더 마시려고 했지만

    다들 더 안마시더라??? ㅋㅋㅋㅋ

     

     

     

     

     

     

     

     

     

     

    요게 흑맥주 두둥

     

     

     

     

     

     

     

     

     

    블러드 오렌지 윗에일

    음 상큼해서 맛있어 ㅋㅋ

     

     

     

     

     

     

     

     

     

     

     

    엠버 에일 ㅎㅎ

    전형적인 에일의 맛

     

     

     

     

     

     

     

     

     

     

    라거! 라거가 좀 쌉쌀한 맛이

    강해서 생각보다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뭐 라거는 그냥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으니까

     

     

     

     

     

     

     

     

     

     

     

    우리가 샘플러로 시킨 친구들

    어? 사이더도 있었내 ㅋ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에서 맥주 시켜서 맥주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공

     

     

     

     

     

     

     

     

     

     

     

    메뉴도 찍어본당 ㅎㅎㅎ

    큰 병에 받아서 나갈 수 있는 맥주가

    5가지 종류 밖에 안됨~~~~

     

     

     

     

     

     

     

     

     

     

     

    짠 우리가 마셔볼게욤 ㅋㅋ

    사실 난 맛만 한 번씩 가볍게 봄!!!

     

     

     

     

     

     

     

     

     

     

     

     

    와우 아이폰 전면카메라 화질 좋다?

    이렇게 어두운데도 잘나오내 ㅋㅋㅋ

    랭리 맥주 술집 비어 브루워리 브루윙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에서 간만에 넘 즐거웠당 ㅋㅋ

    내가 들어가야지 미미가 나가기 때문에

    시간 압박이 있어서 자유롭게 즐기지 못해

    (계속 좌불안석으로 즐김) 좀 아쉬웠다

    이 아쉬운 마음은 다음에 또 만나서

    한잔하는걸로 달래기로 하쟈 ㅋㅋㅋ

    행복했던 하류 :)

     

     

     

     

     


     

    Trading Post Brewery & Tasting Room

    주소: 20120 64 Ave #107, Langley City, BC V2Y 1M8
    전화번호: +16043432337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