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 독수리 구경!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CANADA & USA 2020. 11. 13. 08:29

     

    깐돌이 임신 만삭 때

    다녀오고 오랜만에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보러슝!

    밴쿠버 지역엔 독수리  종중에서 가장 작다는

    하얀머리 독수리가 정말 많이 온다

    겨울철되면 대표적으로 볼 수 있는

    흰머리독수리!! 푸드덕!!

    델타쪽 가면 무슨 나무에 오너먼트

    붙어 있듯 따닥따닥 붙어 앉아 있는데

    우리는 내려서 보기 좋은 헤리슨으로

    슈웅~ 다녀왔다.

    미션 지나 프레이져 벨리쪽으로 가야해서

    집에서 자그마치 1시간 20분이 걸린다;;;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보러

    간 곳은 다름아닌 요로케 골프장~~

    산책로도 너무 잘되어 있고

    가는 길에 연어도 볼 수 있어서 완전 쪼아!!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보러

    울창한 숲길을 따라 사부작 걸어보쟈~~~

     

     

     

     

     

     

     

     

     

     

    오맛...? 여기 캠핑장이 있어??

    이렇게 쌩뚱 맞게?????

    전기 물 하수구 다 된다고 심지어...?? ㅋㅋ

     

     

     

     

     

     

     

     

     

    아장아장 쪼꼬마고 기요운 나의 딸랑딸랑

    베이비~~ 귀여운데 요즘 너 너무 진상이야 ㅋㅋ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트레일

    코스는 이렇게 잘되어 있음 +_+!

    연어도 보고 산책도 하고 독수리도 보고~~

     

     

     

     

     

     

     

     

     

     

    애비한테 안겨가는 너...

    야 너... 14kg 다되가는 애기가

    걸어다녀... 무거워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걸어가며

    가족사진도 찍어본다 :)

     

     

     

     

     

     

     

     

     

     

     

     

    이렇게 예쁜 골프장길을 지나~~

     

     

     

     

     

     

     

     

     

     

    너 임신했을 때 사진하고

    같이 남겨야하눈데...ㅋㅋ

    이 자리에서 너 임신했을 때

    찍은 사진있음ㅋㅋㅋ 추억이다

    뱃속에 있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이렇게 큰거야???

     

     

     

     

     

     

     

     

     

     

     

    눈풀린 ㄴ ㅓㅋㅋㅋㅋ

     

     

     

     

     

     

     

     

     

     

     

     

    엇 저기 연어 올라가는거

    몇마리 간신히 보인다 ㅎㅎ

    당연히 없을 줄 알았는데

    겨울이어가지고...

    2년전 왔을 때는 완전 겨울이라 못봄

    이번엔 아직 남아서 올라가는 연어

    몇마리가 보이내 +_+!

     

     

     

     

     

     

     

     

     

     

     

    정말 너무 빨라 호다다다다다닥

    컨디션  조으면 혼자 저러고 뛰어가고

    나쁘면 안가겠다고 울고 짜고 안으라고 난리

     

     

     

     

     

     

     

     

     

     

    행복하니? 니가 행복했으면 됐다.

    그나저나 저 GEA 후드는 겨울 내 교복이내

    아 교복입던 시절이 그립땅.

     

     

     

     

     

     

     

     

     

     

    졸졸졸졸졸 물이 흐르고오~

    사실은 콸콸임 ㅋㅋㅋ

     

     

     

     

     

     

     

     

     

     

    애비한테 납치당함~~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드디어

    보인다 ㅋㅋㅋ 엄청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따닥따닥 붙어있고

    아주 가깝게 볼 수 있ㄷ ㅏ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무슨 참새같아....

    미안합니다  독수리 친구님들.

     

     

     

     

     

     

     

     

     

     

    귀여운 나의 깐돌이 데헷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에서

    사진도 몇장 남기고.

    막 갑자기 독수리가 뒤에서 푸드덕 날아와

    내 옆에 착~ 앉아주는 그런일은 없겠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같은 소리하고 있내 ㅋㅋㅋㅋ

    흰머리 독수리는 보통 3~6kg 정도

    나간가는데 그냥 보기에도 한 5kg 정도는 나가보임.

    실제로 5kg 짜리 새가 와서 내옆에 앉으면

    무서울듯 ㅋㅋㅋㅋㅋㅋ

     

     

     

     

     

     

     

     

     

     

    넘 확대해서 사진이 깨지긴 했지만

    연어 사냥하는 독수리와

    앉아서 쉬는 독수리들 ㅋㅋㅋㅋ

    귀엽ㄷ ㅏ귀여워 ㅋㅋㅋ

     

     

     

     

     

     

     

     

     

     

    가족사진도 한장 남겨보고 :)

     

     

     

     

     

     

     

     

     

     

     

    숨막히는 너의 뒷태 오동통통

     

     

     

     

     

     

     

     

     

     

    앉아서 쉬고 있는 녀석들

    여기 연어가 많이 올라가고 평지라

    여기로 많이 오는 것 같음!!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구경

    끝내고 가는 길~~~

    사람없어 좋고~~~ 산책로도 좋다~~~

    여긴 멀어서 그런지 주말에 와도

    그렇게 사람이 많다는 느낌은 없음!

     

     

     

     

     

     

     

     

     

     

     

    안녕 연어씨! 힘내서 올라가봐~~

     

     

     

     

     

     

     

     

     

    캐나다 밴쿠버 헤리슨 가볼만한곳 독수리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이번에도

    너무 잘다녀왔ㄷ ㅏㅋㅋㅋ

    이 근처에 구글에도 안나오는 연어 부화장이

    있는데 항상 여기 왔다 들리는 곳 ㅋㅋ

    가보니까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닫았내

    연어 헤쳐리는 올해 거의 다 닫은듯??

    여튼 오늘도 구경 잘하고 왔다 뿌듯!

    11월정도??? 정말 가볼만함!!

    물론 독수리는 12월~1월이 더 많지만

    그때는 연어가 없으니까 ㅋㅋㅋ

    독수리만 보러갈꺼면 12월이나 1월도 굿굿!!!!

    겨울이 가기전에 다녀오면 좋을만한 곳 :)

     

     

     

     

    바로가기

    ▼ ▽

    blog.naver.com/jyjh1203/221400848890

     

    [밴쿠버 가볼 만한 곳] 흰머리 독수리 포인트 ::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

    [밴쿠버 가볼 만한 곳] 흰머리 독수리 포인트 :: Sandpiper Golf Resort Eagle Trail :: 조류 학자들 ...

    blog.naver.com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