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코 놀이터 -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CANADA & USA 2021. 3. 2. 10:19

     

    밴쿠버 놀이터 투어는 다하고 다니는 우리.

    오늘도 멀~리 멀~리 다녀옴

    날씨 좋을 때 (비 안올 때) 무조건 한번이라도

    더 나가자!! 두번 나가자!!! +_+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다녀왔는데 세상에 여기도 너무 좋다

    여기는 모래놀이가 잘되어 있어서

    우라들 모래놀이에 꽂히셔서...ㅋㅋㅋ

    그걸로 40분을 놀았다;;; 대~박 ㅋㅋㅋㅋㅋ

    덕분에 바지는 거지가 되었지만^^^^^^

     

     

     

     

     

     

     

     

     

    산책로도 잘되어 있고

    놀이터가 넓직넓직해가지고 넘 좋다 ㅋㅋ

     

     

     

     

     

     

     

     

     

     

    주차를 예~쁘게(?)하고 놀이터로 돌진!

    날씨가 정말 따뜻해졌다

    한 15도 정도는 되는 듯;;;

    패딩입고 나왔다가 더워서 패딩은 차안에 보관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전반적인 모습

    우리는 타지 않았지만 짚라인도 있음

     

     

     

     

     

     

     

     

     

     

    오자마자 미끄럼틀부터 장악 ㅋㅋㅋ

    흰바지 입혔어... 나 왜 그랬을까.....????

     

     

     

     

     

     

     

     

     

    사람이 많았는데 점점 빠져서 거의 우리가

    독차지하고 놀았다 ㅋㅋㅋㅋㅋ

    저기 밑에 보이는게 3단 계단형식으로 된

    모래 놀이 하는 곳~ 처음엔

    막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망설이다가

    장비 꺼내다주니까... 고작 삽과 바구니...

    그거 가지고 40분을 노는 우라들

    우라들이 모래놀이를 이렇게 좋아하는지

    엄마는 몰랐내????

     

     

     

     

     

     

     

     

     

     

    우래기 미끄럼틀을 이제 정말 잘타는데

    높은것도 그냥 망설임 없이 내려옴

    근데 이렇게 동그랗게 막혀있는

    미끄럼틀은 무조건 나랑 같이 타자고함;;;

     

     

     

     

     

     

     

     

     

     

     

    이건 원형 통로가 넘 좁아서 둘이타기

    진짜 빡셨는데 자꾸 타자고해서

    5번넘게 탔다.... 머리 박고 난리남....

    애미는 오늘도 이렇게 고생을 했다 아들아~

     

     

     

     

     

     

     

     

     

    사람이 점점 빠지기 시작했당 ㅎㅎ

     

     

     

     

     

     

     

     

     

    저 뒤에 보이는게 짚라인 ㅋㅋㅋ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스프레이파크도 있다~ 여름에도 와봐야징 ㅋㅋㅋ

     

     

     

     

     

     

     

     

     

    우래기가 오늘도 넘 잘놀아서 애미는 뿌듯!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모래놀이 하는 곳

    처음엔 애들 노는거 지켜만 보다가

    장비꺼내서 주니까 진짜 기똥차게 잘놈

    집에 안갈 기세....

     

     

     

     

     

     

     

     

     

    어휴 기여워 내 새낑

     

     

     

     

     

     

     

     

     

    짚라인 타는 아이들

     

     

     

     

     

     

     

     

     

    자꾸 저 타이어 올라가겠다며...

    엄청 크고 높음;;;

     

     

     

     

     

     

     

     

     

     

    이 반대편도 놀이터 있는데

    여긴 가보지도 못함 ㅋㅋㅋ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에서 모래놀이 시작했다 초집중 ㅋㅋ

     

     

     

     

     

     

     

     

     

    여기가 스프레이 파크인가?

    암툰 이 공원에는 스케이트보드 타는 곳도

    따로 있고~ 피크닉 자리도 이렇게 넓게 잘되어 있다

    그리고 산책로도 진짜 굿굿

    요긴 또 와야겠으 +_+!

    바로 뒤에 콘도  있던데 거기 사는 사람들은

    개인 놀이터(?)처럼 쓸 수 있어서 정말 좋겠더라 ㅎㅎ

     

     

     

     

     

     

     

     

     

     

    모래놀이에 진심인 아들 ㅋㅋㅋ

    금방 이렇게 꼬질꼬질 거지가 되었다

    왠지 엄마가 바지 하나를 여분으로

    챙겨오고 싶었던 이유가 다 있었어

    맙소사 ㅋㅋㅋ 그래도 너가 잘 놀았으니

    나는 되었다아앙

     

     

     

     

     

     

     

     

     

    포코 놀이터 포트 코퀴틀람 리온즈 공원 파크

    Lions Park 에서 너무 잘 놀았다

    나오면서 간판 찍어봄 :) 

    여긴 또 가야징 ㅎㅎㅎ 밴쿠버 놀이터 좋은 곳

    많아서 거기 찾아 다니는 재미도 쏠쏠!!!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