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CANADA & USA 2020. 12. 11. 13:32

     

    워낙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사람 많을꺼 뻔~ 하기에

    가장 사람 없을것 같은 날

    가장 사람 없을 시간인 1등!!!

    5시 안되서 도착 ㅋㅋㅋㅋ

    빠르게 보고 빠르게 빠지기

    딱 한팀 있었다 ㅎㅎㅎㅎ 휴 다행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이 동네도 예쁘게

    꾸며놓은 집 많긴 했지만

    그냥 이 집이 젤 이쁘다고 해서

    이 집 딱 하나만 구경하기!

    다른곳도 구경하고 올껄 그랬나??

     

     

     

     

     

     

     

     

     

    빨강으로 맞춰입은 우리

    우리 깐돌싼타님 왜 컨디션이 별로세요?

    얼굴에 짜증그득 ㅋㅋㅋㅋ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도착!

    화려하다 화려해 세상에 ㅋㅋㅋㅋㅋ

    사람없어서 다행~~ 사람 많으면

    뭐 보지도 못했겠내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캐니디언들 ㅋㅋㅋ

     

     

     

     

     

     

     

     

     

     

    빼~꼼~~ 전 깐돌산타에욤

    ㅋㅋㅋㅋ 우래기 왜케 기여워

    원래 이거 입히고 포토 with 산타도

    찍어주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패스

     

     

     

     

     

     

     

     

     

     

    디테일이 참 좋았던 집 ㅎㅎ

    이러니까 인기가 많은거겠지?

     

     

     

     

     

     

     

     

     

     

    밤에 할머니랑 고모랑

    다 같이 나와 있어서

    너무너무 신난 우리 깐돌이 ㅋㅋㅋ

     

     

     

     

     

     

     

     

     

    빤짝빤짝 불빛이 너무 예쁘당 :)

     

     

     

     

     

     

     

     

     

    역시나 기차보고선 제일 먼저 달려가는

    우라들 ㅎㅎㅎㅎ

     

     

     

     

     

     

     

     

     

     

    조명도 화려하고 +_+!

     

     

     

     

     

     

     

     

     

    애미랑 사진도 한장 찍어보도록 하자.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열심히 달려왔는데 ㅎㅎ

    이뻐서 잘보러왔구나 싶음

    이렇게 인기 많고 많이 알려진 집은

    일찍일찍 다녀와야함 ㅋㅋㅋ

     

     

     

     

     

     

     

     

     

    무ㅓ 다 비슷비슷한 느낌의

    사진들이지만 ㅋㅋㅋ

    가깝게는 못들어가게 해놔서

    그냥 밖에서만 보는거여서 ㅎㅎㅎ

     

     

     

     

     

     

     

     

     

     

     

    깐돌이가 협조 안해줘서

    나 혼자 열심히 사진도 찍었다 ㅎㅎ

    간만에 꺼내입은 왕꽃선녀님 니트 ㅋㅋㅋ

     

     

     

     

     

     

     

     

     

     

    조명때문에 밝을것 같지만

    은근 어두워서 사진이 생각보다

    잘 안나온다..ㅠㅠ 8월에 폰 꼭 바꿔야지

    갤럭시 노트 + 나오면 ㅋㅋㅋ

     

     

     

     

     

     

     

     

     

     

    자꾸 흔들려가지고

    조명을 켰더니 짜증내는 우래기 

    애미가 미야내~~~

     

     

     

     

     

     

     

     

     

     

     

    오모나 빤짝빤짝너무 예쁘지

    들어가서 다 만져보고싶은

    우리 깐돌이~~~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보러와서

    할미랑 사진도  남기고 :)

     

     

     

     

     

     

     

     

     

    오도도독 오도도도독  사탕도

    얻어먹어보고 ㅎㅎ

     

     

     

     

     

     

     

     

     

    너무 많이 사랑해 우리 깐돌이

    너는 찐이야 내 사랑 :)

     

     

     

     

     

     

     

     

     

     

    덮수룩한 머리 내  셀피도 남겨본다.

    머리 좀 어떻게 해야하눙데...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보러가서

    요거는 바로 앞집에 있던 귀염둥이 스누피

     

     

     

     

     

     

     

     

     

     

    사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이런 라이트 축제들 자체가

    볼만한게 너무 없어가지고 ㅠㅠㅠ

    힝...그냥 이거라도 만족하며 보기

     

     

     

     

     

     

     

     

     

     

     

    캐나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라이트 버나비

    Christmas Lights 주소는 요기~

    8222 Burnlake Drive, Burnaby BC

    뭐 물론 올해는 다 끝났겠지만???

    내년에 또 할꺼니까 ㅎㅎㅎ 내년을 위해

    주소는 미리 알아두기 ㅎㅎ

    우라들은 이거 전등을 보는 재미보다

    그냥 가족들하고 이 시간에

    이렇게 밖에 나와있다는거에 아주 좋아하고

    만족해하는 듯 했다능 ㅋㅋㅋ

    기여운시키...ㅋㅋㅋ 너무 사랑해 우라들 쪽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