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개월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 여행 의미있게 보내기
    LIFE 2020. 12. 27. 09:34

     

    크리스마스가 지난지가 언젠야....

    22개월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크리스마스 여행 의미있게 보내기

    포스팅이 이제 올라가다니 ㅋㅋㅋㅋㅋ

    뭐 다시 크리스마스 생각나고 좋지뭐

    그냥 그렇게 생각하도록 하쟈고 

    긍정적으로 ㅎㅎㅎㅎ

    그럼 산타할아버지가 우래기 뭐 주고 

    갔는지 구경함 해보쟈+_+

     

     

     

     

     

     

     

     

     

     

    12월 5일인가...??

    세일해서 미리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ㅋㅋㅋㅋ

    애비가 밴쿠버 떠나기전

    미리 선물해주고 갔다~

    다른 선물은 숨겨뒀다가

    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한번에

    쌓아놓고 언박싱 했는데

    이거는 그냥 미리 뜯어서 사용하기

    정말 너무너무 잘샀다는 생각!!!

     

     

     

     

     

     

     

     

     

    애미야 나 뜯는다.....???

     

     

     

     

     

     

     

     

     

     

    22개월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뿍뿍 뜯어쥬긔 ㅋㅋㅋㅋㅋ

     

     

     

     

     

     

     

     

     

     

    짜라라란!!! 벌써 테블렛 PC라니

    아직 엄연히 따지면 2살도 안됐는데

    맙소사 ㅋㅋㅋㅋ 세상 좋아졌당 ㅋㅋㅋㅋ

    우래기 이걸로 재밌는 TV도 보고

    나중에 가지고 놀기도 해

    (애미가 떨어트려서 벌써 액정 보호 필름 깨짐 ㅠㅠ)

     

     

     

     

     

     

     

     

     

     

    우라들 자는 동안

    1시간 동안 포장함

    하..ㅋㅋㅋ힘들다 빡시다 ㅋㅋㅋ

     

     

     

     

     

     

     

     

     

    요건 노아네로부터 받은 선물

    우리 가족꺼를 이렇게 다 준비해줌

    갬동 of the 갬동...

    포장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해 줄 수 있는거지 ㅠㅠ

     

     

     

     

     

     

     

     

     

    크리스마스 여행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캠핑 고고찡!!!!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하라고 직접 칼라 맞춰 만들어 본 풍선 :)

     

     

     

     

     

     

     

     

     

    같은 듯 다 다른 사진들

    귀여운 내 새뀌

    언제 이렇게 많이 큰거야 ㅠㅠ

     

     

     

     

     

     

     

     

     

     

    크리스마스 여행 의미있게 보내러

    여행와서 먹은 것들과~~~~

    예쁘게 데코도 해보고 :)

     

     

     

     

     

     

     

     

     

    너무 사랑해 우리 깐돌이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는

    이렇게 보냈다 :)

    우래기에게 크리스마스가 좀 더

    의미있고 뜻 깊은 날이 되기를!!

     

     

     

     

     

     

     

     

     

    새벽부터 일어나서 셋팅 시작

    12월 25일 산타가 다녀갔어 +_+!!

    그럼 본격적으로

    22개월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크리스마스 여행 의미있게 보낸거

    시작해볼까나 ????

     

     

     

     

     

     

     

     

     

     

    깐돌 둥절??? 이게 다 뭐냐 애미야

    산타가 몇시에 왔다간거야?????

    (사실 아직 크리스마스 뭔지 모름)

     

     

     

     

     

     

     

     

     

     

     

    짜라란 이번 크리스마스에

    우래기가 받은 선물들

    토마스 기차는 고모네 부부가 사줬고

    자전거랑 헬멧은 할머니 할아버지가

    글고 예쁜 크리스마스 그릇은 노아네에서

    나머지는 산타클로스께서 ㅋㅋㅋㅋ

     

     

     

     

     

     

     

     

     

     

     

     

    쌓아놓고 보니 많이도 받아다???

    얌 너 이거 생일선물까지 포함인거다

    알았지????

     

     

     

     

     

     

     

     

     

     

    이 많은 선물 중 가장 조아했던 쪼꼬

    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라 특별히 쪼꼬도 맛보고 ㅎㅎ

     

     

     

     

     

     

     

     

     

     

    맘대로 안되서 심각하게 울상인 우라들 ㅎㅎㅎ

     

     

     

     

     

     

     

     

     

    집에오자마자 이거 오픈하라고 해서

    바로 오픈해줌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한다 우래기 ㅎㅎㅎ

    고모 고모부 고마워유 :)

     

     

     

     

     

     

     

     

     

    끙짜 끙짜 ㅋㅋㅋ

    내 쓰레기는 내가 나를게염ㅋㅋㅋㅋ

     

     

     

     

     

     

     

     

     

     

    잠~깐 클클네 왔다감

    정말 잠시~~선물주고 감

    요로케 애기들 삼남매 쪼로록

    앉혀놓고 사진찍기 ㅋㅋ

    진짜 삼남매라면 이런 느낌일까?

    너무 좋다 ㅎㅎㅎㅎㅎ

     

     

     

     

     

     

     

     

     

     

     

    애미애비가 더 신난고

    의미있었던

    22개월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크리스마스 여행 의미있게 보내기

    우라들 내년에는 더 행복하게 보내쟈!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2020년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