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CANADA & USA 2021. 3. 3. 07:26

     

    오늘은 또 어디로 가볼까?? ㅎㅎ

    구름은 꾸물꾸물 껴있지만

    비는 안오고~~~ +_+!

    날씨가 굉~장히 따뜻해서

    바로 튀어 나가줘야해 다다다다닷!!!

    오늘 다녀온 곳은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이라는 곳

     

     

     

     

    여긴 놀이터라기 보다

    익스트림 파크와 좀 더 비슷하다

    산악 자전거를 타는 미니코스가 있고

    킥보드나 스케이드보드를 연습할 수 있는

    코스도 되어 있다~~

    그런 엑티비티를 하는 사람들에게

    꼭 있어야 할 트램폴린도 있어서 궁금해서

    바로 튀어가봤당 ㅋㅋㅋ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간판 두둥!

     

     

     

     

     

     

     

     

     

     

    전기줄 바로 밑에 놀이터가 위치하고 있음

    주차장은 두개 있는데 주말엔 꽉 찰 것 같은 예감

     

     

     

     

     

     

     

     

     

     

     

    축구장도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됐나보다?

    동네에 떡하니 이런게 있으니 완전 신기

    다음엔 우리도 자전거 가지고 와야겠다 ㅋㅋ

    우리 깐돌이보다 비슷하거나 나이차이 안나는거 같은데

    벌써 산악 자전거를 타기 위해

    발란스 자전거를타고 있는걸 보니 왕 신기 +_+!!!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오자마자 우선 호다다다닥 

    뛰어가본다 ㅎㅎㅎ

     

     

     

     

     

     

     

     

     

     

    짜잔 이렇게 트램폴린 있음

    랭리라곤 하지만 완전 사우스 랭리 쪽이어서

    멀기는 멀다 ;;;;

     

     

     

     

     

     

     

     

     

    저어어어기 쪼꼬미가 킥보드를 엄청 잘타더라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에서 폴짝폴짝 신난 깐돌이

    이 트램폴린이 아마 놀이기구 중엔

    당연 인기 제일 많을 듯 ㅎㅎ

    대부분 근데 이거 타려고 오는거 아니라

    자전거 타러 오는 스타일~

    담엔 우리도 무조건 자전거랑 헬맷 가져오자!!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는 놀이터보다

    익스트림 파크에 가까워서

    놀이기구(?)들이 다 이렇게 독특하게 생겼다

    암벽타고~~ 막 그러는???

     

     

     

     

     

     

     

     

     

    생각보다 놀이기구는 놀게 없다

    미끄럼틀도 없고~~~ 그래서

    좀 놀더니 시시해 하더라.

     

     

     

     

     

     

     

     

     

     

     

    요케 자전거 타는 곳!!!!

    저쪼꼬미들이 저기서 자전거 타고 있쟈나?ㅋㅋ

    나 너무 깜짝 놀랬어 ㅋㅋ 우래기도 할 수 있을 듯??

    담에 도전해봐야징 ㅋㅋㅋㅋ

     

     

     

     

     

     

     

     

     

     

     

    여기저기 뛰어다니다가 

    다시 트램폴린 와서 놀기 ㅋㅋ

    그게 젤 재미있지??? ㅋㅋㅋㅋ

     

     

     

     

     

     

     

     

     

    랭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펜저 엑션 공원 놀이터

    Penzer Action Park 은 애기들이 놀기에는 별로고

    애기라도 막 벌써부터 자전거 태우고 킥보드 태우고

    그렇다면 가볼만한것 같음~

    일단 너무 밑 사우스 랭리에 짱박혀 있어서

    일부로 가긴 넘 멀다는!!

    그래도 미미 오면 자전거 가지고

    한번 가줘봐야징 ㅋㅋㅋㅋㅋ

    궁금하다 어떨지????

    30분을 갔고... 집에 돌아가는데 30분인데...

    40~50분 밖에 못놀아 아깝다;;

    보통 놀이터가면 요즘 2시간은 뽕 빼는 넌데... 쩝;;;

    아무튼 오늘도 우리는 늠나 잘놀았당!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