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써리 뉴튼 놀이터 -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CANADA & USA 2021. 2. 25. 06:53

     

     

    매일 같이 새로운 놀이터를 찾아 헤메이는

    나는야 한마리의 하이에나... 뭐래...ㅋㅋㅋㅋ

    암튼 오늘은 뉴튼 지역에 있는

    써리 뉴튼 놀이터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를 다녀왔다~~ 여긴 정말 90%정도 인도지역

    돌아다니는 사람 전부 인도

    나 인도 여행 온 줄....

    인도사람들만 이 정도로 몰려 살지 않으면

    참 동네도 좋고 다 좋은데...

    인도 비율이 너무너무 심하다;;;;

    아무튼 오늘 이 놀이터에서는 모래놀이에

    꽂히셔가지고... 그거 가지고 혼자 30분은 놀았다

    아니 너 에너지 빼러 온거니까 좀 뛰어다니라고...ㅋㅋ

     

     

     

     

     

     

     

     

     

     

    오자마자 너무너무 신난 우라들 깐돌이

    햇살이 너무 좋은 밴쿠버의 겨울

    진짜 집에만 있을 순 절때 없지!!

    하루 두번은 나가는 중 ㅋㅋㅋ

    두번은 나가야 성이차시는 아드님~~~

     

     

     

     

     

     

     

     

     

     

    써리 뉴튼 놀이터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젤 먼저 장악한 미끄럼틀

    출발!!하고 출발하는데 너무 기여워 미쳐돌아 ㅠㅠ

    너 언제까지 이렇게 구여울래 볼꾸집

     

     

     

     

     

     

     

     

     

    걍 요로케 생긴 놀이터~

    별거없는데 첨 와보는 곳이어서

    또 우래기가 좋아했당 ㅎㅎ

     

     

     

     

     

     

     

     

     

    우라들과 사랑에 빠진 모래놀이 ㅋㅋㅋ

     

     

     

     

     

     

     

     

     

    써리 뉴튼 놀이터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앞에는 이렇게 발리볼? 하는 곳과

    그리고 넓은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다.

    저 인도 할아버지랑 있는 꼬맹이가

    자꾸 우리가 가지고 노는 (우리꺼!!!) 공 뺏을려고해서

    엄청 짜증났음... 아니 적당히 해야지

    막 내 옷잡아당기고 나한테 내놓으라고 징징거리고

    심지어 막 주먹으로 날 때리기까지...-_-... 그러면서

    5분은 따라다니는데... 안하무인이 따로 없었다.

    할아버지 손에 커서 그런건가...아놔... 진짜

    애만 아니면 한대 치고 싶은 정도...

    너도 나 쳤으니까 맞짱까자 하고 싸우고싶었음 ㅋㅋㅋㅋ

     

     

     

     

     

     

     

     

     

     

     

     

    아무튼 요기 놀이터 좋긴한데

    또 갈지는 의문...? 어쨌든 집에서

    15분은 내려가야하고.... 그러니까??

     

     

     

     

     

     

     

     

     

     

     

    써리 뉴튼 놀이터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놀러와서 우라들은 넘나 잘놀더라 굿굿

     

     

     

     

     

     

     

     

     

     

    우래기는 이렇게 모래 놀이 삼매경에 빠지셨다

    이걸로 30분은 놀았음ㅎㅎㅎ

    오늘은 간만에 날 조으니 화이트락 놀이터나

    다녀와볼까 ㅋㅋㅋㅋ 30분이나 걸려서

    항상 가는게 망설여지는 그 곳. 

    이사가면 더 안오겠지????? ㅋㅋㅋ

    날 조으니 오늘 큰 맘먹고 다녀와야겠다!!!

     

     

     

     

     

     

     

     

     

     

     

    이거 그네 아닌데????

    그네가 발이 안닿아서 무서워서 못타능겨???

    이 그네는 또 기가 막히게 잘타내

    그네 아니고 균형잡는거? 그런건데...

     

     

     

     

     

     

     

     

     

     

     

    라스트는 코코몽 쥬스로 마무리 ㅋㅋㅋ

    써리 뉴튼 놀이터 T.E. Scott Park 플레이그라운드

    에서 오늘도 넘나 잘놀았다 :)

    신나게 놀고 마시는 쥬스 한잔은 꿀맛이지?

    밴쿠버 겨울스럽지 않게 비가 안오고

    일주일째 날 좋은거 시롸냐고 ㅋㅋㅋㅋㅋ

    즐길 수 있을 때 즐기쟈 크크크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