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밴 여행 -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CANADA & USA 2020. 11. 12. 09:31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에 다녀왔다!

    웨밴 근처에 갈 일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라면 여기 추천!!!

    일단 엠버사이드 파크랑 아주 가까움

    바로 옆인데 왜 공원 이름을

    따로 쓰는지 모르겠당;;;;

    바로 라이온스 브릿지가

    한눈에 쫙~ 보이고 탁트인 바다랑 크흐

    역시 프레이져 리버쪽과 다르긴 다르다 ㅠㅠ

    웨밴까지 와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 들렸는데

    의도치 않게 눈호강하고 왔내 ㅋㅋㅋㅋ

     

     

     

     

     

     

     

     

    치치포포 기차길을 지나

    기차가 실제로 지나가는지는 모르겠음

    몇번 안가봤는데 기차 지나가는걸 보질

    못해가지공~~???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뷰봐 ㅋㅋㅋ 날씨 안좋은데도

    끝내준다 끝내줘!! 가는 길이 산책로가

    정말 너무 잘되어 있다 >_<

    진짜 무엇보다 뷰가 넘 좋음 ㅋㅋㅋㅋ

     

     

     

     

     

     

     

     

    놀이터 놀이터

    호다다다닥 뛰어가는 나의 깐돌이

    근데 왜 하필 이 날 또

    흰바지를 입힌것인가 나란녀석 참 ㅠㅠ

     

     

     

     

     

     

     

     

     

     

    도르르르르르륵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도착하자마자 제일 만만한

    이 친구부터 타주기 ㅋㅋㅋ

    그네는 진짜 안 좋아하지만

    미끄럼틀은 너무 좋아한다 ㅎㅎㅎㅎ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놀이터 뷰 실화?

    놀이터에서 이런 뷰를 보면서 논다고??

    날씨 좋았으면 진짜 우와 소리 그냥 나오는

    그런 뷰 였ㄷ ㅏㅋㅋ

    놀이터도 너무 잘되어 있고

    웨밴 자체에 playground 가 몇개 없는데

    그 몇개없는 놀이터 중 여기가 제일 핫하고

    가장 좋은놀이터 같음 ㅎㅎ

    이렇게 뷰가 좋으니 ㅋㅋㅋ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에서 우리 깐돌이는

    초 흥분상태 ㅋㅋㅋ기차타고 놀기 치치포포

    여기 움직이지 않는 기차 놀이기구? 가 

    있어가지고 그거 타느라고 신남ㅋㅋㅋ

     

     

     

     

     

     

     

     

     

     

    조금 쌀쌀한 것 같아서

    패딩조끼 하나 꺼내 입힘

    옷은 항상 상비로 가지고 다니는데

    두껍고 몸 둔하고 이런걸

    별로 안 좋아해가지고~~~

    그냥 적당히 도톰하게만 입혀서 다님

    그리고 추워보이면 하나 꺼내주기...

    요즘 빼~라는 단어를 알아서

    카싯에서 내릴 때 되면  빼~~~~~

    이러고 이런거 옷답답해도 빼~~~~ 이런다

    장갑끼고 있다가 답답해도 빼~~~ 이러고

    ㅋㅋㅋㅋㅋ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에서 또

    신나게 한바탕 놀아줌

    사실 우리 이날 스키장 갔다왔다???? ㅋㅋㅋ

    스키장 가서 눈 썰매 타고 뭔가 좀 아쉬워서

    놀이터 잠깐 들린건데... 여기서 또

    이렇게 신나게 놀아주기냐고...ㅋㅋㅋㅋ

     

     

     

     

     

     

     

     

     

     

     

    웨밴 여행 웨스트 밴쿠버 아이들을 위한 명소

    John Lawson Park  공원은 요런 너낌

    엠벌사이드 비치를 끼고 이렇게 놀이터도

    잘되어 있고 산책로도 잘되어 있고!!

    게낚시도 할 수 있음 ㅎㅎ

    다음은 여기서 게 낚시 한거 포스팅도 해야징 ㅋㅋㅋ

    암툰 오늘도 뿌듯하게 잘놀다왔다!

    웨스트밴쿠버 갈꼬면 여기 들리는것도 괜찮음

    아이와 가면 좋치만 아이가 없어도

    산책로가 워낙 잘되어 있어가지공~~

    산책하러 가기도 그뤠잇하다능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