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다운타운 여행 - 사이언스 월드 & 올림픽 빌리지
    CANADA & USA 2021. 1. 10. 09:55

     

     

    비가 안오길래... 바로 다운타운 튀튀~~~ㅋㅋ

    밴쿠버 다운타운 여행 사이언스 월드 & 올림픽 빌리지

    다녀왔다 ㅎㅎㅎ 주차는 1시간 4불인가? 4.5불인가

    바로 앞에 하고 ㅎㅎㅎ 여기 우래기 스카이트레인

    바로 앞에 다녀서 넘 좋아한당 >_<

     

     

     

     

     

     

     

     

    이제 이 쪼끼가 쯕어졌음

    세상에나... ㅋㅋㅋ

    옷을 낑겨 입은 것도 있지만

    이렇게 타~이트 하다니 덜덜덜

     

     

     

     

     

     

     

     

     

     

    간만에 가족사진 케케케

    나 빼고 다들 뭘 보는거야?

    어디 예쁜 언니라도 있어???

     

     

     

     

     

     

     

     

     

     

     

    우라들 언제 이렇게 컸니?

    한 손으로 번쩍들기 힘들당;;

    지난번에 왔을 때 처럼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비 안오는거에 감사하면서

    밴쿠버 다운타운 여행 사이언스 월드 & 올림픽 빌리지

    그냥 한바퀴 돌아봤다~ 사부작 사부작

    겨울 날씨라고 하기엔 너무나 따뜻한 밴쿠버

     

     

     

     

     

     

     

     

     

     

    둘이 왔을 때도 여기는 그렇게

    좋아하더니 애비랑 오니 더 좋아하는 깐돌

    애미 닮아 다운타운 러버야?

    그리고 현실은 이제 1년에 한번도 못 옴;;;ㅋㅋㅋ

     

     

     

     

     

     

     

     

     

    청명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비 안오는

    밴쿠버 겨울은 즐겨줘야징 '-'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우라들 씩씩하구나 ㅎㅎ

    사실 밴쿠버에 갈 만한 곳 얼마나 많겠니

    먹을 곳 얼마나많고...

    근데 애기가 생기고 나니

    진짜 이 만한 곳도 없다 싶다.

    그랜빌 같은데 가봐... 다 때려부시겠지????ㅋㅋㅋ

    뻔하지 뭐....ㅋㅋㅋㅋㅋ

    다 뒤집어 엎고....

    키칠라노 비치 같은덴 모래 있으니까

    놀만하려나??? 키칠라노 비치 다녀올까?

     

     

     

     

     

     

     

     

     

     

    정말 어찌나 빠른지... 잡을 수 도 없다ㅏ 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빠름 ㅋㅋㅋㅋ

     

     

     

     

     

     

     

     

     

     

    왜? 또 거기 뭐???

    여기선 스카이 트레인이 계속

    지나다니는게 보이기 때문에

    기차러버 우리 깐돌이에게

    정말 최적화 된 장소 >_<

     

     

     

     

     

     

     

     

     

     

    나중에 진짜 사이언스 월드 오픈하고

    코로나 없어지면 여긴 꼭 꼭 연간 회원권

    끊어야지~~ 그리고 미국 넥서스도 해서

    미국도 뺀질나게 돌아다니고

    여기 연간회원권 끊으면

    시애틀 동물원인가???

    거기랑 연결되어 있다고 하던데...

    빨리 미국이나 오픈해서

    미국이나 뺀질나게 드나들었음 좋겠다.

    이것 때문에 시민권 한 것 도 

    없지 않아 있는데... 세상에 ㅠㅠ 코로나가

    이렇게 길게가고... 이렇게 아무대도

    못가게 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ㅠㅠㅠ

     

     

     

     

     

     

     

     

     

     

     

    애미야 저기!!! 저기!!!!!

    어머? 우리 그러고보니 은근 깔맞춤이다 ㅋㅋ

     

     

     

     

     

     

     

     

     

     

    너 없이 나 혼자 찍는 사진은

    너어어어무 너어어어어어어무 좋다

    ㅋㅋㅋ 이렇게 혼자 다운타운 거닐고 싶다

     

     

     

     

     

     

     

     

     

     

    바람이 없어 너무 잔잔했던 바다 :)

     

     

     

     

     

     

     

     

     

    빼꼼 아빠랑 여기서 바다구경

    지난번에 여기서 새똥드심.... 흑 ㅠㅠ

     

     

     

     

     

     

     

     

     

    밴쿠버 다운타운 여행 사이언스 월드 & 올림픽 빌리지

    와서 세상 심각한 우라들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사부작 돌아보니 넘 좋다!!

    바람쐬곸 ㅋㅋㅋㅋ 사실 다운타운 나오면

    애기보다 애미가 더 신난ㄷ ㅏㅋㅋㅋ

     

     

     

     

     

     

     

     

     

     

    그럼 요기까지 우리 가족의

    밴쿠버 다운타운 여행 사이언스 월드 & 올림픽 빌리지

    나들이 이야기는 끝~~~

    오늘도 역시나 넘나 잘 즐겼당 헤헷

    다운타운은 언제와도 옳아 ㅎ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