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콰미시 캠핑 - 밴쿠버 겨울 여행
    CANADA & USA 2020. 11. 20. 09:36

     

    또~ 급으로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다녀왔음 슈슈슈슝!! ㅋㅋ

    우리 인생은 ㅇ ㅓ쩜 애기를 낳아도

    이렇게 즉흥적인가 ㅋㅋㅋㅋ

    미미가 원래 일주일? 정도만 쉬고

    다시 포트 세인트존으로

    올라가야하는데... 어쩌다보니까 한달정도?

    밴쿠버에서 머물르게 되었고

    포트코브 캠핑장이 평일에 3박4일 자리가

    딱! 생겨가지고~~~~ +_+

    바로 예약하고 슈슈슝 다녀왔다!!!

     

     

     

     

     

    first come first served (선착순)

    되는 자리는 은근 자리 많았지만

    포트코브를 가는 이유는 뷰 & 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기 때문에

    선착순 자리는 바다 앞 자리가 아님;;

    그래서 우린 예약하고 떠났다 슈슈슉ㅋㅋㅋ

     

     

     

     

     

     

     

     

     

    애비 손 꼭 잡고

    쪼꼬미가 벌써부터 뭔가 든든하다 ㅋㅋㅋ

     

     

     

     

     

     

     

     

     

     

     

    이번에 장작을 이렇게

    가~득 얻어가기 때문에

    하루 종일 장작만 하다 올꺼라는

    미미찡 ㅋㅋㅋㅋ 장작하는거 너무 좋아함

     

     

     

     

     

     

     

     

     

     

    장작덕분에 짐들은 다 뒷자리에^^^^

    이 짐들 사이에 깔려있는 

    초콜렛을 자꾸 내놓으라며... 하...-_-...

     

     

     

     

     

     

     

     

     

     

    애미야 우리 또 어디가냐 깐돌둥절

     

     

     

     

     

     

     

     

     

     

    RV꼬붕이 픽업하러 도착!

     

     

     

     

     

     

     

     

     

    자꾸 역대급을 찍는다 ㅋㅋ

    이번엔 음식을 역대급으로 많이 가져옴

     

     

     

     

     

     

     

     

     

     

     

    자 그럼 준비 끝! 출발해볼게유~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가는 길 비가 츄적츄적

     

     

     

     

     

     

     

     

     

     

    연결 잘되서 RV에도 전조등???

    그거 잘나오는데 자꾸 연결 안되었다고

    뜨는 이유는 뭐니...-_- 차세우고 확인중

    근데 깜빡이도 잘들어오고!! 브레이크 밟으면

    나오는 등도 넘 잘들어오고.... 왜 연결 안됐다고

    자꾸 그러지 신경쓰이게;;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가는 길은 진짜 비가 억수 같이 왔다ㅠㅠ

     

     

     

     

     

     

     

     

     

     

     

    겨울에는 캠핑장에서 물을

    사용 할 수 없기 때문에 또르르 ㅠㅠ

    물 받으러 스쿼미시까지 올라옴.

    왕복 40분;;;;; 근데 여기도 결국

    물이 안되었다고 한다.

    오히려 나중에 보니 캠핑장이 물 되더라??? ㅋㅋㅋㅋ

     

     

     

     

     

     

     

     

     

     

     

    온 김에 잠시 캐니디언 타이어에

    들려서 필요한 것 좀 사고!!

     

     

     

     

     

     

     

     

     

     

    오랜만에 포트코브도착!

    우리는 겨울 캠핑은 항상

    여기로 오는 것 같음 +_+!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시작해볼까나~~~

     

     

     

     

     

     

     

     

     

     

     

    이번 우리자리는 17번 자리!!!

    작년에 왔던 거 보다

    자리도 넓고 좋다 ㅎㅎ 뷰는 어자피 똑같고!

     

     

     

     

     

     

     

     

     

     

     

    장작 이만큼 쌓아두기 ㅋㅋㅋ

    근데 이것도 3일이면 다 태운다...

    이거 돈 주고 샀으면 한 번들에 거의 10불

    이니까 200불치는 되는 양인데...

     

     

     

     

     

     

     

     

     

     

     

    도착해서 열심히 장작도 패주고

     

     

     

     

     

     

     

     

     

     

    크 이 맛이쥐 ~~~~

     

     

     

     

     

     

     

     

     

    첫 날 함께한 노아네 :)

     

     

     

     

     

     

     

     

     

    아무래도 포트코브는 위치가

    가까우니까 누굴 초대하기도 쉬움

    호스트 포함 8명까지 게스트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홀~딱 초대하긔 ㅎㅎ

     

     

     

     

     

     

     

     

     

     

     

     

    장작하면서 고구마 구워쥬고

     

     

     

     

     

     

     

     

     

     

     

    TV삼매경에 빠진 큰엉아 쪼꼬미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동고 냉장고 자리가 없어서

    아이스박스에다가 음식 보관함 ㅋㅋㅋ

     

     

     

     

     

     

     

     

     

     

    괜찮다는데 소고기도 사오고

    양념도 해온 노아네 ㅠㅠㅠ...

    우리 이번에 소고기 정말 많이

    가져왔는데 뜨헛!!

     

     

     

     

     

     

     

     

     

     

     

    꼬기 꾸ㅓ쥬는 노아 아버님

    자체 모자이크 ㅋㅋㅋㅋ

     

     

     

     

     

     

     

     

     

     

    아 기여운 우리 깐돌이 ㅋㅋㅋ

    발은 왜케 큰거야???

     

     

     

     

     

     

     

     

     

     

     

    고기 지글지글 크흐 맛있겠다!!

     

     

     

     

     

     

     

     

     

     

     

    플렉스토운 내가 요즘 최고

    조아하는 와인 너무 맛있음 ㅠㅠ

    그리고 맥주도 사오신 노아네 ㅠㅠ

    다 챙겨왔내 다 챙겨왔어!!

     

     

     

     

     

     

     

     

     

     

     

     

    숯불에 구운 고갈비가 지글

     

     

     

     

     

     

     

     

     

     

     

    밥 먹다 말고 사진도 찍어쥬고 ㅎㅎ

     

     

     

     

     

     

     

     

     

     

     

    우리 깐돌이 선물도 사옴 ㅠㅠㅠ

    베터리가 없어가지고 집에와서

    뜯어주니 너무 좋아했닼ㅋㅋㅋ

    뭐 그것도 한이틀? 갔지만 ㅋㅋㅋ

     

     

     

     

     

     

     

     

     

     

    노아랑 셀피도 찍어쥬고!

    진로이즈백 안녕~~??

     

     

     

     

     

     

     

     

     

     

     

    한국 고구마 한남서 사와서

    구웠다 너무 맛있구뉴ㅠㅠ

    하긴 숯불에 굽는데 맛없으면 말 안되지잉??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에서는 내가 아껴뒀던 화이트 와인도

    한병 오픈 두둥!!!

     

     

     

     

     

     

     

     

     

     

     

    밥  다 먹고 나와서 장작 피우기~~

    크흐 역시 물멍하기 제일 좋은 계절은

    겨울이야!! 날씨가 하나도 안추워서

    난로가 따로 필요없었다

    원래 난로를 사오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우린 요러고 놀았ㄷ ㅏㅋㅋㅋ

     

     

     

     

     

     

     

     

     

     

     

    역시 여행은 언제나 옳다!

    우리에게 제일 잘 맞는건

    캠핑여행인듯>???

     

     

     

     

     

     

     

     

     

     

     

    정신 하~나도 없는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ㅋㅋ

    우래기가 조금 더 크면 더 잘놀겠지?

     

     

     

     

     

     

     

     

     

     

     

     

    타탁타탁 장작많다고

    아끼지않고 사용하는 미미 ㅋㅋㅋㅋ

     

     

     

     

     

     

     

     

     

     

     

     

    요건 노아맘에게 받은

    운치있는 사진과 우리 깐돌이 사진!!

    요로코롬 재미있었던

    스콰미시 캠핑 밴쿠버 겨울 여행

    첫째날은 안녕!!! 사실 하루 더 있고

    싶었지만... 목요일날 떠나려고 보니까

    그날은 자리가 꽉 찼더라

    목요일부터 주말까지 있는 사람들도

    워낙 많아가지공~~??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 캠핑으로

    몰리다보니까 캠핑장에 사람 너무 많아 ㅠㅠ

    크리스마스때는 못가겠ㅈ ㅣ???? 힝 아쉽땅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