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CANADA & USA 2020. 11. 14. 09:58

     

    일단 여기는 사이프레스 스키장

    다녀와서 들린 곳.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마운틴 위에는 바람이 너무 불어서

    깐돌이가 너무 싫어하고

    울고불고 난리여서

    올라갔다가 5분만에 철수하고 간만에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들렸다 총총

     

     

     

     

     

     

     

     

     

    으 내려오니까 바람이 하나도 안분다;;

    완전 두껍게 입고 갔다와서

    몸이 둔해 혼났내

    해가 쨍! 하고 뜨더니 날씨도 좋아지고

    뭐이래...? 머피의 법칙인가.....ㅋㅋㅋ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도착했더니

    역시 뷰가 아주 크흐!

    이 근처에 콘도 많이 짓고 있던데...

    뷰가 아주 예술이겄어..ㅋㅋ

     

     

     

     

     

     

     

     

     

     

     

    오자마자 배가 있어서 배구경

    역시 이쪽 바다 뷰는

    프레이져 리버쪽 뷰랑

    완전 다르긴 하구나 ㅋㅋㅋ

    사람도 많이 없어서 한가해서 좋았음 ㅎㅎㅎ

    하긴 평일이니까....??

     

     

     

     

     

     

     

     

     

    갈매기 안녕? 갈매기들이 생각보다 많음

    뭔가 다른새와 다르게 갈매기는 무서움

    독수리도 아닌데 은근 포스가 있다능 ㅋㅋ

     

     

     

     

     

     

     

     

    춥지도 않은데 완전무장 ㅋㅋㅋㅋ

    미안하다 아드라 너무 오바했찌?

    장갑은 끼지도 않아서 난리남 ㅠㅠ

    어떻게 하면 장갑을 잘끼게 할 수 있을까...

    하긴 모자, 장갑, 마스크 등등 다 안끼니까... ㅠㅠ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파랑파랑 하늘 밑에서

    애미랑 사진도 찍고 ㅋㅋ

    덥다 더워 완전 더워 ㅋㅋ

    왜 난 털모자까지 쓰고 왔던것인가....ㅋㅋㅋ

     

     

     

     

     

     

     

     

     

     

     

    일단 여기저기 다 휘젓고 다니기

    (주특기) ㅋㅋㅋㅋ

     

     

     

     

     

     

     

     

     

     

     

    그런 널 잡으러 댕기는 애비

    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터가 있어가지고 미끄럼도 타고

    츄르르르륵 -

     

     

     

     

     

     

     

     

     

     

    어머 점점 더 날씨가 좋아져

    집에가는데 더 좋아짐

    이런 날은 뭔가 집에 있음 괜히 억울한데?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에서 애비와 깐돌이

    귀여워 우라들 ㅠㅠ

     

     

     

     

     

     

     

     

     

     

    대문짝만하게 부담스럽게

    셀피도 함 찍어보고~~ ㅋㅋㅋ

     

     

     

     

     

     

     

     

     

     

     

    비슷한 듯 하지만 다 다른사진 ㅋㅋ

    내 눈에만 다르게 보이면 다른 사진이니까

    그냥 가볍게 산책하기 좋음~

    우래기가 조금 더 컸더라면

    등대 있는 곳까지 갔다가 집에 갔겠지만

    너는 여기서도 통제가 어려우니....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자 ㅋㅋㅋㅋ

    거기 갔다가는 절벽서 떨어질 것 같.... 덜덜

     

     

     

     

     

     

     

     

     

     

     

     

    웨스트 밴쿠버 가볼만한곳 웨밴 홀슈베이

    Horseshoe Bay 에는 요케 놀이터도 작게 있다

    공원 자체가 잘되어 있어~

    뭔가 특별히 볼건 없지만

    그냥 바람쐬러 가기 괜찮은 곳!

     

     

     

     

     

     

     

     

     

     

     

    놀이터서 놀다가 까자도 먹고

    왜케 심각해 ㅋㅋㅋ

    세상 심각한 우라들 ㅋㅋㅋㅋ

     

     

     

     

     

     

     

     

     

     

     

    오랜만에 가서 바람 잘 쐬고 왔다.

    뭐 볼게 있는건 절때 아님.

    그렇다고 여기에 맛집이 있거나 하지도 않음

    그냥 뷰가 예쁘고~~ 사부작 걷기 좋아서

    잠시 다녀와봤다능 ㅋㅋㅋㅋ

    사이프레스까지 왔는데 스키장에서 놀지도 못하고

    눈썰매도 못타고 뭔가 억울(?) 하쟈나...???

    그래서 함 살포시 들려봤다능 ㅎㅎ

    간만에 바람 쐬기 슬슬슬슬~~~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