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맛집 -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GOOD RESTAURANT 2020. 10. 7. 01:22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다녀왔땅 슈루루룩 며칠 전 부터

    회가 먹고 싶었고 마침 내 생일이었다

    원래 생일날은 단탄가서 맛있는거 먹는데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미리 다 예약을 해야하거나

    아니면 아직 다인 오픈 안한 레스토랑도 많아서

    그냥 동네에 가서 회 먹고 옴~~~

    우리 동네에 있는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는

    정말 가성비가 좋음 ㅋㅋㅋ

    회 퀄리티 괜찮은데 가격이 착함!!!

    그리고 캠핑 갔다가 이 날 돌아와서

    단탄까지 나가는건 정말 개오바;;;

    그래서 동네서 해결하기 ㅋㅋㅋ

     

     

     

     

     

     

     

     

     

     

    캠핑 갔다 와서 씻고 바로 튀어 나옴

    사실 언능 쉬고 싶었지만...

    그래도 생일이니까 챙겨보려고 나옴 ㅋㅋ

    우리 깐돌이는 어머님댁에 맡겨 놓고

    1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외출이었다능~

     

     

     

     

     

    우래기랑 같이 있는 시간이 넘 좋고

    행복하지만... 그래도 혼자 있으니까

    더 좋긴하다 ㅋㅋㅋㅋㅋ

    미안해 아드라??

     

     

     

     

     

     

     

     

     

     

     

    룸으로 들어가고 싶어서

    웨이팅 아닌 웨이팅이 걸려버렸다.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앞에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리기 띵가땡까

     

     

     

     

     

     

     

     

     

     

     

    메뉴는 이렇게

    어자피 Deluxe Sushimi 시킬꼬라서...ㅋㅋ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요로케 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 하고 좋음

    여긴 한국사람보다 외국애들

    특히 필리핀, 베트남, 인도쪽 아시안들에게

    인기 많은 식당

     

     

     

     

     

     

     

     

     

     

     

     

    이렇게 룸으로 된 자리 들어가서 앉아 본다.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스페셜 메뉴들이 또 이렇게 따로 있내

    생일이니까 특별히 한피스 7불짜리

    블루핀튜나 도로로 먹어줬다 뱃짤 뱃짤

    언제나 맛있는 뱃살 ㅋㅋㅋ

     

     

     

     

     

     

     

     

     

     

     

    따끈한 티가 나오고 ㅋㅋ

     

     

     

     

     

     

     

     

     

     

     

    블루핀 튜나 토로 부위~~~

    아 입에서 살살 녹는구나 ㅠㅠ

     

     

     

     

     

     

     

     

     

     

     

    오시스시 역시 맛있어

    요즘 오시스시 하는 집이

    정말 많아져서 너무 행복하다

    저렴한 오시스시 하는 곳도 많아가지공 ㅋㅋ

     

     

     

     

     

     

     

     

     

     

     

    바사사삭한 튀김과 우동

    뭔가 국물있는게 먹고 싶었따고

     

     

     

     

     

     

     

     

     

     

     

    치킨 가라케도 시켜주고

    여기 치킨도 시작했음 ㅋㅋㅋ

    치킨 먹을 곳 많다 야 

     

     

     

     

     

     

     

     

     

     

     

    일단 이렇게 나오고~

    그리고 디럭스 사시미가 나왔다

     

     

     

     

     

     

     

     

     

     

     

     

    한상 푸짐푸짐 ㅋㅋㅋㅋ

    39불에 먹을 수 있는 디럭스 사시미

    너무 맛있쬬오~

     

     

     

     

     

     

     

     

     

     

     

     

    벌써 취했냐 ㅋㅋ

    왜 눈풀린고지????

     

     

     

     

     

     

     

     

     

     

     

    밴쿠버 맛집 써리 일식 아카사카 ACASACA

    오면 가장 먹을만한 디럭스 사시미

    정말 두툼두툼하고

    회 퀄리티도 좋고 ㅎㅎ

    초장도 줘서 좋다 ㅋㅋ

     

     

     

     

     

     

     

     

     

     

     

     

     

    아 배터져 죽을 뻔 ㅋㅋㅋ

    생일이라서 그냥 이것저것 

    다 시켜서 먹어봤다 ㅋㅋ

    디럭스 사시미 하나만 시켜서 먹어도

    사실 배부른데 ㅋㅋ 먹고픈거

    이것저것 다 시켜봄 ㅋㅋㅋ

    음음음 너무 잘 먹었다 >_<!!!

    요즘 외식을 진짜 안하니까...

    이 정도만 먹어도 만족도가 올라간다 ㅠㅠ

    맨날 생일 하면 안되겠니?

    내가 먹고픈거 다 먹고 살게 ㅋㅋㅋ

     

     

     

     

     


     

    Akasaka Japanese Restaurant

    주소: 15110 101 Ave, Surrey, BC V3R 7V4
    연락처: (604) 588-124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