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니카 공화국 휴가 - 푼타카나 카리브해와 대서양이 만나는 그 곳!
    LATIN AMERICA 2019. 12. 2. 11:36

     

     

     

     

     

    크흐~ 여기 휴가 다녀 온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가 지났내... 사실 사진이 별로 많치 않아서

    그래도 빨리 끝날 수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육아와 병행하는 블로그라서 그런가

    전반적으로 느리긴하지...?? ㅋㅋㅋㅋㅋ

    뭐 올해 가기 전에는 다 올리겠지 ㅋㅋㅋ (나의 희망)

     

     

     

     

    우리나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휴양지지만

    이미 굉장히 인기 있는 휴양 도시 중 하나인 푼타카나

    도미니카 공화국에 위치한 휴양도시인데

    요기는 리조트들이 잘되어 있고

    자연환경도 너무 좋아서 굉장히 인기 있는 곳임.

    근데 한국서 가기는 솔찌기 진짜 멀지 ㅠㅠ

    우리가 캐나다에서 갔는데도 거의 꼬박 10시간을

    환승시간 포함해서 날라갔으니...;;;

     

     

     

     

    여튼! 중남미 휴양지는 일단 11월은 정말 비수기라서

    금액이 진짜 싸기 땜시롱 우리는

    저~렴한 금액에 댕겨왔움!! >_<~~~!!!!

     

     

     

     

    우리 리조트는 7개의 리조트가

    한 부지안에 있었기에...

    우리 객실서 비치를 가려면

    골프카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했음~~~ 뽈뽈

    암툰 늦은 점심 먹고... 그래도 바다에서

    한번은 놀아야하지 않겠냐고...

    엄마한테 깐돌이 맡겨놓고 미미랑 둘이 나왔당

    둘이 나와서 한시간 신나게 놈 ㅋㅋㅋㅋ

     

     

     

     

    파도가 생각보다 높아가지고

    애들이 놀기는 좀 아닌거 같아서

    깐돌이는 안전하게 리조트행~~~~

     

     

     

     

     

     

     

     

     

     

    광각으로 찍었더니 또 다리가 4m

    수영복 입고 겉에다가 그냥 옷 하나 걸치고

    와서 돌아댕겼다눈~ 낮에 왔을 때는

    여기 사람 진짜 많았는데... 앉을 자리 아예 없었음

    저녁에 오니까 다들 들어가서 그런가

    자리 텅텅 남아서 우리도 자리 잡아 봄.

     

     

     

     

     

     

     

     

     

     

    우리 미미찡이 사진을 참 잘찍어

    근데 나는 또 탔니???

    왜 쪼리 자국만 남은거니 발등에는......

     

     

     

     

     

     

     

     

     

     

    파도에 몸을 맡기러 와봤도당

     

     

     

     

     

     

     

     

     

     

    빛이 없어서 사진이 그렇게 잘나오진 않치만 ㅠㅠ

     

     

     

     

     

     

     

     

     

    그래도 인생에 남는건 사진 뿐

    나는 흥부자다 사진을 찍을꺼당

     

     

     

     

     

     

     

     

    서핑하면 좋을 것 같은 파도였음~

     파도 생각보다 엄청 높음 ㅎㅎㅎ

     

     

     

     

     

     

     

     

     

    저녁이라서 바다색이 그렇게

    예쁘게는 안 나왔지만

    정말 예쁜 에메랄드 빛 바다임.

    카리브해와 대서양이 만나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바다는 어디가도 다 예쁜 에메랄드 빛!

     

     

     

     

     

     

     

     

     

    저녁에 물놀이 하려니까

    물 속에 있을 땐 괜찮은데

    물 밖으로 나오니 추움 오들오들

     

     

     

     

     

     

     

     

     

     

     

    사람들을 찍으려고 한게 아니라

    풍경을 찍으려고 했던 것 뿐인뎁....

     

     

     

     

     

     

     

     

     

     

     

    갤럭시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생활 방수 말고 완벽 방수!!!

    그냥 가지고 들어가도 되긴 하는데

    바닷물은 좀 찜찜해서 방수팩에 넣었더니

    사진이 이렇게 흐리멍텅하게 나왔내???

     

     

     

     

     

     

     

     

     

     

     

    물놀이를 낮에 했더라면

    더 좋았을 뻔 했구먼????

     

     

     

     

     

     

     

     

     

     

    파도 짱 높음 ㅋㅋㅋ

    저기 얼굴만 쥐코딱지만하게 나온거 채미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저러고 잘 논당 ㅋㅋㅋ

    서핑 도구도 없이 혼자서 서핑하겠다며 ㅋㅋ

     

     

     

     

     

     

     

     

     

     

    바다서 좀 놀다가 메인 풀로 왔당

    여기는 법이란게 아예 없나보다?

    그냥 술 마시면서 물놀이 하내 ㅋㅋㅋ

    메인 수영장은 물이 또 생각보다 깊은데 ㅋㅋ

     

     

     

     

     

     

     

     

     

     

    나도 사진 좀 찍고 수영 좀 했당 크크

    메인 풀 진짜 넓고 크당 ㅋㅋ

    그리고 깊어서 좋은데????

     

     

     

     

     

     

     

     

     

    음악을 완전 풀파티 하 듯 틀어놔서

    정말 시~~~끄러워어어엉

    너어어어무 시끄러워어어어엉엉!!!!!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춤추고 놀았움 아직까진 술 안마셨음

     

     

     

     

     

     

     

     

     

     

     

    미미찡이 나보고 넌 물 속에서도 무겁구나

    라고 애기했음 부들부들 ㅋㅋㅋㅋㅋ

     

     

     

     

     

     

     

     

     

     

    짠짠 술 한잔씩 했당 칵테일

    그리고 난 맥쥬도 마셨당 짠짠

     

     

     

     

     

     

     

     

     

    그리고 텐션을 올려 놀았다 아싸뵹

    지~극히 제 정신임 ㅋㅋㅋ

     

     

     

     

     

     

     

     

     

     

     

    이 리조트의 유일한 동양인이었는뎅

    나도 노는거에 빠질 순 없지 ㅋㅋㅋ

     

     

     

     

     

     

     

     

     

    동양인이 없는 휴양지를 가고 싶다면

    여기 가보면 굿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시아 사람들 만나면 반가움 ㅋ

    대부분 중남미에서 온 휴양객들~~

     

     

     

     

     

     

     

     

     

     

    올인크루시브라서 가는데마다

    내 맴대로 마시고 내 맴대로 먹고 놀았당

    신난당 흥이 돋는당 히히힛

    여기에 있던 시간이 그립구낭?

    내년에 또 싸게 나오면 11월에 휴가 가야징

    앞으로 휴가지는 무조건 중남미라규!!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