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니카 공화국 푼타카나 엑티비티 - 요트투어 & 요트파티 & 씨워킹
    LATIN AMERICA 2019. 12. 4. 13:41

     

     

     

     

    원래는 할 계획이 없었지만

    어쩌다보니까 전날 여행사에서

    그냥 어떤 투어 있는지만 볼려고 했다가

    덜컥 예약해버렸당!

     

     

     

     

    이게 일명 한국에서 호핑투어로

    많이 알려진 투어와 비슷한데

    우리는 요트투어를 하면서

    요트파티를 즐기고 그리고

    스노쿨링하고 씨워킹하고

    바다에서 걍 수영하고~~

    술하고 먹을꺼 마실꺼 막 제공해주고

     

     

     

     

    그리고 여기는 카리브해니까~~

    돌고래 + 바다사자 + 가오리 + 상어 까지

    직접 볼 수 있는게 포함되어 있었당

     

     

     

     

    그렇게 해서 1인당 105불이고

    만약에 씨워킹을 안하면 1인 75불임!!

    US 달러로만 받고~ 어느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하느냐에 따라서

    가는 바다가 달라진다던가

    코스가 달라진다던가 할 수 있음.

     

     

     

     

    우리는 50~60명정도가 함께 하는 투어였는데

    더 소규모 투어도 있고

    완전 프라이빗 투어도 있당!

     

     

     

     

    대부분 여행객들이 중남미에서 왔기에

    1번 언어가 스페니시를 사용했고

    그 다음은 영어 그 다음은 러시아어로 통역

    해주는 시스템을 이용했었당~

    일단 여기 직원들 자체가 스페니쉬를 쓰니까~~~

     

     

     

    암튼 오전투어와 오후투어가 있는데

    우리는 오전 투어를 했음.

    오전 7시 40분에 호텔서 픽업했고

    도착장소에 도착해서 배를 타고

    여러 리조트에서 온 사람들과 조인해서

    8시 30분에 배를 타고 출발해서

    오후 2시 정도에 모든 투어가 끝나고

    리조트로 돌아오면 2시 30분이 되는

    그런 코스였음~~ 일단 젤 먼저 도착해서

    바다를 나가니까... 아 이 바다만 보고가도

    75불치 다 했구나 싶었음~~~

    진짜 바다가 예술임!!! 짱짱!!!

     

     

     

     

    배를타고 나가서 일단 스노쿨링을 하고

    씨워킹을하고 춤추고 놀고 마시고

    아주 흥에 겹도록 놀아 재낀당 ㅋㅋㅋㅋ

    일단 다른건 따로 포스팅 하기로 하고~~

    생각보다 사진이 많아서 좀 나눴음

    일단 요트파티를 즐기는 우리의 모습 ㅋㅋ

     

     

     

     

     

     

     

     

     

     

    술도 끝없이 준당

    바다에서 노는건데 이렇게까지

    술을 마시고 놀면 안 위험한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술을 준당 ㅋㅋ

    그리고 배가 엄청 큼 2층으로 된 배였음~~~~

     

     

     

     

     

     

     

     

     

     

     

    우린 돌핀 아일랜드를 가는 코스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업체 이름이 돌핀 아일랜드

    어떤 여행사의 투어가 괜찮은지는

    구글에 검색하던가 트립어드바이저 참고하면 될 듯

     

     

     

     

     

     

     

     

     

     

     

    광각으로 찍었더니 다리 4m

     

     

     

     

     

     

     

     

     

    사람들은 스노쿨링하고 놀고~~

    1층에서는 완전 풀파티하고 놀고 먹고 마시고

    노래 완전 틀어 놓고 ㅋㅋ 장난아니당 ㅋㅋㅋ

     

     

     

     

     

     

     

     

     

     

     

    나는 사진이나 열심히 찍었당

    바다가 진짜 예술 날씨는 더 예술

    호핑투어 정말 많이 해봤는데

    동남아에서 했던 호핑투어는 한국업체하고 해서

    항상 한국사람들하고 북적북적했었는데

    팔라우에서 했던거 제외.

    여기는 우리가 유일한 아시안....ㅋㅋㅋㅋ

     

     

     

     

     

     

     

     

     

     

    다들 배가 나오던 어쩌던 그냥 남 시선 따위

    전혀 신경 안쓰고 비키니 입는당 ㅋㅋㅋ

    이런게 참 좋아 증말~~ 난 나의 길을 간다 스타일

     

     

     

     

     

     

     

     

     

     

    전날 잠을 못잤더니 바로 입술에

    수포 올라옴 ㅠㅠㅠㅠㅠ 미미찡이랑

    사진도 열찌미 찍었당~~~~

    베트남 여행 갔을 때 레쉬가드 안 입어서

    완전 화상 당하고 이제 레쉬가드는 꼭꼭 챙겨 입는 군

     

     

     

     

     

     

     

     

     

     

    우리에겐 놀기가 환상이었지만

    깐돌이는 넘 어려가지고(?)

    낮잠 좀 자고 해야하는데

    투어 하는 동안 계속 음악을 너무 시끄럽게

    틀어놔가지고... 너무 어린 아이가 있다면

    요런 투어는 좀 고려해야할 듯

     

     

     

     

     

     

     

     

     

     

     

    몰라 마실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다 마시다보니까...

    내가 뭘 마신지도 모르겠어 ㅋㅋ

    쥬스에도 술 넣어 달라고 하면

    어디선가 럼이 떡!! 나오고~~ㅋㅋㅋㅋ

     

     

     

     

     

     

     

     

     

     

    나의 귀여운 깐돌찡과

    미얀 아들아 너는 아직 바다에서 놀기

    너무 어려 ~~~~~ 조금 더 커서 오장

     

     

     

     

     

     

     

     

     

     

    깐돌이네 가족 사진 ㅋ

    잘놀러 댕긴다 오예~~~~

    사실 애기 낳기 전에는 다들 애기 나면

    내 인생은 없다... 다 포기해야한다...

    하도 그래서 난 정말 그런 줄 알았잖아...

    근데 진짜 너무 재미져 ㅋㅋ

    우라들이랑 이런데 놀러 댕기는거 넘 져앙 히히히히

    기염둥아 너도 재미잉니??? 오동통통이

     

     

     

     

     

     

     

     

     

     

     

    광각모드라가지고

    나는 왕 따시 만하게 나왔ㄴ ㅐㅋㅋ

    외할미도 잘 놀았다앙 ㅋㅋㅋ

     

     

     

     

     

     

     

     

     

     

    사진 열찌미 찍고~ 풍경이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게끔 만들쟈나????

     

     

     

     

     

     

     

     

     

    안녕 넘나 재미져유 ㅋㅋㅋㅋ

    나는 우리 투어 그냥 만족했당!

    일단 스노쿨링 할 때 좀 실망했는데

    그거 외에는 뭐 다 괜찮았음

    스노쿨링을 어떤 포인트 지정해줘서 하는데

    거기는 물고기가 별로 없어서 좀 실망 ㅠㅠ

    물꾀기가 많아야 재미지눙데

     

     

     

     

     

     

     

     

     

     

     

    그 날씨 이렇게 꿀 같당 ㅋㅋㅋ

    날씨가 다 했지 정말??

     

     

     

     

     

     

     

     

     

     

    또 뭔가를 마신다 ㅋㅋ 마실것도 계속 주고

    술도 계속 준당~~~~ ㅋㅋㅋ

     

     

     

     

     

     

     

     

     

    옆에 할아버지랑 넘 잘 노는 우리 깐돌이 ㅋㅋㅋ

     

     

     

     

     

     

     

     

     

     

    바다색 실화임??????

     

     

     

     

     

     

     

     

     

    햇살이 정말 뜨거운데 바다에서 놀아서 그런가

    시원하구려???

     

     

     

     

     

     

     

     

     

     

    바다색 실화니 정말 ㅋㅋ 사진 실화냐고 ㅋㅋㅋ

    얼굴은 진상이지만 선그라스랑 모자 있우니까

     

     

     

     

     

     

     

     

     

     

     

    미미찡이랑 사진도 열찌미 찍었당

     

     

     

     

     

     

     

     

     

    소오오올찌기 말해서 가족여행보다

    친구들하고 같이 갔으면 사실 더 잼께

    놀 뻔 했을 것 같기도 하당!!!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놀았을 듯 ㅋㅋㅋ

     

     

     

     

     

     

     

     

     

    크 이 배경 실화냐고 윈도우 바탕화면 아니냐고~~

     

     

     

     

     

     

     

     

     

     

    엄마 사진도 독사진 찍어주공 :)

     

     

     

     

     

     

     

     

     

    꿈 같았던 휴가~~~~ 다시 돌아가고 싶당

    사실 어떤 투어가 좋다고는 말하기는 좀...

    왜? 나는 여기 밖에 이용 안해봤응ㄲ ㅔ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도 잘먹고 잘놀았으니 만족 ㅋ

    완전 프라이빗 투어 제외하고 비슷비슷한 투어는

    가격대도 비슷한거 같음~~

     

     

     

     

     

     

     

     

     

    투칸이 너무 뻔뻔하게 날라다녀서

    사진도 찍어봤당 ㅋㅋㅋㅋㅋㅋㅋ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는거 아니었니...???

    크흐 역시 중남미 여행 넘 좋당

    앞으로 휴양은 무조건 중남미 :)

     

     

     

     

    푼타카나도 자연환경 좋아서 이것저것 할만한

    엑티비티가 굉장히 많으니까

    잘 알아보고 하면 괜찮은거 많을 듯!! >_<~

    또 휴가 가고 싶규나~~~~~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