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캘로나 디져트 -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GOOD RESTAURANT 2020. 10. 7. 01:11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에 다녀옴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집임

    아이스크림 맛집이라고 하기 챙피함...;;

    차라리 이거 옆에 커브 돌아서

    Parlour Ice Cream 라고 수제 아이스크림집 있으니까

    거기를 가기 바람....ㅋㅋㅋㅋ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해서 일부로 갔는데

    이런 개똥 같은....ㅋㅋㅋ

    그냥 시중에 파는 평범한 아이스크림;;;;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는 이렇게 생김

    그리고 엄청 추워서 사람도 없음;;

    그걸 내가 고집해서 먹었는데

    그냥 너무 평범한 아이스크림이여서 속상 ㅠㅠ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로 아무튼

    들어가봅씨당 ㅋㅋ

    들어가기 전에는 신났다

    엄청 맛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일 줄 알고...

    어니스트 정도는 못되도... 그래도 적~~어도

    괜찮을 줄 알았다규 ㅠㅠ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의 가격과

    아이스크림 종류는 이렇게

    원래는 먹어볼 수 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땜에 안된다능거;;

    키즈콘 하나랑 미니콘 하나를 시켰다

    키즈콘은 와플 콘으로다가

    와플콘은 맛은 있구나 ㅋㅋㅋ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의 아이스크림 종류

    베스킨 라벤스 같다? ㅋㅋ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그냥 뭔가 여기까지

    힘들게 찾아와서 먹는 아이스크림이니까

    조금 더 특별하거나 스페셜 하기를

    바랬을 뿐이라능거당...;;

    너무 평범했ㅇ ㅓㅠㅠ 나의 욕심이었나?

    그리고 이거 먹고 딱! 나가서 커브도는데

    진짜 수제 아이스크림 집 Parlour 라는 곳을

    발견했다... 젠장 저기서 먹을껄 ㅠㅠ

     

     

     

     

     

     

     

     

     

     

     

    캘로나 디져트 켈로나 아이스크림

    무릭스 Moo LIX ICE CREAM 에서

    우리가 선택한 맛은 월넛 어쩌구랑

    커피 들어가 있는거~~~

     

     

     

     

     

     

     

     

     

     

     

    키즈나 미니나 비슷비슷하다능

    키즈도 양을 듬뿍 줘서

    애기가 어떻게 저걸 다 먹어 ㅋㅋㅋ

    콘은 와플콘이 맛있긴 한데

    너무 달고 + 단 조합이어서... 

    나중엔 투머치 슈가였다능 ㅋㅋㅋㅋ

     

     

     

     

     

     

     

     

     

     

     

    날 엄청 추워졌는데

    이 날씨에 아이스크림이라니 맙소사 ㅋㅋ

    미미한테 욕먹음... 욕먹어서 배부른 미리엄^^^^

    키즈사이즈도 이따시만큼 크다잉 ㅋㅋㅋ

     

     

     

     

     

     

     

     

     

     

     

    바로 커브 돌면 있는 Parlour 아이스크림

    저기가 더 스페셜 해보이징??

    여기는 그냥 좀 평범했ㅇ ㅓㅋㅋ

    일부로 힘들게 찾아가서 베스킨 라벤스 먹는

    기분이었다고나 할까???

    맛은 있었으나 스페셜 하지 않았다능것뿐 ㅋㅋ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먹으니까

    미미가 챙피하니까 추운척하지 말고 먹으란다 ㅋㅋ

    추운데 어케 추운척 안하고 먹징?? 갸우뚱...ㅋㅋㅋ

    암툰 요로케 캘로나 아이스크림 투어는 끗 ㅋㅋ

    자 이제 캠핑장으로 돌아가쟈 뿅

     

     

     

     

     

     

     


     

    MOO-LIX Ice Cream

    주소: 239 Bernard Ave, Kelowna, BC V1Y 1J6
    연락처: (250) 826-8144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