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케이크 맛집 - 돌체 쿠치나 케익
    GOOD RESTAURANT 2021. 3. 10. 09:48

     

     

    요즘 가장 핫 하다는

    랭리 케이크 맛집 돌체 쿠치나 케익

    지현이 생일이어서 주문함!!

    초코 좋아해서 초코가과하나로 주문~

    흑임자 케이크랑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암툰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들어서

    달지 않고 꾸덕하다고 해서 주문해봤다.

    가정집이어서 픽업 가야함~

    랭리 월넛그로브에 위치!

     

     

     

     

     

     

     

     

     

    랭리 케이크 맛집 돌체 쿠치나 케익

    로고가 깔~끔하다!!

     

     

     

     

     

     

     

     

     

    6인치 시켰더니 확실히 사이즈가 작단 너낌?

    7인치 시킬껄 그랬내 ㅎㅎ

    근데 먹어보니까 5명 먹는데 6인치도 충분했다

    오히려 남았음 ㅋㅋㅋ

     

     

     

     

     

     

     

     

     

    데코용 초코는 금방 녹는다고

    먹기 전에 올려서 먹으라고 하셨음

    그리고 건빵튀김하고 견과류 스낵?

    같은걸 주셨는데

    진짜 그게 핵꿀맛!!!!

     

     

     

     

     

     

     

     

     

    집에와서 사진 몇짱 찍기

    초코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여서

    사실 이건 내 취향은 아니지만

    받는 사람이 초코를 좋아하기에 초코로

    다음엔 다른거 시켜서 먹어봐야지

     

     

     

     

     

     

     

     

     

     

    이게 서비스로 주신건데

    애네둘이 진짜 예술이였다

    엄지 척척 ㅠㅠㅠ... 짱맛있어

    핵 맛있오!!!!

     

     

     

     

     

     

     

     

     

     

    이거 케이크에 올려서 데코하는건데

    초코가 빠작빠작? 하니 식감도 좋고

    짱맛있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 깜짝 놀란 건빵튀김

    그래야 건빵지 했는데 노노놉 진짜 맛있음 ㅋㅋ

    이거 한봉 있으면 이것만 다 먹을 수 있을 듯

    이거는 따로 주문 안되는건가???

     

     

     

     

     

     

     

     

     

     

     

    초코케이크 데코하기 전

     

     

     

     

     

     

     

     

     

     

    랭리 케이크 맛집 돌체 쿠치나 케익

    내맴대로 데코 후~~~

     

     

     

     

     

     

     

     

     

     

    글씨도 예쁘게 써주셨다.

    난 항상 ㄷㅋㅎ 케이크만 먹는다

    다른곳 유명하다고 여기저기 

    생긴곳에서 다 먹어봐도

    결국 돌아가게 되더라

    근데 ㄷㅋㅎ 에서도 결국 내가 좋아하는

    케이크 한 종류만 사 먹음 ㅋㅋㅋㅋㅋㅋ

    맨날 블랙포레스트 ㅋㅋㅋ 블랙포레스트 메니앜ㅋㅋ

    다른건 먹지도 않음ㅋㅋㅋㅋ 난 그냥 그 맛을

    좋아하는걸로....ㅋㅋㅋㅋㅋ

    케이크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취향은 확실한거니까?? ㅋㅋㅋㅋ

     

     

     

     

    암툰 여기는 딸기 케이크 한번 먹어보고 싶다.

    시트랑 크림이랑 전반적으로 괜찮으면

    여기로 갈아탈지도...

    근데 초코케이크는 내 스타일 (내 취향)이 

    아니어서 평가 못하겠음

     

     

     

     

     

    지현이 말로는 밴쿠버서 먹어본

    초코케이크중에 제일 맛있다는데

    나는 초코케이크는 그닥...ㅋㅋㅋㅋ

    브라우니 먹는것 같았음...ㅋㅋㅋ

    안 달다고 했는데 내 입맛엔 넘 달고...

     

     

     

     

     

     

     

     

     

     

    초 불고 후~~~~~~

    절단식을 해봅씨당

     

     

     

     

     

     

     

     

     

     

     

    꾸덕꾸덕한게 느껴진다

    나는 초코 브라우니도 좋아하지 않고

    이렇게 꾸덕한 케이크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만든 치즈케이크도 그냥 한 조각 먹을 뿐

    거의 선물용으로 만들지 날 위해 만들지는 않음.

    암툰 담에 딸기 생크림 한 번 시켜서

    먹어봐야징~~~

     

     

     

     

     

     

     

     

     

    랭리 케이크 맛집 돌체 쿠치나 케익

    덕분에 그래도 생파 잘했다 ㅎㅎ

    조촐하긴 했지만~~ 생일의 기본은 케이크지!!!

     

     

     

     

     

     

     

     

    메뉴는 이렇게~~

    쌀케이크도 있내???

    딸기 생크림 케이크 담에 꼭 함 먹어봐야징

    그래야 제대로 맛있는지 어떤지를 알 수 있을 듯

    내가 좋아하지 않는 종류여서 그냥 반조각?

    정도 우유랑 먹고 말았음 ㅋㅋㅋ

    우유랑 먹으면 맛이 훨씬 좋긴 하더랑~~~

    암튼 시켜먹는 사람들은

    다 맛있다고 난리니까!!! 맛있는 집이겠징~~?

     

     

     

     

    바로가기

    ▽ ▼

    www.instagram.com/dolcecucinaa/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