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켈로나 캘로나 맛집 - 피치랜드 스시
    GOOD RESTAURANT 2020. 10. 7. 01:05

     

     

     

     

     

    켈로나 캘로나 맛집 피치랜드 스시 에 다녀옴

    미미 아는 형이 켈로나 사셔서

    우리 저녁 사준 다고 오심 ㅠㅠ

    피치랜드에 딱~ 하나 있는 피치랜드 스시!!!

    바로 된 자리가 오픈되어 있어가지고

    밖에 바다(?)보면서 스시 즐길 수 있음

    분위기 은근 좋다 ㅎㅎ 

    우리가 좀 일찍 들어가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아 스시는 인기가 없나 했는데

    좀 되니까 사람이 북적북적

    togo 주문도 많고 ㅎㅎ

     

     

     

     

     

    주말이었어서 이 동네 식당

    다 라인업 있었는데 스시집만 첨엔 한가해서

    아 아무리 스시집이 날고 기어도 아직은

    안되는구나 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스시 먹긴

    좀 이른 시간이긴 했나봉?

    하긴 5시 밖에 안됐었으니까 ㅋㅋㅋ

     

     

     

     

     

     

     

     

     

     

     

     

    켈로나 캘로나 맛집 피치랜드 스시 는

    요로케 오픈되어 있음

    분위기는 좋암 굿굿

    근데 안에서 밥 먹는데 저녁되니 춥다 ㅋㅋ

     

     

     

     

     

     

     

     

     

     

     

     

    함 들어가봅씨다잉

     

     

     

     

     

     

     

     

     

     

     

    매장은 그냥 요런 너낌~

    평범한 스시집 느낌!!

    재료 좋은거 쓰시고 깐깐하게 관리하신다공

     

     

     

     

     

     

     

     

     

     

     

    켈로나 캘로나 맛집 피치랜드 스시 메뉴

    ㅎ확실히 밴쿠버에서 먹는 스시 가격보다

    가격이 좀 있긴하지?? 

     

     

     

     

     

     

     

     

     

     

     

     

    빨리 줘라 애미야 나 배고파서 현기증 난다

     

     

     

     

     

     

     

     

     

     

     

    일단 맥쥬부터 한잔씩 쪼로로로록

    생맥주 마시고 싶었는데

    간만에 생맥주 너무 행복하다 하트뿅뿅

     

     

     

     

     

     

     

     

     

     

     

    켈로나 캘로나 맛집 피치랜드 스시 에서

    우리는 그냥 콤보로 시켜서 먹었는데

    배고파서 뭘 먹어도 맛있을 ㄸ ㅐㅋㅋㅋㅋ

    일단 교자가 제일 먼저 나옴!

     

     

     

     

     

     

     

     

     

     

     

     

    따끈한 미소 된장국

     

     

     

     

     

     

     

     

     

     

    5종류 롤이 나왔다~~

    대부분 기본롤이었는데

    밥도 두껍지 않고 나쁘지 않았다눙

     

     

     

     

     

     

     

     

     

     

     

     

    우래기 주려고 따로 시킨 튀김 우동

    튀김 따로 줘서 너무 맘에 든다

    여기 우동 국물 찐하고 맛있다

    우래기가 이거 반그릇은 뚝딱했다능 ㅋㅋ

     

     

     

     

     

     

     

     

     

     

     

     

    바사사삭한 튀김도 나오고~

    고구마 튀김 두개도 우래기가 먹음

    우래기 배고팠어? 갑자기 먹성 폭팔했내 ㅋㅋ

     

     

     

     

     

     

     

     

     

     

     

     

    두부 튀긴거 바샤샤샤샥

    그냥 기본 안주로 먹기 좋당 :)

    캐나다는 어디 놀러가서 한식 먹고 싶으면

    그냥 스시집 가면 거의 한국분이 하시는거라서

    완벽한 한식까지는 아니지만

    살짝 한식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능 ㅋㅋ

     

     

     

     

     

     

     

     

     

     

     

    다코야키도 하나 먹어쥬야쥬

    일식 안주 먹는 느낌이구먼 ㅋㅋㅋ

     

     

     

     

     

     

     

     

     

     

     

    요건 두부 튀긴거~

    무조건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ㅋㅋㅋ

     

     

     

     

     

     

     

     

     

     

     

    다코야키도 먹어쥬고 ㅋㅋㅋ

    켈로나 캘로나 맛집 피치랜드 스시 에서

    간단하게 먹은 한끼!!! 호로로로록

    아무래도 도심도 아니고 우리가 스시천국

    밴쿠버에서 가다보니까 가격도 확실히

    좀 있게 느껴지긴 했지만~~~ 그래도 

    요기 여행와서 먹는 여행갬성으로 먹은

    음식들이어서 괜찮게 먹었다능 +_+!!!

    담에 혹시라도 피치랜드 올 기회가 있어서

    여기서 또! 외식하게 된다면

    거기 젤 유명한 피치랜드 맛집 있던데

    거기서 함 먹어보고 싶음 ㅋㅋㅋㅋ 

    그래야 웨스턴 음식이겠지만 그냥 사람들

    줄서 있으니 괜히 궁금해졌음 ㅋㅋㅋ

     

     

     

     

    암툰 피치랜드 맛집 이야기는

    요기까지 끄으읏! 이제 10월 캠핑의

    끝이 슬슬 보이능구나아앙!!!

     

     

     

     

     



    피치랜드 스시

    주소: 5818 Beach Ave, Peachland, BC V0H 1X4
    연락처: (778) 479-088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