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안주 배달 맛집 - 닭발, 막창 특수부위 전문! HomePapa
    GOOD RESTAURANT 2021. 3. 6. 03:18

     

     

    사실 배달 맛집은 아니고...

    그냥 맛집ㅋㅋㅋㅋ 공구(?)처럼 하시는데

    그 주에 판매 될 음식이 공지되고

    주문을 받기 시작하면 주문해서 지정된 장소로

    픽업가면 된다~

    써리는 해룡반점쪽에 있는 안경원에서 픽업하면

    된다고 했는데... 우리는 조금 더 일찍 필요해서

    그냥 판매자분 댁에가서 픽업해왔다!! 

    밴쿠버 안주 배달 맛집 닭발, 막창 특수부위 전문!

    HomePapa 크크~

     

     

     

     

    이제 이로써 밴쿠버에서 먹기 힘든 음식은

    거의 없는 것 같다 ㅋㅋㅋ 닭발 등장했으니 뭐...ㅋㅋ

     

     

     

     

     

     

     

     

     

     

    막창도 여기에 가득 담아주셨었는데

    닭발도 이렇게 그득그득

    닭발은 매운양념에 토치까지 완료 된

    완제품이고 그냥 전자렌지 혹은 오븐에

    살짝만 돌려서 먹으면 된다 꺄하하!!

    너무 신난ㄷ  ㅏㅠㅠㅠㅠ

     

     

     

     

     

     

     

     

     

     

    밴쿠버 안주 배달 맛집 닭발, 막창 특수부위 전문!

    HomePapa 주문은 여기서 할 수 있음.

     

     

     

     

     

     

     

     

     

    밴쿠버 안주 배달 맛집 닭발, 막창 특수부위 전문!

    HomePapa 한통의 높이는 이 만큼

    사실 막창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막창을 한번 더 먹고 싶은데..

    이번주는 닭발이라 닭발주문!!!

    막창은 한통에 30불이었나???

    닭발은 한통에 20불!!

     

     

     

     

     

     

     

     

     

     

     

    짜라라란 큼직큼직 닭발이 그득 들어있다

    너무 행복하다 ㅠㅠ 얼마만에 닭발이야

    한신포차처럼 국물 닭발 스타일 아니고

    숯불 닭발형식이다

     

     

     

     

     

     

     

     

     

     

    하나 사이즈가 이따만하당

     

     

     

     

     

     

     

     

     

     

    난 오븐에 돌려 먹음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으려먼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이건 일단 한팩만 뜯어봄

    한팩에서 나온 양 실화늬 ㅋㅋㅋㅋㅋ 행복하당

     

     

     

     

     

     

     

     

     

     

     

    넘 오버쿡했니???ㅋㅋㅋㅋ

    양념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다ㅠㅠ

    역시 닭발은 양념이 생명이야!!!!

    한판 더 돌려 먹을까???? 하다가 아껴두기로

    하... 한 팩 더 살껄 그랬다....

    3팩은 샀어야해 쟁여놓고 먹는건데 아쉽...ㅠㅠ

    담에 또 하면 또 사야징

    막창도 빨리 한번 더 오픈했으면 좋겠다

     

     

     

     

     

     

     

     

     

     

    밴쿠버 안주 배달 맛집 닭발, 막창 특수부위 전문!

    HomePapa 노릇노릇 닭발!!!!

    늠나 맛있겠쮸우우우우우우!!

    맛있어 엄지 척척! 막창도 그리 맛나더니

    세상에나...ㅠㅠ 닭발도 정말 꾸우우울맛!!!

    양념이 넘 맛있어서 닭발 뜯으면서 손가락을

    쪽쪽 빨아 먹었ㄷ ㅏㅋㅋㅋㅋㅋ

     

     

     

     

     

     

     

     

     

    오늘의 안주들 케케케 행복하다

    미리엄 이자카야 오픈 두둥!!

    난 먹을걸 넘나 좋아하나볔 ㅋㅋㅋㅋ

    육회도 미리 주문해서 두가지 맛으로 준비했다

    하나는 플레인 (소금간) 하나는 고추장 양념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햄볶하게 짠짠짠!!!!

    완전 독박육아를 홀로 하고 있는

    나름 혼자 사는 나를 위해 먼길 와준 팅구들을 위해

    난 안주로 준비를 했다~

    와서 쓰레기 밀린거 다 버려주고 가고

    코슷코에서 시장 싹 봐서 우리집까지 다 넣어주고 감 ㅠㅠ

    갬동 그 자체...ㅠㅠ 더 잘하고 살아야징

    아무튼!!! 닭발과 함께한 술 한잔~

    크흐 너무 행복했다지 뭐야 ㅎ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