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CANADA & USA 2020. 11. 12. 09:31

     

    올해 겨울도 밴쿠버는 비교적 따뜻하다.

    뭐 평균 기온이 8도정도...?

    눈 올 생각은 안하고.....

    그러다 우연히 막 2도 이렇게 떨어진 날!

    산에 눈오겠다! 해서 봤는데 역시

    마운틴쪽은 눈으로 뒤덮혔내...??

    그래서 당장 튀어 올라갔다왔다.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으로 고고찡. 

    깐돌이 낳기전에는

    시즌권 끊고 다녔던 곳이라 정말 어떨지

    눈에 선하게 보여지는 곳~~~ㅋㅋ

    그럼 가줘야쥐 ㅋㅋㅋㅋㅋ 

    역시나 갔는데 오늘 스키장 정식 오픈했내...??

    평일인데 사람 왜 이렇게 많나했다 ㅋㅋㅋ

    사람들 생각은 다 똑같나봐???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올라가는 길! 아래는 이렇게 가을가을 이었다.

    사이프래스 드라이브 코스 정말 좋음 굿굿!!

    밴쿠버 전역이 다 보이기 땜시!!

    물론 뷰 생각하면 그라우스 마운틴이 정답.

     

     

     

     

     

     

     

     

     

     

    올라가면서 렛잇고~~~

    렛잇고~~~~ 노래가 절로 나오는 풍경이

    슬슬 펼쳐졌다 +_+!!!!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타러 도착했다...ㅋㅋ

    튜빙도 오픈을 했지만... 우래기 튜빙 끊으면

    백퍼 돈 아까울 것 같아가지고...

    튜빙 때려치고 그냥 주차장 제일 끝에

    살포시 주차하고 한쪽에서 즐겨보기로 한다.

    사람 없어 오히려 메인건물과 메인 슬로프쪽보다

    한가할 것 같아서 우리만 아는 장소로 왔음 ㅋㅋ

     

     

     

     

     

     

     

     

     

     

     

    깐돌둥절?하더니 금방 적응함  ㅋ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까지 왔으니 기념 사진 남겨주고 찰칵

    애미랑도 찍고 애비랑도 찍곸 ㅋㅋ

     

     

     

     

     

    저 소렐은 2012년도에 사서

    진짜 겨울마다 뽕~뽑고 신었더니

    방수기능이 다 떨어져서 ㅠㅠ

    결국 양말까지 다 젖어가지고

    버리기로 결정. 정말 좋아했던 녀석인데

    흔하지 않은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나왔던 소렐이라 더 좋았음 ㅠㅠㅠ

    안녕  잘가.... 그 동안 고마웠어.

    나 물건을 정말 잘 버리는 편인데

    꼭 이렇게 하나씩 미련남는? 물건이 생긴다...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어쨌든 썰매 점 타보쟈 고고찡

    와 빡셔 내가 끈으로 끌어주는데

    깐돌이 끌기는 괜찮은데

    미미끌기는 진짜 빡심 ㅋㅋㅋㅋ

     

     

     

     

     

     

     

     

     

    요 정도 언덕에서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한 두번 타더니 신나가지고 조탄닼 ㅋㅋㅋㅋ

    어떤 아기두명이 썰매없이 그냥 막 몸으로

    뒹굴면서 있길래 거기에 할머니랑옴 ㅠㅠ

    우리 몇번 타고 빌려줌

    우린 항상 썰매를 차에 넣고 다녀서 ㅋㅋㅋ

    짐정리하기도 좋그든 저게??? ㅋㅋ

     

     

     

     

     

    우리 장갑을 가지고 왔어야하눈데

    깐돌이는 방수장갑이 없고

    우리는 장갑을 깜빡했내.

    보드복 입고 올껄 그랬다ㅁ ㅕ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에서

    썰매타고 신난 우래기~~

    좋아하길래 며칠 후 에 눈 폭탄

    온날 한번 더 갔더니...

    눈바람 엄청 쌔게 부는 날이어서

    무서워서 울고불고 난리나심 ㅠㅠㅠㅠ....

    에잇!!! 그날그날 달라여~~~

     

     

     

     

     

     

     

     

     

     

    우리 가족 사진도 찍어보고 :)

     

     

     

     

     

     

     

     

     

     

     

    우래기 작년에도 와서

    썰매태워줬는데...

    그땐 진짜 걷지도 못하는 아기여서

    제대로 못즐기더니 이제는 쪼오오꼼

    즐길 줄 안다...???

     

     

     

    아! 썰매는 캐니디언 타이어에서

    제일 싸고, 제일 가볍고, 제일 긴거를

    사는걸 추천. 제일 잘나감 ㅋㅋㅋ

    그리고 애데리고 이런데 가면 엄마아빠가

    개고생하는건데 썰매 무거우면 빡침 ㅋㅋㅋㅋ

     

     

     

     

     

     

     

     

     

     

    이거 스키복도 작년에

    월마트에서 급하게 텍스까지 다해서

    35불도 안주고 산건데

    올해까지 뽕뽑고 입는구나.

    이런건 진짜 몇번 입지도 못하는데

    너무너무 아깝잖아....??

    현실적이게 살자구 ㅋㅋㅋㅋ

    애기껀 월마트에서 사긔...ㅋㅋ

    이러면서 우리껀 이쁘고 비싼 보드복만

    사입꼬..ㅋㅋㅋㅋ

     

     

     

     

     

     

     

     

     

     

     

    애미야 내가 끌어볼게...??

     

     

     

     

     

     

     

     

     

     

     

    오랜만에 이렇게 눈 맞고

    사람들 보드타고 스키타는것 보니까

    너무 타고 싶다 우리도 ㅠㅠㅠ

    우리 스키장에서 날고 기었던 사람들인데...

     

     

     

     

     

     

     

     

     

     

     

    캐나다 밴쿠버 겨울 눈썰매

    사이프래스 마운틴 Cypress Mountain

    너무 잘타고 왔다 뿌듯뿌듯!!!!

    우래기도 신나하고~ 비록 장갑과

    모자는 안쓰려고 하지만....ㅠㅠ

     

     

     

     

     

     

     

     

     

     

     

    소중한 나의 아가의 하루가

    오늘도 행복했기를 바라며 :)

     

     

     

     

     

     

     

     

     

     

    주말에 사이프레스, 시모어 등

    마운틴 올라갈 때면 꼭꼭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평일엔 상관없고~~ㅋㅋ

    주말엔 코로나 때문에 인원수 제한있음

    예약안하면 리턴해야함! 난 꿀팁까지

    방출 다 했다잉~~~ +_+

    그리고 좀 작은 아이들이 놀기는

    사이프레스보다 시모아거 더 좋음!

    우리처럼 사이프레스 숨은 장소를 아는게

    아니고 처음가는 사람이라면!!!

    사이프레스 잘 아는 사람이고 시모어 잘아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하겠쥐 뭐 ㅋ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