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 페퍼런치 Pepper Lunch
    GOOD RESTAURANT 2021. 3. 19. 11:58

     

     

     

     

    간만에 페퍼런치 먹었다

    미미가 포트세인트존에서 일을 마치고

    오는 날인데 도착시간이 넘 애매함

    우래기 밥먹고 씻길 저녁시간에

    딱! 도착을 한다지 뭐야???

    그래서 저녁을 먹여야겠기에 갔음

     

     

     

     

    사실 요즘 맛집을 너무 안다녀서

    어디가 맛집인지도 잘모르고 그냥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는 리치몬드 갈 때 만 먹을 수 있으니까

    써리에도 있었으면 좋겠ㄷ ㅏㅠㅠ

    그냥 함 먹으러가봤다 ㅋㅋ 한끼 간단하게

    해결하기 넘나 좋으니까

    패스트푸드 같기도 해가지고

    주문하면 빨리 나오는 것도 넘나 맘에 듬 ㅋㅋㅋ

     

     

     

     

     

     

     

     

     

    원래 내가 자주 갔던 지점은

    여기 아니고 그 몰있는데 건너편에 있는 곳인데

    여기 새로 생겼길래 함 가봄

    역시나 깔끔 그 자체~

    시간이 5시 정도라 좀 일러서 그런가

    사람도 없어 한가해서 더 좋았음 ㅎㅎ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메뉴가 이것저것 좀 생겼지만

    여기선 그냥 1번 비프가 젤 맛있고 무난하다

    후추의 강한맛이 싫으면 주문할 때

    후추를 빼달라고 해야함!

    난 좋아서 그냥 먹음 ㅋㅋㅋ

    근데 넘 많이 뿌려놨더라;;;

    애기랑 먹으려는데 애기가 넘 매워했ㅇ ㅓㅠㅠ

    미안 깐돌아.....ㅠㅠ

    최대한 후추 안 뭍은곳으로 주긔!!

     

     

     

     

     

     

     

     

     

     

    역시 젤 인기있는 비프는 데일리 스페셜에 없꾼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주문하러 가봅씨따잉

     

     

     

     

     

     

     

     

     

    매장은 요로케! 위에 엄청 탁 트여서

    진짜 넓어 보인다

     

     

     

     

     

     

     

     

     

    우린11번 자리~

    사람도 없는데 4인석 주지

    꼭 이렇게 2인석을 주니 ㅠㅠ

     

     

     

     

     

     

     

     

     

    밥 먹기 전에 TV는 핈수

    TV 좀 볼 줄 아는 남쟈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에서 메뉴를 보고 (볼것도 없음)

    일단 1번 비프 엑스트라로 시켜본다

    나름 둘이 먹을꺼니까????

     

     

     

     

     

     

     

     

     

     

    하 냄새 끝내준다.

    버터 들어가니 꼬소한냄새도 솔솔

    우래기는 이 날 옥수수 콘에 눈을 떳다

     

     

     

     

     

     

     

     

     

     

    고기가 철판에 나와ㅏ서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은 넘 빨리 익어버려서

    나 처럼 레어 좋아하는 사람은 싫어할 수 도 있음

    여기 특제 소스 넘 맛있다~~

     

     

     

     

    밥에도 뿌려주고 찍어먹으라고 2 종류 나옴

    일단 빨리 나와서 넘 좋고

    세계 여행 다닐 때 페퍼런치는 생각보다

    쉽게 볼 수 있는 프렌차이즈라서

    만만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다 ㅎㅎㅎ

    대만여행 친구들이랑 갔을 때

    5명이서 푸드코트 먹으려고 들어가서

    다들 메뉴 설정 잘못했지만

    난 당당하게 페퍼런치 선택 ㅋㅋ

    가장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ㅎㅎㅎ

     

     

     

     

     

     

     

     

     

     

    어쨌든 밥이라 든든하고

    밥인데 빨리 나와서 좋고

    후다다닥 나와버림~~

    맛도 그냥 누가 먹어도 좋아할맛 ㅋㅋ

     

     

     

     

     

     

     

     

     

     

    으앗 내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넘 좋다 ㅎㅎㅎ

     

     

     

     

     

     

     

     

     

    콘이 듬뿍! 우라들이 콘을 넘 잘 먹어섯

    하나 추가로 주문할까~~?? 하다가 패스...

    양이 은근 많아서 먹다보니 배불러 안 먹겠다고 함 ㅋㅋㅋ

    이제 의사 표현 확실한 26갤 오빠 ㅋㅋㅋ

     

     

     

     

     

     

     

     

     

     

    소스는 요로코롬 두가지

    난 왼쪽 소스 더 좋아한다 ㅎㅎ 갠취

     

     

     

     

     

     

     

     

     

     

    아니 난 무슨 사진을 이렇게 많이 찍은겨?

    ㅋㅋㅋㅋㅋ 나 혼자가서 먹으니까

    아 깐돌이가 있었지만... 그냥 여유롭게 찍었나보다

    어쨌든 결론은? 맛있다 ㅋㅋㅋ

     

     

     

     

     

     

     

     

     

     

     

    밴쿠버 리치몬드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다 먹고 나오면서 매장 사진 함 찍어주기

    깔끔 그 자체 ㅎㅎㅎ 너무 잘먹었다

    간만에 먹으니까 행복하규나 :)

    간단하고 심플하며 배부르게 먹기 좋은 한끼!

     

     

     

     

     

     


    Pepper Lunch

    주소: 1625-4791 Mcclelland Rd, Richmond, BC V6X 0M5
    연락처: (604) 370-122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