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 2020.12.14 ~ 2020.12.31
    LIFE 2021. 1. 2. 06:59

     

     

    2020년 진~짜 마지막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크크

    이제 어느덧 벌써 진심 2021년 이내

    그것도 1월은 거의 다 끝나가 ㅠㅠ

    오메 시간 왜케 빨라

    2021년은 우리 원하는게 다 꼭 이뤄지기를

    그리고 코로나도 좀 없어지기를 ㅠㅠㅠ...

     

     

     

     

     

     

     

     

     

     

    집에만 3일 연속있어서

    심심해하는 우라들을 위해서

    큰 맘 먹고 플레이메트와

    모래 점토를 꺼냄.

    아직 이거 가지고 그렇게 잘노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뭐...??

    한 3살 오빠 되면 잘 놀려나...ㅎㅎㅎ

     

     

     

     

     

     

     

     

     

     

    이거 깔아준 김에

    진짜 미술 도구 다 꺼내줌

    졸귀탱 ㅠㅠ 넌 사랑이야 증말

    우리는 12월 겨울을 집에서 이렇게 보냈다

     

     

     

     

     

     

     

     

     

     

    호로요이에 (일본서 사옴)

    등갈비 강정해가지고 호로로로록

    마시 이쪄요옹

     

     

     

     

     

     

     

     

     

     

     

    엽떡 싱크로율 90% 

    뭔가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 맛이라면

    엽떡 그립지 않아~

     

     

     

     

     

     

     

     

     

     

     

    기차를 너무 사랑하눈 우래기

    집어주면 자기가 저렇게 줄세워 둔다 ㅋㅋ

    그리고 기차~~ 기차~~~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에서

    2021년 끝자락은 이렇게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분주하다.

     

     

     

     

     

     

     

     

     

    짜라라란~ 포장만 1시간 ㅠㅠ

    그래도 해 놓고 나면 뿌듯.

    나도 예쁜 포장지 좀 사야징 ㅋㅋ

    이건 코스트코 표 ㅋㅋㅋ

     

     

     

     

     

     

     

     

     

     

    어머님댁에 갔더니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분 내놓으심 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캠핑에서 마실 와인들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Arrogant

    회 종류와 잘 어울리는 Lamarca

     

     

     

     

     

     

     

     

     

    크리스마스 선물 돌리기 띵똥 - 

     

     

     

     

     

     

     

     

     

     

    글고 풍선 사고 하려고

    파티시티 갔는데 이거 우산 넘 귀엽다 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내...??? ㅋㅋㅋ

    선물 돌리고 이렇게 받아옴 ㅠㅠㅠ 갬동

     

     

     

     

     

     

     

     

     

    어머님이랑 아버님이 짜장면 사주셔서

    백미당~ 우린 요즘 백미당 젤 좋아함 ㅎㅎ

     

     

     

     

     

     

     

     

     

    시내가 연어 썰어줌 연어 간만에 먹으니 맛남

     

     

     

     

     

     

     

     

     

    광역 밴쿠버 지역에 진짜

    대박 폭설이 내렸던 12월.

    리치몬드는 이렇게... 눈이 하나도 없었다

    황당? 눈 어디있니...??

     

     

     

     

     

     

     

     

     

     

    이 날 하필 미미가 오는 날인데

    공항에 픽업하러 갈까 말까

    고민하다 갔는데 안갔으면 큰일 났을 뻔 ㅋㅋ

    이렇게까지 리치몬드에는 눈이 없다니;;;ㅋㅋ

     

     

     

     

     

     

     

     

     

     

    리치몬드에서 써리 넘어오는 고속도로

     

     

     

     

     

     

     

     

    써리는 온통 눈 세상

    그래도 큰 길들은 눈이 금방 녹았다

    날씨가 또 바로 뒷날부터 따뜻해져서

    눈은 하루만에 다 녹아 없어짐;;

    근데 진짜 한 2시간? 3시간만에 눈이

    기록적으로 쏟아 부워서 깜놀;;

     

     

     

     

     

     

     

     

     

     

    미미 도착하자마자

    김치찌개 끓여서 밥 쥬고

     

     

     

     

     

     

     

     

     

    새콤달콤 나만의 비법 비빔장으로 만든

    냉면... 이라고 하고 싶은데

    냉면 면이 없어가지고

    그냥 소면으로 했ㄷ ㅏㅋㅋㅋㅋㅋ

    냉면 면이었으면 더 맛있었을터인데 아쉽

     

     

     

     

     

     

     

     

     

    차돌 된장찌개

    무, 차돌 밖에 안들어가는데 얼큰하니

    맛있다 ㅎㅎ 그리고 두부도 이쁘게

    부쳐보고~~~ 다시 밥수니 모드 on

     

     

     

     

     

     

     

     

     

    날씨가 오~묘하다 ㅎㅎㅎ

     

     

     

     

     

     

     

     

     

     

    기름넣고 코슷코 장보러...ㅋㅋ

    바로 캠핑갈꺼여가지공 ㅎㅎ

     

     

     

     

     

     

     

     

     

    편백찜 했다 ㅋㅋ

    간단한데 맛있음 ㅎㅎ

    이건 찍어 먹는 양념이 중요해!

     

     

     

     

     

     

     

     

    그냥 이렇게 가볍게 먹기 좋음 ㅎㅎ

    아주 든든한 한끼 :)

     

     

     

     

     

     

     

     

     

    초코케이크라고 구웠는데

    초코 브라우니가 되어 버렸내? ㅋㅋ

     

     

     

     

     

     

     

     

     

     

     

    그리고 밥솥 샀ㄸ ㅏ케케케

     

     

     

     

     

     

     

     

     

     

    애기들꺼 이런 용품들은

    거의 월마트를 이용하는데

    너무 빨리커서 신키고 입히는 시간이 짧아서

    비싼거 사면 돈 아까움 ㅠㅠㅠ

    스키복 들어왔길래 사진 찍어 둠

    (바로 샀음 ㅋㅋ) 있을 때 사야함 월마트는 ㅋㅋ

    그리고 저거 장화 진짜 찾을 땐 없더니

    꼭 사고 나면 저렇게 들어오더라 짜잉나게 ㅋㅋㅋ

     

     

     

     

     

     

     

     

     

    우래기 애미랑 오디가요?

    모자쓴게 넘 기여워성 ㅎㅎ

     

     

     

     

     

     

     

     

     

    글고 스케일링하러 1년에 2번 치과

    잇몸이 많이 들어나서 이가 시려서

    필링도 예약했ㄷ ㅏㅠㅠㅠ

     

     

     

     

     

     

     

     

     

     

    난 이런 센스티브 치약을 써야한다고 해서

    사진찍어 둠. 다행히 코슷코에서 팔아서

    사와서 그거 쓰는 중~~

    필링까지하고 요거 치약까지 쓰니

    확실히 이 시린건 많이 없는 듯?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은 뭐 사실 거의 먹방이다 ㅋㅋㅋㅋ

    삼겹살 구워먹는데

    요리처럼 구워봤다 ㅋㅋㅋ

    로즈마리 넣고~~~~ 스테이크 양념 뿌려서~

    버터 넣고~~ 토치로 지지고 ㅋㅋㅋ

    맛있다아아아아 ㅋㅋㅋ

     

     

     

     

     

     

     

     

     

     

    행이가 마카롱 선물해줌 ㅠㅠㅠ

    맛은 4가지맛 헤헤헤헤

    내 주변엔 왜케 금손들이 많은거야?

     

     

     

     

     

     

     

     

     

     

    빵 구움. 크림치즈 파운드 케이크인데

    밀가루를 잘 못 썼나???

    하라는 대로 했는데 식빵이 구워졌내

    이 날 이 후로 빡쳐서 베이킹 안하는 중 ㅠ

    맛이 없는건 아닌데...

    내가 생각한 크림치즈 파운드 케이크가 아니야 ㅠㅠ

     

     

     

     

     

     

     

     

     

     

    오징어 제육 볶음

    바짝 굽기~~~ 우리 미미가 좋아함

    오징어 순대 해 먹고 싶어서

    손질 다 해놨는데 언제하니...ㅋㅋㅋㅋ

     

     

     

     

     

     

     

     

     

    1월1일날 떡국이라도 먹자고

    12월 31일날 시장보러 잠시 나갔다가

    소라네 가게 들렸는데

    문구봐 ㅋㅋㅋㅋㅋ 넘 소라 스타일 ㅎㅎㅎ

    기요미기요미 ㅋㅋㅋㅋㅋ

     

     

     

     

     

    아무튼 2021년도 이렇게 가버렸다

    넘 별거 없었나?? 사실 먹고 사는게 전부였던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ㅎㅎㅎㅎ

    2020년은 이렇게 아쉽게 끝이났ㄴ ㅐㅠㅠ

    잘가라 2020년!! 2021년은 더 화이팅해보쟈

    다 잘될꺼야 그쟈~~~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