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써리 미리엄 소소한 일상 - 2021.03.14 ~ 2021.04.11
    LIFE 2021. 4. 12. 08:38

     

     

     

     

     

    포스팅이 너무 많이 밀려서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넘어간 포스팅도 한 두개가 아니다

    혼자 아기 키우면서 거의 풀타임 복직이어서

    심지어 데이케어도 안보냄^^^^^^

    진짜 블로그 할 시간이 도~저히 나지 않는다 ㅠㅠ

    그나마 북쪽에서 일하는 미미가 밴쿠버에

    머무를 때나 할 시간이 있는데

    미미도 일이 많아 북쪽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ㅠㅠㅠ 정말 짬이 안난다 짬이 안나.

    아무튼 그렇게 밀리고 밀려 써보는

    3월달 일상.... 지금 6월이라구요^^^^^^

     

     

     

     

     

     

     

     

     

    지금도 아가지만 더 아가아가해던 우래기

    귀욤뽀짝 호두랑 아침부터 만나서

    맥날때리고 호두네서 실컷 놀았따

    비오는 날은 이렇게 보낸다 ㅋㅋㅋ

     

     

     

     

     

     

     

     

     

     

     

    외하미가 한국에서 보내 준 스티커

    이렇게 도톰한 스티커 좋아함

     

     

     

     

     

     

     

     

     

     

    지가 가방메고 어딜 가겠다능건지...>???

     

     

     

     

     

     

     

     

     

     

    북쪽에서 일하던 아빠의 복귀

    오메 우래기 이렇게 아기였따고?????ㅋㅋㅋㅋ

    지금은 완전 오빠 너낌인데 ㅋㅋㅋㅋ

    아빠 비행기 타고 오는거 픽업갔는데

    시간 남아서 리치몬드 아울렛!

    애비가 핸드크림을 부탁해서 간만에 록시땅 털기

     

     

     

     

     

     

     

     

     

     

     

    왕의 귀환 = 밥순이의 시작

    ㅋㅋㅋㅋㅋㅋ

     

     

     

     

     

     

     

     

     

     

     

    봄철엔 역시 담궈 둔 딸기청으로

    딸기 에이드, 딸기 라떼 맹글어 마시기 크흐

     

     

     

     

     

     

     

     

     

    코로나 제일 좋아하는 미미

    그리고 저거 옆에 99캔 짜리 맥주 헐퀴 ㅋㅋ

    어케 들고감????

     

     

     

     

     

     

     

     

     

     

    캠핑 시즌이 돌아왔다

    3월부터 캠핑장비 무자비로 쏟아지는 코슷코

    캐니디언 타이어엣서 428+텍스였던

    모스키토넷 천막이 코슷코에서 219불+텍스

    보자마자 샀는데 역시 다음번에 가니 싹 품절 ㅋㅋㅋ

     

     

     

     

     

     

     

     

     

    나의 전매특허 소고기 초밥

    진짜 마시쬬

    코슷코 다녀 온 날은 무조건 이거다!!!

     

     

     

     

     

     

     

     

     

     

     

    진짜 너무너무 잘 신킨 코르테즈가

    적어져서 한 사이즈 위로 삼

    하나는 호두 생일 선물 :)

     

     

     

     

     

     

     

     

     

     

     

     

    진짜 너무 맛없어서 깜놀;;;

    미미 머리짜르는 동안 사 먹었는데

    우으ㅔ에에에엑 다시는 안 먹어 ㅠㅠ

     

     

     

     

     

     

     

     

     

     

    이것 신상이라 사 먹어봤는데 맛없다.

     

     

     

     

     

     

     

     

     

    스벅에서 히비커스 원액을 따로 구해와서

    집에서 요로케 마시는 닌자네

    부럽다 ㅠㅠ 나도 원액으로 구하고프다

     

     

     

     

     

     

     

     

     

     

     

    부활절 선물 받음 ㅋㅋㅋ

    언제 다 먹음?????

    로디가 귀만 뜯어 먹었다 ㅋㅋㅋㅋㅋ

     

     

     

     

     

     

     

     

     

     

    트레이딩 포스트 생맥 너무 맛있다

    생맥 받아다 마시기 호오오올짝!

     

     

     

     

     

     

     

     

     

     

    남자들은 이거

    그리고 모두 멍멍이가 되어 네발로 갔다.

    ㅋㅋㅋㅋㅋㅋ

     

     

     

     

     

     

     

     

     

    술들을 다들 얼마나 잘드시던지^^^^^

     

     

     

     

     

     

     

     

     

     

     

    살이 부쩍 쪘다

    이제 이 포토존도 끝 안녕

     

     

     

     

     

     

     

     

     

     

     

    크하 캐나다의 여름이 돌아왔다!!!

     

     

     

     

     

     

     

     

     

    깐돌이 자전거 태우러 펜져엑션 공원!

     

     

     

     

     

     

     

     

     

     

    흐미 목화솜 이쁘다 :)

    갬성돋는 집

     

     

     

     

     

     

     

     

     

    충무김밥 말해 뭐해!!!

     

     

     

     

     

     

     

     

     

     

    추노꾼 수준이었던 내 머리.

    진짜 10개월만에 미용실 ㅠㅠㅠ

     

     

     

     

     

     

     

     

     

    잘 말았다~~ㅋㅋㅋㅋㅋㅋ 뽀굴뽀굴

     

     

     

     

     

     

     

     

     

    우리도 못 들어가는 셩장을 전세낸 오리 시키들

     

     

     

     

     

     

     

     

     

    진짜 밴쿠버에서 제일 맛있는 엘리마카롱

    1년에 두번 밖에 못삼 ㅠㅠㅠ

     

     

     

     

     

     

     

     

     

    옴뇸뇸뇸뇸뇸 우래기도 너무 좋아하는 롱

     

     

     

     

     

     

     

     

     

    신사 깐돌이랑 커플룩

     

     

     

     

     

     

     

     

     

    봄에 딱 한 번 입을 수 있는 찬스!!

     

     

     

     

     

     

     

     

     

     

    호두네 두번째 생일 사진 촬영 있어서

    끝나고 같이 놀려고 간 캐나다 스토리

    너무 귀여운 RV ㅠㅠ 속에 내부가 더 이쁘다 ㅠㅠ

     

     

     

     

     

     

     

     

     

     

    이번부터 패키지 바뀐 엘리마카롱

    어떻게 바뀌어도 이쁘다 ㅎㅎ

     

     

     

     

     

     

     

     

     

    간 김에 우래기 두돌 기념 증명 사진 찍은 것도 받고

     

     

     

     

     

     

     

     

     

    날이 조아 어떻게 찍어도 다 넘나 잘나온다 :)

     

     

     

     

     

     

     

     

     

    33 에이커 맥주 넘 맛이당

    근데 양이 왜케 쩍지 ㅠㅠ??

     

     

     

     

     

     

     

     

     

    아들 지못미 ㅋㅋㅋㅋ

     

     

     

     

     

     

     

     

     

    1년동안 살게 될 임시 거주지에 이사 완료

    당 떨어질 때는 요거 한잔이면 끄읏!

     

     

     

     

     

     

     

     

     

    오잉 치코치킨은 누구네서 먹은걸까...

    폿스팅이 오래 되니 가물가물

     

     

     

     

     

     

     

     

     

     

     

    100년 만에 아이키아

     

     

     

     

     

     

     

     

     

     

    이사 하는 중

     

     

     

     

     

     

     

     

     

    이사하고도 전 집을 몇번이나 왔다갔다

    해결해야할게 이렇게 많다니 ㅠㅠ

    이사 두번 했다간 사람 잡겠ㄷ ㅏ

     

     

     

     

     

     

     

     

     

     

     

    동생이 한국에서 선물로 보내 준 옷

    도착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이사 직후라 상태가 꽝

     

     

     

     

    집 근처에 엄청나게 큰 벗꽃 나무가 있다

    매년 여기와서 사진 찍어야지

    이사하고 바로라서 상태가 개거지....

     

     

     

     

     

     

     

     

     

     

    전 집에 잠시 방문

    없다!!! 없ㄸ ㅏ!!! 하고 다니는 깐돌이 ㅎㅎㅎ

     

     

     

     

     

     

     

     

     

     

     

    미미드랍 완료

    다시 북쪽으로 떠나는 미미

    그래도 이사할 때 밴쿠버 내려와있어서 천만다행 ㅠㅠ

     

     

     

     

     

     

     

     

     

     

     

    이사오자마자 피클 담구기!

    이렇게 바쁘게 살았다

    벌써 이 집 이사온지도 2달...ㅋㅋㅋ

    두달 동안 포스팅 못한거 시롸...???

    하 좀 내려놓고 살아야지...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