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일상 - 밴쿠버 써리 소소한 일상 2020.11.27 ~ 2020.12.13
    LIFE 2020. 12. 15. 08:11

     

    2021년에 2020년 일상털기

    오래되서 뭐했는지 기억안나니까

    사진으로 보면서 애기해봐야쥨ㅋㅋ

    캐나다 일상  밴쿠버 써리 소소한 일상

    2020.11.27 ~ 2020.12.13 시작!

     

     

     

     

     

     

     

     

     

    나의 일상은 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하는구나

    ㅋㅋㅋㅋㅋ 7시30분부터 몰로 감

    8시에 오픈했던 길포드몰

    근데 간간히 어떤 매장을들 7시30분부터

    오픈을 했다 푸합 ㅎㅎ

    그래서 이렇게 아~무도 없는 곳에서

    혼자 쇼핑하긔 ㅋㅋㅋㅋ 너무 좋군

     

     

     

     

     

     

     

     

     

    제일 먼저 정복한 룰루레몬

    한국에서 궁이가 세일 할 때

    알려달라고 해서 영통하면서 물건고르기

    재미지다 ㅋㅋㅋㅋ 같이 쇼핑하는 기분이고

    막 그루내...??  ㅎㅎㅎ

     

     

     

     

     

     

     

     

     

     

    미미가 맘에 든다고 사이즈 있으면

    봐달라고 했던 슬리퍼

    나오자마자 죄다 품절 ㅋㅋㅋㅋㅋ

    완전 폭신폭신한 스타일 ㅎㅎ

     

     

     

     

     

     

     

     

     

    디즈니도 잠시 갔다가 ㅎㅎ

    거의 일등이라서 앞에 2명만 기다리면 됨

     

     

     

     

     

     

     

     

    레고 잠시 갔는데 이거 넘 사주고팠음

    기차 환장하는 우라들이니까

    크리스마스 선물로 미리 사다둘까??

     

     

     

     

     

     

     

     

     

    난리났다는 코로세움 레고 ㅎㅎ

     

     

     

     

     

     

     

     

    이번 쇼핑은 뭐 그냥 이 정도

    꼭 필요한거 몇가지만 사고 끝.

    물욕이 없어지나부내....

     

     

     

     

     

     

     

     

    오자마자 영수증 검사하는 아들

    적당히 해라 니 아빠 하나로 족한다 나는 

     

     

     

     

     

     

     

     

    우리 깐돌이랑 어디갔다온거니....???

    너무 오래전이라 어디갔다 온지도 모르겠ㄴ ㅐㅋㅋ

     

     

     

     

     

     

     

     

    훈제연어 좋아하면 요거 왼쪽꺼

    간식으로 맛있다 ㅎㅎ

    저거 갈릭 치즈 진짜 짱 맛 ㅠㅠ

    크레커에 마구 퍼먹으면 완전 맛남

     

     

     

     

     

     

     

     

    요즘은 집에서 먹방만한다.

    양배추전 구워서 먹고~

    허니갈릭버터 고구마도 만들고

    맥모닝도 내 스타일대로 ㅋㅋㅋ

     

     

     

     

     

     

     

     

     

    살꺼있어 잠시 아이키아 방문.

    전구 내가 찾던건데... 

    이거 잔뜩 사다 달아 놓을까...??

     

     

     

     

     

     

     

     

     

    드디어 교회 등록 완료.

     

     

     

     

     

     

     

     

    바스크 치즈케이크 굽굽.

    간만에 또 먹고픈데 한판 또 구울까?

     

     

     

     

     

     

     

     

    고로케도 튀겨주고 바삭바삭하게

     

     

     

     

     

     

     

     

    전날 구워뒀던 바스크 치즈케이크

    꾸덕꾸덕 맛있다.

    당을 내 맘대로 조절할 수 있으니까 더 좋음

     

     

     

     

     

     

     

     

     

    칼칼하게 끓인 알탕!!!

     

     

     

     

     

     

     

     

    미미 일하러 다시 북쪽으로

    잘다녀와 화이팅!

    아침부터 공항에 드랍해주러~~~~

     

     

     

     

     

     

     

     

     

    우래기랑 둘이 있는 어느 날

    포트무디 넘어갔다 옴

    먼디 파크였나???

     

     

     

     

     

     

     

     

    요즘 빵굽는 재미 케케케

     

     

     

     

     

     

     

     

    바삭바삭 츄러스도 만들고

    초코쨈도 내 맴대로 만들어서 먹긔

     

     

     

     

     

     

     

     

    크흐 날씨가 예술이구먼

     

     

     

     

     

     

     

     

    코슷코 잠깐 갈 일 있어가지고

    원윈 파크 ㅎㅎ 우리 오늘 노랑노랑 셋뚜바리

     

     

     

     

     

     

     

     

     

    시내가 추천해준 무화가 바닐라 쨈

    좀 달긴 하지만 버터 바르고

    살짝 얇게 발라 먹으면 맛있당

     

     

     

     

     

     

     

     

    쪼꼬미 바스크 치즈케이크

    너무 오버쿡했다 ㅠㅠㅠㅠ 아쉽내

     

     

     

     

     

     

     

     

    핫도그도 구워먹고~~~

    그리고 꼬마김밥 말아서

    주변 친구들이랑 나눠 먹긔 :)

    꼬마김밥은 참말로 맛있쥬 ㅋㅋ

     

     

     

     

     

     

     

     

     

    아주 잠시 닌자 + 린언니 접선

    40분도 안되는 짧은 만남이었지만

    증말 반가웠ㅉ ㅕㅠㅠ

    라키포인트 파크 ㅎㅎ

     

     

     

     

     

     

     

     

    린언니가 준 곱창

    요기서 주문하면된당 ㅎㅎ

     

     

     

     

     

     

     

     

    쭬깃쭬깃 곱창

    콩꼬물 소스 콕 찍어서

    내가 만든 쌈장마요소스랑

    부추무침해서 짭짭 마시죠아용

     

     

     

     

     

     

     

     

    호두네랑 하연이네랑 시모어 스키장 갔다가

    배고파서 간만에 스시 캘리포니아

    이것저것 왕창 시켜 먹긔 ㅋㅋㅋㅋ

    여럿이 가니까 이것저것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구나 ㅎㅎ

     

     

     

     

     

     

     

     

    간만에 바삭바삭 치킨을 튀겼다.

    크흐 맛있ㅉ ㅕ

    치킨 맛있게 잘튀겨줘서 뿌듯.

    확실히 순살보다는 뼈있는게 더 맛있오

     

     

     

     

     

     

     

     

     

    내가 스벅사줘서 한잔 호로록

     

     

     

     

     

     

     

     

    린언니가 준 간장게장 맛있군

     

     

     

     

     

     

     

     

    남은 재료로 김밥도 만들어 먹고

     

     

     

     

     

     

     

     

    에그타르트도 구웠다 굽굽

    파이스타일로 약간 바삭함

    크루와상 느낌도 나고?

    하 난 요리 천잰가 ㅋㅋㅋㅋ

    베이킹 다 첨 도전하는데 왜 다 맛있냐고 ㅋㅋ

     

     

     

     

     

     

     

     

    주변에 에그타르트도 돌리고~

     

     

     

     

     

     

     

     

    어머님이랑 깐돌이랑 셋이

    짜장면 먹으러 백미당 ㅎㅎ

    우린 요즘 짜장면 먹으러 맨날 백미당감

     

     

     

     

     

     

     

     

     

    소라가 선물해준 식판 바침

    너무 이쁘다 ㅎㅎㅎ

    이사가면 써야지

     

     

     

     

     

     

     

     

     

    병원 갔던 날 어딜가도 이렇게

    트리가 잔뜩 곧 크리스마스가 온다!!

     

     

     

     

     

     

     

     

    크림 뷔릴레 만들었는데

    토치없어 망함 ㅠㅠㅠ

    결국 토치사왔ㄷ ㅏ는 ㅋㅋㅋㅋ

     

     

     

     

     

     

     

     

    엄마가 사달라고 한 영양제

    사서 택배로 보내주고~

     

     

     

     

     

     

     

     

     

     

    쪼꼬미 사이즈보다 크고

    한판짜리보다 작은 치즈케이크

    사이즈 딱 좋다 ㅎㅎ 점점 더 맛있어지는

    나의 치즈케이크 ㅋㅋ

     

     

     

     

     

     

     

     

     

    구름 위의 우리집 크흐 멋지구먼?

     

     

     

     

     

     

     

     

    꼬마김밥 또 쌌ㄷ ㅏㅋㅋㅋ

    난 정말 대단하구나?

     

     

     

     

     

     

     

     

    우래기 마음껏 뛰어놀라고

    리치몬드 아울렛

    여기 차없어고 넓어서 막 뛰어놀 수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 단점은 멀다는거?? ㅋㅋ

     

     

     

     

     

     

     

     

     

    우리 꼬맹이랑 사진도 찍고

    의도하지 않았는데 우리 또 커플룩

    걍 난 우비를 입었을 뿐이고

    너도 우비를 입혔을 뿐인디 ㅋㅋㅋㅋ

     

     

     

     

     

     

     

     

    선물받은 장미꽃 데헷!

     

     

     

     

     

     

     

     

    크림파스타 호로로로록 맛있ㅉ ㅕㅋㅋㅋ

    내가 맹글었쥐만 맛있어

    이건 순 먹방 일상이구먼 ㅋㅋㅋㅋ

    집에서 하는 일 = 먹고 사는 일상

     

     

     

     

     

     

     

     

     

    와우 날씨 봐~~~

     

     

     

     

     

     

     

     

     

    연어장 담궈둔걸로 연어덮밥 짭짭

     

     

     

     

     

     

     

     

     

    오니까 김치전과 해물파전 만들어서

    막걸리 까부시기

    전하고는 무조건 막걸리다 ㅋㅋㅋㅋ

     

     

     

     

     

     

     

     

     

    요건 다 받은 사진들 ㅋㅋㅋㅋ

    하여니네랑 호두네랑 시모어 갔을 때

    너무 행복했지 날씨도 좋고 :)

     

     

     

     

     

     

     

     

     

    빤짝빤짝 라이트보러 다녀왔던거

    호두언니한테 사진 받은거 ㅋㅋㅋ

    우래기 사진찍어주는 나의 열정 ㅋㅋ

    근데 우라들이랑 나랑 포즈 똑같음 ㅋㅋㅋ

    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ㅋㅋ

    이렇게 2020녀 12월 초반 일상도 끝

    별거 읎지? ㅋㅋㅋㅋ

    맨날 걍 먹고 산 일상이니께 ㅋㅋㅋ

    우래기랑 행복하다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