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 2021.01.01 ~ 2021.01.17
    LIFE 2021. 1. 18. 08:37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드디어 2021년 새해가 밝았다

    어머나 내 2020년 어디갔니...???

    말도 없이 사라지다니 흙...

    그나저나 벌써 2000년도도 20년이나

    지난것 시롸???? 밀레니엄 베이비니 뭐니

    난리도 아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게 벌써 20녀전...헐 ㅠㅠ 시간 빠르다

    이러다 곧 파파 할머니 되겄어 ㅠㅠㅠㅠ

     

     

     

     

    아무튼 2021년 새해의 시작은

    어떻게 했는지 봐야지 ㅋㅋ 나도 사진을 봐야

    아는 나의 일상들 ㅎㅎㅎ

    2021.01.01 ~ 2021.01.17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시작!

     

     

     

     

     

     

     

     

     

    새해 첫날에는 스카이트레인에

    사람이 없을게 뻔~하니까

    12월25일, 1월1일은 거의 뭐 전멸이지 ...

    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래기 젤~ 좋아하는

    기차태워주러 나들이 다녀왔다 유후!

    이것도 집에 트레인이 다니니까 해주지

    이제 이사가면 못해줘

    근데 이사 언제가 ㅠㅠㅠㅠ

     

     

     

     

     

     

     

     

     

    새해 첫 날 부터 트레인타서

    너무너무 신난 깐돌이 :)

     

     

     

     

     

     

     

     

     

     

    새로 산 밥손에 맥반석 계란도 해 먹었다

    아 쫄깃해서 맛있쭤~~~~

     

     

     

     

     

     

     

     

     

     

    1월1일이에 그냥 넘어가면 아쉬우니까

    떡국 보글보글 끓여서 먹긔~~~

     

     

     

     

     

     

     

     

     

     

    한국에서 온 모자들 쇼쇼쇼쇼!!

    목욕하고 하기 전 바로 씌워 봄

    어머 너 너무 귀여운 쥐돌이구나 :)

     

     

     

     

     

     

     

     

     

    그냥 실내복에  또 다른 모자도 씌워봄

    모자가 잘어울리는 간지남 깐돌이 :)

    자꾸 플레이도우 저렇게 뭐에 껴서

    아시~ 아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서

    핥짝거리면서 댕김...ㅋㅋㅋㅋㅋ

     

     

     

     

     

     

     

     

     

    마스크를 꼬옥 하고 있기 약속하고

    츠왓센밀 댕겨옴 ㅎㅎㅎ

    호다다다닥 뛰어다니기 바쁨

     

     

     

     

     

     

     

     

     

    말 잘들었으니까 젤 조아하는 간식

    아시 사주긔 ㅎㅎㅎㅎ

    잘먹어 우라들 역시 ㅎㅎ

     

     

     

     

     

     

     

     

     

    새해니까 갈비찜도 먹어줘야지

    특+++ 앵거스 고기 샀는데

    너무 부드럽고 야들야들 맛있다 ㅎㅎㅎ

    넙쩍 당면까지 넣어쥬긔

     

     

     

     

     

     

     

     

     

    모기지 상담 받으러...

    이제 슬슬 이사를 가볼까나...

    1년안에는 무조건이당!!!!!

     

     

     

     

     

     

     

     

     

    잡채 남은거 김쌓고~

    라이스페이스 말아서

    라이스페이퍼 김말이 하긔 ㅎㅎ 

    그리고 메밀소바 호로로로록 한그릇 뚝딱

    초간단한데 맛있쥐

     

     

     

     

     

     

     

     

     

     

     

    왜 우래기 왜케 시큰둥해????

    야간에 나가는데도 시큰둥모드야???

    밤에 나가는거 짱조아함 ㅎㅎㅎ

     

     

     

     

     

     

     

     

     

    몸뷔소가서 살얼음맥주 + 와인 한자 크흐!

     

     

     

     

     

     

     

     

     

     

    만능간장 만들어둔거 솔솔 뿌려

    규동도 간단하게 해 먹긔

     

     

     

     

     

     

     

     

     

     

    한국에서 생강청이 왔다 ㅠㅠ

    엄마가 담궈서 보내줌...

    레몬하고 꿀 넣고 생강차 하잔 호록

    역시 사랑은 내리사랑....ㅠㅠㅠㅠ

    타국에 있는 딸을 위해서 생강청 담궈

    보내주는 마미... 나도 엄마가 있다고 하트뿅

     

     

     

     

     

     

     

     

     

     

    뿌팟퐁커리 비슷하게 만들어 먹긔

    초간단 ㅋㅋㅋㅋㅋㅋ 게맛살로 만듬

    인터넷에 레시피 떠돌아 다니는걸로 했는데

    오??? 그럴사하다????

     

     

     

     

     

     

     

     

     

     

    잉크 리필하러 갔는데

    바로  옆에 핸드 카워시 있어서

    정보 찍어둠~ 그리고 현실은  기계 세차 ㅠㅠ

     

     

     

     

     

     

     

     

     

    엄청 맛있는 훠궈 소스를 찾았다!

    밖에 패키지를 안 찍어놨내;;;;

    담에 찍어야징 ㅎㅎㅎ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 털어서 

    혼~자~~~ 1인 훠궈 해 먹긔 ㅋㅋㅋ

     

     

     

     

     

     

     

     

     

     

    내꺼중에 최고♥

    말해뭐해 우라들 사랑해

     

     

     

     

     

     

     

     

     

    매운 치즈 등갈비

    집에서 먹으니까 치즈 듬뿍 내 맴대로

    아 맛있구나???

     

     

     

     

     

     

     

     

     

     

    와우 하늘 실화니 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런 뷰를 볼 날이 1년도

    안남았구나 ㅋㅋㅋㅋㅋㅋ

     

     

     

     

     

     

     

     

    화유 넣어서 얼큰한 불맛 살린

    칼칼 돼지고기 순두부찌개

    난 원래 무조건 해물순두부 파였는데

    시애틀에서 타코마 내려가는 길에

    진짜 맛있는 순두부집있음 거기서

    곱창 순두부 먹어보고 완전 고기도

    이렇게 잘어울리는구나 해서 

    이제 고기 넣은 순두부찌개 먹는당 ㅎㅎ

     

     

     

     

     

     

     

     

     

    코슷코에서 치킨 사와ㅏ서

    치킨 튀김 ㅋㅋ 우린 닭다리 파여서

    닭다리만 사옴 ㅋㅋ

    바사사삭 내가 튀겼지만 넘 잘 튀겼당

    그루ㅔ잇~~~ :)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바삭해 크흐

     

     

     

     

     

     

     

     

     

     

    이거시 바로 화유 ㅋㅋㅋㅋ

    한남에 팔아유~~~

     

     

     

     

     

     

     

     

     

    드디어 장난감을 다 뺐다 박수....

    지금 딱 가지고 노는 것들이어서

    아쉽긴 하지만 3개월만 참아...

    그 덕분에 우리집 창고는 숨쉴 공간 조차

    없어졌다고 한다....ㅋㅋㅋ

     

     

     

     

     

     

     

     

     

     

    그레나딘 시럽에

    라임띄워서 탄산수 넣어서 한잔

    술, 커피를 끊고 있어가지고...

    요로케라도 마시기 :)

     

     

     

     

     

     

     

     

     

     

    하연이네랑 키카 갔을 때 ㅎㅎ

    나름 신나게 잘논 아들 ㅋㅋㅋ

    아 저 이마 스크레치 (자기 손톱으로 긁음)

    저거 흉가 졌으뮤ㅠㅠ 진짜 개속상 ㅠㅠㅠㅠ

    한달 다됐는데 흉 안없어짐

    미세하게 남아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베는 요즘 우리 포토존 ㅋㅋ

    역시 남자는 핑큰가????

    살짝 깔맞춤해봄  ㅋㅋㅋㅋㅋ

    완전 개구쟁이 깐돌이 ㅎㅎㅎ

     

     

     

     

     

    나 쪼끼 한국서 온건데

    3만원주고 사본건데

    진짜 생각보다 넘 따뜻하고 퀄리티 짱이다

    역시 옷은 한국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공을 너무나 사랑하는 깐돌이

    공 보면 발로 뻥~ 차려고 한다 어디서 본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집 팔려고 집 보수 공사 중

    실리콘 쏴야함. 인테리어 하시는 분

    아는 분이와서 아주 꼼꼼하고 싸게 해주심^^

    원래 핸디맨은 안하시고 인테리어만 하는데

    1월달에 일이 한가해서 특별히 핸디맨 해주셨당

    감사감사 :) 만족도가 아주 높음

    핸디맨, 인테리어 도움 필요하면 추천!

     

     

     

     

     

     

     

     

     

     

     

    오늘의 깔맞춤은 레드 ㅋㅋㅋㅋ

    날 조아서 동네 놀이터라도 나오긔 ㅎㅎㅎ

     

     

     

     

     

     

     

     

     

    알밥에 어묵국~

    어묵국은 우래기 주려고 해봄 ㅎㅎ

    알밥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긔 ㅎㅎ

    김치 알밥 맛있쪼오오오오

     

     

     

     

     

     

     

     

     

     

    오늘은 연보라색 모자를 케케

    모자가 넘 잘어울리는 나의 깐돌 :)

     

     

     

     

     

     

     

     

     

    깐풍기 먹고싶어서

    태양각 고고찡

    역시 태양각 깐풍기 넘 맛있ㄸ ㅓ!!!!!

     

     

     

     

     

     

     

     

     

    정말 너무 오랜만에 푸딩과 펄 넣어서

    기본 밀크티도 한잔 ㅎㅎㅎ

     

     

     

     

     

     

     

     

     

    현성엉아한테 물려받은 옷인데

    애미가 물려받은거라

    몰라서 첨에 꺼꾸로 입힘 ㅋㅋㅋㅋㅋ

    ㅋㅋㅋ 환장 ㅋㅋㅋㅋ

    이게 정상이라고 ㅎㅎㅎ

    요로케 입으니 넘 기여워 우래기~????

     

     

     

     

     

     

     

     

     

    혼자서도 잘먹는 ㄴ ㅏㅋㅋㅋ

    집에 야채 털어야해서

    1인 월남쌈 해 먹었다 ㅎㅎ 역시 맛있ㅇ ㅓㅠㅠ

     

     

     

     

     

     

     

     

    증말 넘나 귀여운 우래기

    우래기 몇살이야? 이러면

    저렇게 안되는 손가락을 막 피려하다가

    나중엔 결국 젤 쉬운 5살이 되버린다ㅏ ㅋㅋㅋ

     

     

     

     

     

     

     

     

     

    짧고 굵게 서우 누나와의 만남 :)

     

     

     

     

     

     

     

     

     

    기요운 나의 쥐돌이와 ㅎㅎㅎ

    우리 오늘 베이지 커플이당 그쟈 아들?

    크면 안해주겠지 이런거???

    뭣 모를 때 커플룩 실컷 입어야징 ㅋㅋㅋ

     

     

     

     

     

     

     

     

     

    하미랑 하비가 짜장면 사주심

    나 깐풍기에 꽂혀서 자꾸 깐풍기 먹음 ㅋㅋ

     

     

     

     

     

     

     

     

     

    쫘장면 잘 먹는 깐돌오빠 :)

     

     

     

     

     

     

     

     

    이 모든게 하루에 일어난 일이라니

    심지어 집에선 보수공사도 한참이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1월말

    다되어 증정 ㅋㅋㅋ 2021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준게 오디냐며 ㅋㅋㅋㅋ

     

     

     

     

     

     

     

     

     

    오징어 잘게 찹찹 썰어서 오징어 부추전

    너무 맛있쥬~

     

     

     

     

     

     

     

     

     

    어짜다보니 풀 커플룩 ㅎㅎㅎ

    우리 이거 넘 잘어울리는데

    오늘  함 또 입을까 아들??? ㅋㅋㅋㅋㅋ

    나는 걍 있는 옷...

    너도 걍 있는 옷.....

    애미 취향인ㄴ가보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편하게 내 취향 ㅎㅎㅎ

     

     

     

     

     

     

     

     

     

    린언니가 수제 핫도그, 콩떡,  빵을 증정해줌

    고마워유 나의 린온니 케케 :)

    이렇게 뭐 사실 별 볼일 없었던??

    2021.01.01 ~ 2021.01.17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_+

    행복했으면 되었지 뭐~~~~~

    언능 해가 길어지는 여름이 오고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우리 새해복 많이 받자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